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에치와이 LG생활건강外(유통家 이모저모)

롯데웰푸드 매드포갈릭 삼양식품 서울신라호텔 남양유업 페르노리카 코리아 애경산업 롯데마트 롯데하이마트 현대백화점 다이닝브랜즈그룹 롯데칠성음료 코웨이 풀무원푸드앤컬처 GS더프레시 NS홈쇼핑 11번가 배달의민족 한샘 동아오츠카

2025-05-02     손혜경 기자
롯데웰푸드 '꼬미루미 팝업스토어'. 롯데웰푸드 제공

[뉴스클레임]

‘꼬미루미’ 팝업스토어=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 파스퇴르가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2층에서 ‘꼬미루미 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원숭이 꼬미(바나나 우유), 곰 루미(딸기 우유), 펭귄 나미(믹스베리 우유) 등 꼬미루미 브랜드 캐릭터 및 세계관을 활용해 목장 콘셉트로 연출했다. 아기자기한 분위기와 화려한 색감으로 꾸며 놓은 ‘꼬미루미 랜드’가 어린이날을 맞아 스타필드 하남을 찾은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준비한 미션을 수행하면 꼬미루미 제품 3종, 컵홀더, 풍선, 스티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노주노교 블랙=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중국 대표 백주 제조사 ‘노주노교’의 고품질 가성비 제품 ‘노주노교 블랙’을 국내 최초 출시한다.

이번에 하이트진로가 출시하는 ‘노주노교 블랙’은 노주노교의 엔트리 라인 제품이다. 사천성에서 생산된 양질의 수수를 엄선한 후 백주를 만드는 전통 방식 중 하나인 ‘고태발효법’으로 90일간 장기 발효해 양조한다. 100% 순수 곡물로 만들어 깨끗한 주질과 깊은 풍미, 부드럽고 달콤한 과일향이 특징이다. 도수는 42%이며 용량은 125ml, 250ml, 500ml 총 세가지로 출시된다.

키즈 메뉴=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메뉴 2종을 출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드포갈릭은 어린이날을 앞두고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키즈 전용 메뉴 출시와 함께 50%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새롭게 출시한 키즈 메뉴는 부드러운 갈비 스테이크에 귀여운 토끼 모양의 갈릭 라이스, 바삭한 감자튀김으로 구성된 ‘갈비 스테이크&라이스’와 고소한 갈릭 크림 파스타와 갈비 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갈릭 크림 스테이크 파스타’ 등 2종이다. 키즈 메뉴는 매드포갈릭의 세트 메뉴와 함께 주문 시에만 이용 가능하다. 

얼려먹는 야쿠르트 레몬&라임=hy(대표 변경구)가 ‘얼려먹는 야쿠르트 레몬&라임’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발효유의 달콤한 맛에 레몬과 라임의 강렬한 신맛을 더했다. 무료한 오후나 학업 등 일상 속 기분 전환을 위한 이색 음료로 제격이다. 제품 그대로 마시거나 냉동실에 얼려 샤베트처럼 즐길 수 있다. 얼려먹는 야쿠르트 레몬&라임은 hy가 보유한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균주 HY2782를 100억 CFU 함유하고 있으며 천연 감미료인 자일리톨을 더해 건강한 단맛을 구현했다.

트러플 아이스크림=서울신라호텔이 1층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 트러플을 활용한 디저트 ‘트레저드 모멘트, 트러플 아이스크림(Treasured Moment, Truffle Ice Cream)’을 출시했다.

이번 디저트는 땅 속의 보물로 불리는 블랙 트러플을 컨셉으로, 블랙 트러플의 모습과 질감을 그대로 재현한 점이 특징이다. 숲속의 흙을 쿠키 크럼블로, 푸릇한 풀을 허브로 재현해 땅 속 트러플의 모습을 표현했다. 단단한 초콜릿을 깨는 순간 진한 트러플 향이 피어 오를 수 있도록, 초콜릿 속은 윤기와 찰기가 특징인 ‘김포금쌀’을 베이스로 한 아이스크림에 ‘블랙 트러플’로 깊은 맛을 담았다. 또 마시는 황금이라고도 불리는 프랑스 디저트 와인 ‘샤또 디켐(Chateau d'Yquem)’ 젤리로, 단 맛과 함께 숙성된 과일의 향도 동시에 맛볼 수 있도록 했다.

테이크핏 몬스터=남양유업(대표 김승언)이 단백질 43g을 담은 초고단백 음료 ‘테이크핏 몬스터’를 출시했다.

