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 현대백화점 NS홈쇼핑 外(유통家 이모저모)

롯데마트 롯데칠성음료 농심 웅진식품 풀무원 오뚜기 빙그레 롯데월드 아모레퍼시픽 폴 바셋 BBQ치킨 KGC인삼공사 남양유업 G마켓 CJ푸드빌 홈플러스

2025-04-22     손혜경 기자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잉글랜드 프로 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파트너십 굿즈로 ‘토트넘 홋스퍼 포토볼’을 출시한다. SPC 파리바게뜨 제공

[뉴스클레임]

‘토트넘 홋스퍼 포토볼’ 사전예약=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잉글랜드 프로 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파트너십 굿즈로 ‘토트넘 홋스퍼 포토볼’을 출시한다.

‘토트넘 홋스퍼 포토볼’은 토트넘 홋스퍼의 구단 로고와 소속 선수들의 사진이 담긴 축구공으로, 일반 축구 경기용 규격인 5호 사이즈로 제작됐다. 손흥민(Son Heung-min) 선수를 비롯해 루카스 베리발(Lucas Bergvall)∙아치 그레이(Archie Gray)∙브레넌 존슨(Brennan Johnson) 등 인기 선수 4인의 사진이 인쇄된 한정판 제품이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27일까지 ‘토트넘 홋스퍼 포토볼’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예약 제품은 5월 2일부터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프리미엄 글라스 와인 바=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압구정본점의 와인 복합 매장 와인웍스 내부에 ‘프리미엄 글라스 와인 바’를 오픈했다.

프리미엄 글라스 와인 바에서는 고급 레스토랑에서 모두 병당 200만원을 훌쩍 넘는 5대 샤토를 30㎖ 용량의 글라스 단위로 제공한다. 글라스 와인 메뉴는 ▲‘샤토 라피트 로칠드’ ▲‘샤토 라투르’ ▲‘샤토 무통 로칠드’ ▲‘샤토 마고’ ▲‘샤토 오 브리옹’로 구성된다. 특히 5종의 샤토 풀세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테이스팅 세트가 별도 메뉴로 마련돼 있으며, 입맛을 돋우는 아뮤즈 부쉬도 준비돼 있다.

실패 없는 신선 장보기=롯데마트와 슈퍼(대표 강성현)가 스마트팜을 통해 기후 변화에 대응하고, 소비자에게 ‘실패 없는 신선 장보기’를 제공한다.

롯데마트와 슈퍼가 가장 공격적으로 스마트팜 상품을 확대한 과일은 ‘딸기’로 지난 시즌과 비교해 물량을 2배 이상 늘렸다. 온도에 민감한 유러피안 채소 중 ‘뿌리가 살아있는 채소’ 상품군의 스마트팜 물량도 대폭 확대한다. 올해는 상추를 비롯해 고수, 바질, 루꼴라 등 다양한 뿌리째 수확한 허브 채소를 스마트팜 상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스마트팜 방울토마토의 경우는 전체 물량에서 절반 수준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탐스 제로' 발매=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가 과일 탄산음료 '탐스(TAMS)'의 새로운 제품 '탐스 쥬시(TAMS JUICY)'와 더욱 맛있어진 '탐스 제로(TAMS ZERO)'를 발매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탐스 쥬시는 과즙감을 더한 제품으로 상쾌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고 오렌지 맛과 포도 맛으로 구성됐다. 기존 판매 중인 탐스 제로는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제로 칼로리로 사과 맛과 파인애플 맛으로 만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탐스 브랜드에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했다. 제품 상단에 상쾌한 과일이 터지는 듯한 일러스트를 삽입해 과즙감을 강조했다. 한눈에 들어오는 탐스 로고를 넣어 가독성을 높이고 과일 맛을 상징하는 직관적인 색상과 과일 이미지를 제품에 담아냈다.

'농심 라면' 키링 글로벌 출시=농심(대표이사 이병학)이 일본 대표 완구회사 ‘반다이’와 협업해 농심 라면 한글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구현한 키링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

이번 글로벌 버전은 한글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K라면 고유의 감성을 유지함과 동시에, 한글 패키지를 선호하는 해외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한 전략이다. 농심 라면 캡슐토이는 신라면, 짜파게티, 너구리, 육개장사발면 등 총 9종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국내에서는 서울 잠실과 경기 수원에 위치한 반다이의 캡슐토이 전문 매장인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 샵’에서 판매되며, 향후 중국, 인도, 필리핀 등 아시아 국가를 비롯해 미국과 캐나다, 호주에서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솔브앤고 프로타민=웅진식품(대표 이지호)이 신개념 단백질 음료 ‘솔브앤고 프로타민’을 새롭게 선보인다.

