롯데마트 신세계그룹 바디프랜드 外(유통家 이모저모)
GS25 유한킴벌리 롯데백화점 오비맥주 하이트진로 롯데칠성음료 시몬스 침대 이랜드 G마켓
[뉴스클레임]
노르웨이 생연어 오프라인 최저가=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그로서리 쇼핑 대축제 ‘땡큐절’을 기념해 오는 9일까지 전 점에서 노르웨이산 ‘SUPER 생연어(100g/횟감용)’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행사 카드 결제 시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땡큐절 행사 기간 연어 오프라인 최저가 판매를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3개월간 파트너사와 사전 협의를 진행, 총 40톤 물량의 연어 원물을 대량 계약했다. 추가로 롯데마트는 노르웨이 현지에서 원물 작업 후 중간 유통사를 거치지 않고 항공 직송으로 받아 점포에 배송해 신선함과 가격 메리트를 대폭 끌어올렸다. 연어 필렛 외에도 롯데마트는 9일까지 다양한 연어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랜더스 쇼핑페스타=신세계그룹(회장 정용진)의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 ‘랜더스 쇼핑페스타(이하 렌쇼페)’가 4일 시작을 알렸다.
랜더스 쇼핑페스타에서는 조선호텔앤리조트, 스타필드, 신세계면세점 등이 참여해 아이를 비롯한 온 가족은 물론 예비부부, 반려동물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13일까지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체험 행사와 더불어 인기 사료, 간식, 반려동물 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랜Dog’s Festa’를 준비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랜쇼페 열흘간 조선 팰리스, 웨스틴 조선 서울, 레스케이프 등 전 호텔 사업장에서 객실, 레스토랑, 웨딩 등 400여 종의 다양한 상품을 할인한다.
GS25X밀레앙=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파리 일드프랑스 베스트 플랑 2023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밀레앙(Mille & Un) 서용상 파티시에와 협업해, 고품질 치즈케이크 2종과 크림샌드위치 4종을 출시한다
GS25는 3일에 ‘밀레앙 바스크치즈케이크’를 출시하고, 10일에는 유자향을 더한 ‘밀레앙 바스크치즈케이크(유자)’를 추가한다. 8일에 ‘밀레앙 우유크림샌드위치’와 ‘밀레앙 흑임자크림샌드위치’를, 22일에는 ‘밀레앙 팥크림샌드위치’와 ‘밀레앙 유자크림샌드위치’를 출시한다. 크림샌드위치 제품은 기존의 버터크림 대신 신선한 생크림을 사용해 더욱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여름철 겨냥 생리대 확장=유한킴벌리(사장 이제훈)가 여름철을 겨냥한 생리대 라인업을 본격 확장한다.
‘화이트 스테이쿨’ 생리대는 패드와 입는 오버나이트 2종으로 출시된다. 소비자가 여름철에 생리대를 사용할 때 피부자극 걱정은 없으면서도, 지속적으로 유지되는 시원한 기분을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는 점에 집중했다. 시원한 느낌을 오래 전달하기 위해, 화이트 스테이쿨 생리대에는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된 쿨링시트를 적용했다.
블루보틀 팝업스토어=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미래형 쇼핑몰 타임빌라스 수원에 글로벌 커피 브랜드 '블루보틀'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7월 31일까지 약 3층 다이닝에비뉴에서 운영된다. 타임빌라스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5만원 이상 구매시 5000원 상당의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으로 타임빌라스 수원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커피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무브 페스타’ 프로모션=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오는 5일부터 헬스케어로봇을 렌탈, 구매하는 고객 대상의 ‘바디프랜드 무브 페스타(MOVE FESTA)’ 프로모션을 5월 말까지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무브 페스타’ 프로모션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 날 등이 포함된 가정의 달에 미리 안마의자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을 고려해 기획됐다. 총 7종의 헬스케어로봇 주요 제품 중 특정 4종을 구매하거나 렌탈하는 경우 마사지베드 ‘에이르’ 또는 마사지소파 ‘아미고’ 중 ‘1+1’ 제품 추가 증정, 다른 3종의 제품을 선택하는 경우 추가 선납금 할인, 렌탈료 특별 할인 등을 제공한다.
