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위시드림’ 캠페인 마무리
2025-04-09 박규리 기자
[뉴스클레임]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는 창립 기념일을 맞아 취약계층 아동의 소원 성취를 응원하는 ‘위시드림(WE:SH DREAM)’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9일 밝혔습니다.
위시드림 캠페인은 2023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친환경 ESG 활동으로 임직원들이 한 달 동안 목표 기부 걸음 수 1억보를 달성하면 아동들의 소원 선물 비용을 지원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이번 위시드림 캠페인은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로 보름 만에 목표 걸음 수 1억보를 넘어섰고, 총 1억5852만보를 달성했습니다. 걸음을 통해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탄소 배출량 저감에도 기여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으로 조성된 기부금은 전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및 사회복지포털 복지넷을 통해 취약 어린이들의 사연을 공모 받아 선정된 아동 555명이 속한 전국 50개 사회복지기관에 5월 어린이날 맞이 선물 비용으로 후원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