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멜라토닝크림 광고 캠페인 온에어

2025-04-17     손혜경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색소침착치료제 멜라토닝크림 광고 캠페인을 온에어한다고 17일 밝혔다. 동아제약 제공

[뉴스클레임]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색소침착치료제 멜라토닝크림 광고 캠페인을 온에어한다고 17일 밝혔습니다.

TV 광고는 전년도에 이어 배우 박지현이 출연한 광고로 이날부터 재개하며, TV 광고 외에 디지털 콘텐츠를 신규로 선보입니다. 디지털 콘텐츠는 주 타겟층인 3040 소비자들의 Funnel(고객이 제품을 인지하고 구매까지 도달하는 단계)별로 구성해 멜라토닝크림에 대한 제품 이해도를 높일 계획입니다.

신규 디지털 콘텐츠는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일상의 소재를 담았습니다. 색소 침착된 피부 때문에 사진 보정 어플에 의존할 수밖에 없을 때, 자외선에 많이 노출되는 여행, 골프 등 색소 침착된 피부로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 멜라토닝크림을 해결책으로 제시하며 소비자들의 공감을 자아냅니다. 

이번 캠페인은 TV와 유튜브 등 디지털 매체와 동아제약의 주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