‘솔브앤고 프로타민’은 하루 한 잔으로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하고 일상 속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고함량의 프로틴과 활력비타민B까지 담았다. 완전 단백질 24g과 BCAA 4800mg을 담았으며, 특히 13종의 비타민과 미네랄까지 함유했다. 신제품은 초코맛과 고소한맛 2종으로 출시됐으며, 저당 및 저지방 설계로 하루 한 잔 든든하지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로스팅 정면’ 리뉴얼=풀무원식품이 비건 인증 라면 ‘로스팅 정면’을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인 ‘풀무원지구식단’ 제품군으로 편입하고 ‘식물성지구식단 로스팅 정면’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식물성 원료만 사용하면서도 깊고 진한 맛을 낸 비결은 풀무원의 건면 제조 기술 ‘HTT(High Temperature Touchdown Roasting) 로스팅 공법’에 있다. 버섯, 양파, 배추 등 12가지 채소의 풋내는 줄이면서 특징적인 풍미를 끌어올리고, 콩으로 만든 채수와 장으로 만든 밑국물을 더해 고기 육수와 같은 진하고 담백한 맛으로 완성했다.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비건 라면임을 인지하도록 패키지에 ‘지구식단’ 브랜드 이름을 삽입하고 ‘비건 인증’ 마크를 부착했다. 

HDEX 협업 의류=오뚜기(대표 황성만)가 자사 대표 브랜드 ‘3분’ IP를 활용하여 국내 대표 스포츠 브랜드 ‘HDEX(에이치덱스)'와 협업 의류를 출시한다.

협업 제품은 무신사 기획전을 통해 단독 공개되며, 구매자들에게는 해당 의류를 밀키트 형태로 포장, 운동 가이드 엽서와 함께 배송되는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오뚜기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론칭일로부터 2주간 자사 브랜드 경험공간 ‘롤리폴리꼬또’에서 협업 특별 메뉴인 ‘HDEX 단백질 폭탄 카레’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후에도 HDEX와의 협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더:단백 크런치바 초코 mini=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가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한 한 입 크기의 영양간식 ‘더:단백 크런치바 초코 mini’를 새롭게 선보였다.

‘더:단백 크런치바 초코 mini’는 체내 단백질 구성을 고려, 1봉지(161g) 기준 단백질 40g과 BCAA(분지사슬 아미노산) 6500mg을 함유하고 있다. 신제품은 기존 ‘더:단백 크런치바 초코’의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더 작은 사이즈로 설계해 더욱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위생적인 개별 포장으로 휴대성과 보관이 용이, 단백질 보충은 물론 영양 간식으로도 훌륭한 선택지가 될 수 있다.

블루밍 유니버스=서울스카이가 오는 30일부터 8월 31일까지 하늘로 향하는 신비로운 꽃들의 여정을 콘셉트로 한 플라워 체험형 공간 ‘블루밍 유니버스: 빅플라워 (Blooming Universe : Big Flower, 이하 블루밍 유니버스)’를 오픈한다.

관람객들이 가장 먼저 들어서는 서울스카이 정문은 ‘플라워 레인(Flower Rain)’이라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전망대로 안내하는 승강기 ‘스카이셔틀’을 통해 처음으로 117층에 발을 들이면 관람 동선을 따라 신비로운 꽃과 나비의 물결 ‘플라워 스카이(Flower SKY)’를 마주할 수 있다. ‘플라워 스카이’를 시작으로, 117층부터 시작되는 모든 꽃 연출에는 향기를 가미해 실제 꽃밭에 들어선 듯한 실감나는 관람 환경을 조성했다. 121층에는 지름 5.3m의 웅장한 ‘빅플라워’가 설치돼 ‘블루밍 유니버스’의 대미를 장식한다. 

'글로벌 A마스터' 1기 모집=아모레퍼시픽(대표 김승환)의 No.1 정통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국내 거주 외국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글로벌 대학생 콘텐츠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 '글로벌 A마스터' 1기를 모집한다.

서류 접수는 21일부터 5월 10일까지 에스트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더마 화장품 마케팅과 디지털 콘텐츠 기획 및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외국 국적의 국내 소재 대학교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최종 선발 시 5월부터 약 3달간 활동하며, 브랜드 교육 및 제품 지원을 비롯해 브랜드 담당자와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특별 시상을 진행한다.

