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크라운제과 CJ ENM 外(유통家 이모저모)
SPC삼립 농심 풀무원건강생활 GS샵 애경산업 빙그레 웅진식품 롯데백화점 시몬스 침대 롯데월드 이랜드 쿠팡 11번가
[뉴스클레임]
패밀리 할인 프로모션=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그린티 킷캣’ 출시를 맞아 패밀리 사이즈 제품을 최대 5000원 할인하는 ‘슈퍼 브레이크(Super Break)’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패밀리 사이즈 구매 시 3000원 가격 혜택이 제공된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멤버십 계정 바코드를 스캔하면 추가로 2000원 할인 혜택이 더해져, 최대 5000원까지 가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릭슈바인 저당=SPC그룹(회장 허영인) 계열사 SPC삼립립의 육가공 브랜드 ‘그릭슈바인’이 신제품 제로닭 5종을 출시했다.
‘제로닭’은 제로 슈거(Zero Sugar)로 더욱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기는 닭가슴살 제품이다. ▲풍미 가득 허브 향을 더한 제로닭 오리지널 ▲알싸한 흑후추의 감칠맛이 느껴지는 제로닭 블랙페퍼 ▲다진 청양고추를 넣어 매콤한 제로닭 청양고추 3종은 소스 없이도 깔끔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닭가슴살볼 타입도 5월 중 출시한다. 매콤달콤 ‘양념치킨’과 달고 짭짤한 ‘마늘간장’ 두 가지 맛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츄파춥스 사우어코코=농심(대표 이병학)이 젤리음료 ‘츄파춥스 사우어코코’ 2종을 출시했다.
농심 츄파춥스 사우어코코는 새콤한 맛의 대표 과일인 ‘레몬맛’과 ‘청사과맛’으로 구성됐다. 부드럽고 쫄깃한 코코넛 젤리가 들어있어 씹는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다. 대부분 달콤한 맛을 중심으로 형성된 국내 젤리음료 시장에서, 새콤한 맛은 츄파춥스 사우어코코가 처음이다.
산리오캐릭터즈 어린이날 스위트 선물세트=크라운제과(대표 윤석빈)가 어린이날을 맞아 깜찍한 산리오캐릭터즈 어린이날 선물세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글로벌 IP캐릭터 업체 산리오와 협업해 디자인한 백팩 2종과 스위트샵 2종 총 4종에 크라운 대표 과자들을 담았다. 5월 5일 어린이날이 생각나도록 5만 개만 준비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포켓몬, 카트라이더 등 인기 캐릭터와 컬래버로 화제를 모아 매번 완판을 달성한 크라운 선물세트가 올해는 산리오캐릭터즈를 픽했다. 마이쮸, 죠리퐁 등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들로 알차게 구성했다.
깊은산 귀한삼 활력보감=풀무원건강생활㈜의 헬씨 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풀무원로하스가 GAP 인증 인삼과 21가지 부원료를 배합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깊은산 귀한삼 활력보감’을 출시한다.
‘깊은산 귀한삼 활력보감’은 수백 년 전부터 해외에서도 우수성을 인증받은 우리 인삼을 활용해 만든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 제품은 GAP 인증을 받은 인삼에 진공 건조 과정을 거쳐 홍삼의 기능성분을 보전시켜 적용했다. 이를 통해 홍삼의 핵심성분인 진세노사이드 Rg1+Rb1+Rg3를 1일 섭취량 기준 4mg 함유해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행건강 ▲기억력 개선 ▲항산화 등 총 5가지 기능 성분을 강화했다.
김미령 셰프 ‘마늘 떡볶이’ 론칭=GS샵이 ‘이모카세 1호’로 유명한 김미령 셰프 대표 요리 ‘마늘 떡볶이’를 간편식으로 선보인다.
GS샵은 7일 오후 6시 35분에 TV홈쇼핑으로 ‘이모카세1호 마늘떡볶이’를 방송한다. ‘이모카세 1호 마늘 떡볶이’는 즐거운 술상 코스 메뉴 중 마지막에 제공되는 요리다. 국내산 다진 마늘을 듬뿍 넣었으며 보통 맛과 순한 맛 고춧가루를 김미령 셰프 황금 비율로 배합하고, 청양고추액을 더해 식당에서 제공되는 요리의 맛을 똑같이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항균 주방세제 프로폴리스=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의 프리미엄 주방세제 브랜드 ‘순샘’에서 자연 유래 성분 ‘프로폴리스’를 담아 온 가족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항균 주방세제 프로폴리스’를 선보였다.
순샘 항균 주방세제 프로폴리스는 자연 유래 성분인 프로폴리스를 함유해 99.9% 항균 효과로 주방 위생 관리에 도움을 준다. 실제로 공인기관 시험을 통해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식중독 3대 원인균에 대한 99.9% 항균 효과를 확인받았다. 또한 구연산을 함유해 찌든 오염 및 기름기를 깨끗하게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딥앤로우’ 모델로 장원영 발탁=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저당 아이스크림 브랜드 ‘딥앤로우’ 모델로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을 발탁했다.
이번 모델 선정은 건강하면서도 즐거운 맛을 추구하는 딥앤로우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고자 진행됐다. 평소 건강한 자기 관리와 긍정적 사고 방식을 대표하는 장원영의 이미지가 딥앤로우 브랜드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 오는 11일에는 장원영과 함께한 딥앤로우의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 중독성 있는 광고 음악과 더불어 딥앤로우의 제품력을 장원영의 다채로운 매력으로 담아낼 예정이다.