"한맥과 함께하는 영화 한 편"=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이 OTT 플랫폼 ‘왓챠(WATCHA)’와 협업, ‘수요한맥회’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맥과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맥 캔 제품을 구매하면 한맥이 엄선한 영화를 왓챠에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매주 수요일, 제품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를 스캔하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랜덤 쿠폰 받기’ 버튼을 누르면 쿠폰 코드가 발급된다. 더불어, 특별 게스트와 함께하는 원격 동시 감상 이벤트 ‘한맥왓챠파티’도 개최한다. 첫 번째 한맥왓챠파티는 오는 16일 오후 8시 30분에 진행된다.
진로 신규 TV 광고 ‘키링껍’ 편 온에어=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진로의 새로운 TV 광고 <키링껍> 편을 선보인다.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키링’을 활용한 감성적인 연출을 통해 젊은 소비자층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키링이라는 소품을 통해 개인의 개성과 감성을 표현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진로의 두꺼비 캐릭터를 인형 키링으로 구현했다. 또한 진로 브랜드 간 시너지 효과를 위해 ‘진로골드’ 광고가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구성했다.
‘새로도원’ 팝업스토어=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3월 말부터 6월말까지 서울 압구정에서 ‘새로도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새로도원’ 팝업 스토어는 새로가 만든 무릉도원 '새로도원'이라는 신비한 공간에서 새로를 마시며 즐기는 풍류’를 강조하고자 기획했으며, 브랜드 체험 콘텐츠에 다이닝 체험을 별도로 구성했다. AI 포토부스를 통해 관람객이 직접 새로구미가 되어보는 도술의 방, 새로 굿즈와 인근 이벤트 업소의 제휴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는 주령구(酒令具)게임 등의 체험 공간, 포석정을 모티브로 꾸민 테이블에서 장사천재 조서형 셰프와 콜라보한 떡갈비, 감태김밥 등 4종의 메뉴와 디저트 및 칵테일로 구성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롯데백화점 웨딩페어 참여=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롯데백화점에서 열리는 4월 웨딩페어에 참여한다.
롯데 웨딩멤버스 회원들은 행사 기간 전국 롯데백화점 내 시몬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2배를 마일리지로 적립하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일반 현대카드로 200만·300만·500만·1,00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결제 구간의 13%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롯데백화점 현대카드로 결제할 경우 15%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시몬스는 프로모션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로운 샤브샤브 ‘NC부산대점’ 신규 오픈=이랜드이츠의 샤브샤브 샐러드바 브랜드 ‘로운 샤브샤브’가 4일 신규 매장 ‘NC부산대점’을 오픈한다.
NC부산대점에서는 봄 미나리 신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매장 오픈과 함께 4일부터 6일까지 진행하는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도 준비했다. 6일까지 매장에서 준비한 포토부스에서 진행할 수 있는 ‘로운세컷’(즉석 사진 촬영) 무료 촬영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픈 당일에는 선착순 100명에게 로운 식사권, 로운 반반냄비 쿠폰 등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랑풍선’ 슈퍼브랜드데이=G마켓이 6일까지 슈퍼브랜드데이 ‘노랑풍선’ 편을 진행한다.
노랑풍선 편에서는 해외 에어텔/패키지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상품명에 ‘더블 할인’으로 표시된 상품은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한정특가’ 코너를 통해 노랑풍선의 ‘Top-Pick’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Top-Pick은 더 좋은 숙소와 차별화된 여행 프로그램을 노팁, 노옵션, 노쇼핑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한 노랑풍선의 프리미엄 여행 상품이다. 주요 특가 상품으로 ‘보홀 발리카샥+반딧불 4/5일’, ‘홍콩/마카오 특급호텔 4일’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