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TOP7, 시청률 보증수표 될까
김용빈·손빈아·천록담·춘길·최재명·추혁진, '아는 형님' 출격
[뉴스클레임]
'미스터트롯3' TOP7이 주말 예능에 출격합니다.
'미스터트롯3' 김용빈, 손빈아, 천록담, 춘길, 최재명, 추혁진이 가정의 달을 맞아 '아는 형님'에 출연합니다.
이들은 '미스터트롯3' 종영 후 근황은 물론, 프로그램에 대한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합니다.
또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합동 무대와 형님들과의 듀엣 무대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미스터트롯3' 파워로 '아는형님'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할지도 주목됩니다.
앞서 '아는형님'은 '미스터트롯' 효과에 힘입어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시청률 조사업체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020년 5월 9일 방영된 '아는 형님'은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15.5%, 수도권 14.0%의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아는 형님'의 5년 역사상 최고 시청률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당시 '아는 형님' 측은 '미스터트롯'의 인기를 감안해 '미스터트롯 특집'을 3주에 걸쳐 방송하기도 했습니다.
'미스터트롯' TOP7 멤버들의 마지막 이야기로 꾸며진 '아는 형님' 방송은 평균 시청률 14.7%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지상파와 비지상파를 합쳐 동시간대에 방송된 프로그램 중 3주 연속 1위에 해당하는 기록입니다.
2049 시청자를 대상으로 한 타깃 시청률 역시 5.0%로 3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습니다. 분당 최고 시청률 기록은 19.3%까지 올랐습니다.
나왔다 하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섰던 '미스터트롯'. 이들의 뒤를 이어 '미스터트롯3' TOP도 이른바 '시청률 치트키'로 자리 잡을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