브룩스브라더스, ’이종원’ 앰버서더 발탁=브룩스브라더스(Brooks Brothers)가 배우 이종원을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브룩스브라더스는 2025SS 시즌을 맞아 이종원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며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현대적인 감각을 동시에 담아냈다. 화보는 프레피 스타일을 위한 감각적인 가이드를 제안하며, 영감을 더하는 브룩스브라더스의 스타일 바이블을 보여준다. 특히 브랜드의 상징적인 아이템인 ‘1818 블레이저’를 비롯해 다양한 셔츠와 타이, 신규 출시된 캐주얼 무드의 헤리티지 라인이 함께 어우러져 전통과 트렌드를 동시에 조명한다.
웅진식품X보이넥스트도어=웅진식품(대표 이지호) 블렌딩티 브랜드 ‘티즐’이 새로운 모델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 한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멤버들의 목소리가 담긴 CM송 ‘MY TEA향저격’도 함께 담겨있어 한 편의 뮤직비디오처럼 즐길 수 있다. ‘보이넥스트도어’와 함께한 ‘티즐’ 광고 캠페인은 6명의 멤버별 취향에 맞춰 6가지 티즐과 함께 취미활동을 즐기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이번에 공개되는 디지털 광고는 이러한 콘셉트에 맞춰 멤버 6명의 개별 영상으로 제작되며 6초 분량에 각 멤버별 내레이션과 일러스트를 가미했다.
고당도 방울토마토 '미니 토렌지'=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내달 31일까지 수도권 전점(일산, 김포공항점 제외)에서 고당도 방울토마토 '미니 토렌지'를 선보인다.
'미니 토렌지'는 경남 김해에 위치한 최상필 농가에서 자체 개발한 비료와 재배 기술로 만든 신품종 방울토마토다. 토마토의 새콤한 맛과 오렌지처럼 달콤한 당도가 특징이다.
‘뷰티레스트 센테니얼 에디션’ 프레임 신제품=시몬스(대표 안정호)가 뷰티레스트 론칭 100주년을 기념해 신제품 프레임 ‘뷰티레스트 센테니얼 에디션(Beautyrest Centennial Edition)’을 출시했다.
‘뷰티레스트 센테니얼 에디션’ 프레임은 1900년대 침대 프레임에서 영감을 받아 시몬스만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아르데코 양식의 대칭적 구조는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우드 소재로 심플하고 내추럴하게 표현해 침실 분위기를 한층 부드럽게 연출한다. 여기에 신제품 프레임은 뉴트럴 그레이 색상으로, 볼드 스트라이프·빅 플라워·다이아몬드 등 다양한 패턴 조합으로 유니크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뷰티레스트 신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X보노보노 컬래버=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글로벌 인기 IP ‘보노보노’와 손잡고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개최한다.
‘보노보노 친구들과 아쿠아리움 나들이’는 오는 11일부터 6월 1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는 보노보노 속 등장하는 귀여운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아쿠아리움에는 각 구역별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돼 손님들은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보노보노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매일 오전 10시와 오후 4시 아쿠아리움 정문에서 보노보노가 손님들에게 직접 환영 인사를 전하고, 오후 2시와 오후 5시 30분에는 메인수조에서 손님들과 포토타임을 진행한다.
뉴발란스 992 팝업 스토어=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지난 5일 ‘992 팝업 스토어'를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성공적으로 오픈했다.
팝업 스토어는 992의 발매를 기념하고, 뉴발란스 메이드(MADE) 라인의 가치를 조명하기 위해 기획됐다. 팝업 전시는 ▲992의 아카이브 공간 ▲MADE의 가치와 992의 헤리티지를 조명하는 전시 공간 ▲메이드(MADE) 장인정신 체험존 등으로 구성됐다. 뉴발란스 100주년을 기념하며 2006년 처음 선보인 992는 희소성과 가치를 지닌 MIUS(MADE IN USA)의 프리미엄 모델로, 뉴발란스의 기원과 장인정신을 상징한다.
쿠팡 ‘메가뷰티쇼'=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오는 28일까지 ‘메가뷰티쇼’를 개최하고, 국내외 인기 뷰티 브랜드와 함께 고객들을 위한 대규모 할인과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아이오페, 닥터자르트, 메디힐, 바닐라코 등 16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스킨케어, 메이크업, 선케어까지 전 카테고리 제품을 포함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1+1 득템찬스’ 코너에서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셀러 제품을 하나의 가격으로 두 개 받을 수 있다. 오는 18일부터 여는 체험형 뷰티 축제인 ‘메가뷰티쇼 버추얼스토어’ 입장권도 선착순 판매를 개시한다.
‘그랜드십일절’ 참여 판매자 모집=11번가(대표 안정은)가 ‘그랜드십일절’을 올해부터 5월에도 진행, 7일부터 5월 ‘그랜드십일절’에 참여할 판매자 모집에 나선다.
11번가는 5월 ‘그랜드십일절’에서 많은 판매자들이 매출을 활성화할 수 있도록 ‘그랜드십일절’ 참여 셀러들을 대상으로 폭 넓은 혜택들을 다방면으로 지원한다. 참여 판매자들의 가격 경쟁력 강화를 위해, 판매자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그랜드십일절 전용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장바구니 할인쿠폰에 소요되는 비용은 11번가가 전액 부담한다. 또한 판매자의 매출 상승에 가속도를 붙일 수 있는 광고 포인트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