‘Paul & meal°’매장 리뉴얼=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권익범)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프리미엄 식빵 브랜드 밀도와 손잡고 21일, 광화문에 ‘Paul & meal°’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

폴앤밀도 매장에는 폴 바셋 커피바와 상하 아이스크림바, 밀도 베이커리 세 가지로 나누어져 각 메뉴의 전문성을 보여준다. 특히 밀도는 매일 매장에서 빵을 직접 제조해 판매하고, 광화문점에서만 판매하는 특별 메뉴들도 선보인다. 상하 아이스크림 바에서는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상시로 만나볼 수 있다. 인기 플레이버 4가지가 상시로 판매되며, 플레이버는 시즌마다 변경된다. 

최대 할인 제공=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배달앱 ‘땡겨요’를 통해 치킨 메뉴를 주문하면 최대 8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땡겨요는 최초 가입자와 가입 후 주문 이력이 없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두 번째 주문까지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BBQ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 첫 2회 주문까지 최대 8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랑을 정(正)하세요’ 행사=정관장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23일부터 5월 16일까지 ‘사랑을 정(正)하세요’ 행사를 진행한다.

정관장은 베스트셀러 ‘에브리타임’, 갱년기 여성건강 솔루션 ‘화애락’, 프리미엄 기력회복 ‘천녹’을 비롯해 ‘홍삼정’, ‘홍삼톤’, ‘다보록’, ‘홍이장군’, ’아이패스’, ‘황진단’, ‘달임액’ 등 정관장 인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정관장 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 포인트를, 4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특히 로드샵에서는 삼성카드 Link 혜택을 연결해 2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을, 5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을 청구할인 받을 수 있다. 

‘위쎈’ 응원 이벤트=남양유업(대표 김승언)이 본격적인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위 특화 발효유 ‘불가리스 위쎈’을 증정하는 SNS 응원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남양유업이 매월 진행 중인 ‘전국민 간식어택’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비자 참여형 SNS 프로그램이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응원하는 팀명을 해시태그하고 응원 댓글을 함께 남기면 된다. 댓글 수가 많은 상위 3개 팀의 팬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위쎈(8입)을, 3명에게는 본인이 희망하는 프로야구 팀 유니폼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7일이다.

‘5억드림대축제' 이벤트=NS홈쇼핑(대표 조항목)이 22일부터 내달 31일까지 ‘5억 드림 대축제’이벤트를 진행한다.

‘5억 드림 대축제’ 행사 기간 내에 NS홈쇼핑 TV방송, T커머스 채널, 모바일과 앱에서 1회 이상 구매 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응모자에게는 총 세번의 순금 당첨 찬스가 주어진다. 행사기간내 전체 응모객을 대상으로 5명을 추첨해 골드바 100g을 주고 5명을 추첨 총 200명에게 3.75g의 골드바를 준다. 매일 NS홈쇼핑 모바일에서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매일 1명 총 40명에게 24K 황금카네이션 뱃지를 준다.

스타배송 고객 프로모션=G마켓과 옥션이 오는 27일까지 ‘스타배송 그랜드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배송 전 상품을 대상으로 15% 할인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G마켓, 옥션 고객 누구나 쿠폰 사용이 가능하며, 1만원 이상 스타배송 상품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된다. ‘스타 랜덤박스’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G마켓과 CJ대한통운이 함께 마련한 이벤트로, 총 1,2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만원 상당의 랜덤박스를 무료 제공한다.

‘슈퍼 빕스 세이브 패밀리’ 전개=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빕스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Super VIPS Save Family (슈퍼 빕스 세이브 패밀리)’ 캠페인을 전개한다.

캠페인은 ‘슈퍼 빕스로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세요’라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부모님과 아이 모두 함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외식 공간으로서 빕스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3월 선보인 ‘Better Taste, SUPER TABLE’ 콘셉트의 봄 신메뉴와 연계된 브랜드 필름을 공개하고, 최대 1만원 외식비 지원, 스테이크 할인 등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내달 19일까지 소중한 사람들과의 특별한 순간을 완성해줄 스테이크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가성비’ 강좌 확대=홈플러스가 홈플러스 문화센터 여름 학기 회원 모집을 오는 24일부터 시작한다.

여름학기 강좌는 고물가시대 ‘가성비 문화 경험’ 제공을 내세우며 기존 인기 강좌와 더불어, 불황에 더욱 화제를 모으는 이색 프로그램들을 반영해 기획했다. ‘여름철별자리 천체관측’, ‘점프홀릭 흠뻑 물총쇼’, ‘줄넘기 2단뛰기 마스터하기’, ‘그림기초 사람 그리기 마스터’ 등 여름 시즌에 딱 맞는 이색 강좌와 함께 ‘바른글씨교정’, ‘수학요리 여러가지도형’, ‘움직이는 이모티콘 작가체험’, ‘아이돌 메이크업아티스트’ 등 교육과 재미까지 갖춘 강좌들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