신제품 ‘테이크핏 몬스터’는 고강도 운동 후 회복이 필요하거나 식사 대용으로 단백질을 섭취하려는 소비자를 겨냥한 100% ‘완전단백질’ 음료다. 특히 9가지 필수 아미노산(EAA)을 모두 담아 ‘완전단백질’ 요건을 충족했다. 맛과 질감 개선도 주목된다. 한 병 기준 저당 1g, 저지방 1g, 저콜레스테롤 10mg으로 구성된 ‘3저 설계’에 186kcal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초코바나나 맛으로 단백질 음료 특유의 텁텁함을 줄이고, 부드러운 목넘김을 구현한 점도 특징이다.

더 글렌리벳 스몰배치 17년·20년=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독창적인 프리미엄 싱글몰트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이 정교한 기술력과 혁신으로 더 글렌리벳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현대적 감성에 맞게 재해석한 ‘더 글렌리벳 17년 스몰배치’와 ‘더 글렌리벳 20년 스몰배치’를 출시한다.

스몰배치 컬렉션은 200년에 걸친 더 글렌리벳의 깊은 헤리티지와 끊임없는 혁신을 담아낸 한정판 라인업으로, 엄선된 소수의 배치로만 출시돼 높은 희소성을 자랑한다. 국내에 소개되는 더 글렌리벳 스몰배치 컬렉션은17년과 20년 두 가지 제품이다. 스몰배치 17년은 일부 편의점에서, 스몰배치 20년은 와인과 스피릿 등 다양한 주류를 큐레이팅하고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 경험을 제공하는 프라이빗 멤버십 클럽인 르서클(LeCercle)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생활정원 키텐셜 그로우업 스틱=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에서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키텐셜 그로우업 스틱’을 출시했다.

생활정원은 키텐셜 라인의 첫 제품으로 ‘키텐셜 그로우업 스틱’을 선보였다. 키텐셜 그로우업 스틱은 LG생활건강이 직접 연구 개발해 작년 11월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인정형 원료(제2024-27호)로 허가 받은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주원료로 함유한 국내 첫 건강기능식품이다. 또 성장기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B1·B6, 나이아신, 아연, 셀렌 등 필수 영양소 5종도 함께 포함해 설계된 6종 복합기능성 제품으로 어린이들이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오렌지 망고 맛의 액상 스틱이 특징이다.

울트라 얼룩제거 세탁세제=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의 프리미엄 세탁세제 브랜드 ‘리큐 제트(ZeT)’에서 지우기 어려운 일상 속 얼룩을 말끔히 제거해 주는 ‘울트라 얼룩제거 세탁세제’를 출시했다.

리큐 제트 울트라 얼룩제거 세탁세제는 세탁세제의 가장 기본 속성인 ‘세척력’에 집중해 섬유의 찌든 때와 지우기 어려운 일상 속 얼룩 제거에 탁월한 세탁세제이다. 새 및 찌든 얼룩의 원인물질을 분해하는 리큐 제트만의 독자 개발 세정 성분을 함유해 옷감 깊숙이 박힌 얼룩의 제거는 물론 섬유 속 숨은 때와 냄새의 원인 물질까지 강력하게 세척해 준다. 리큐 제트 울트라 얼룩제거 세탁세제는 일반 및 드럼 세탁기 겸용으로 출시됐으며 클린 프레시 향으로 실내 건조 시에도 꿉꿉함 없이 기분 좋은 상쾌함을 제공해 준다.

‘5! 단 하루 해피딜’=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인기 완구를 단 하루 특가로 판매하는 ‘5! 단 하루 해피딜’ 행사를 전 점에서 진행한다.

행사는 연휴 기간에 맞춰 3일, 4일, 5일 진행되며 ▲영실업 ▲뽀로로 완구에 대해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5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코너에서 토이저러스 모바일 금액권을 5% 할인해 판매한다. 해당 금액권은 5만원권과 10만원권 총 2종으로 구성됐으며,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몰에서 사용 가능하다. 

가정의 달 패밀리 세일=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5월 한달간 ‘가정의 달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어린이날 인기 선물인 게임 가전과 애플 행사상품을 한정수량 특가에 제공한다.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스위치' 등 게임기 본체와 게임 타이틀, 컨트롤러를 동시구매 시, 금액대별 최대 5만원 할인 혜택도 증정한다. 어버이날에 선물하기 좋은 안마기기, 생활가전도 행사상품 구매 시 5년 A/S 보증보험서비스, 동시구매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특히 안마의자와 마사지기는 연중 5월에 고객 수요가 가장 높은 점을 고려해 행사상품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제공한다. 

선물 상품 제안전=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가정의 달을 맞아 목동점 '네슬레 헬스사이언스 스토어' 매장에서 선물 상품 제안전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솔가'·'바이탈 프로틴'·'퓨리탄 프라이드'·'고헬씨'·'눈(Nuun)' 등 네슬레 헬스사이언스의 인기 건기식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무료 선물 세트 포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솔가 부부건강 세트, 네슬레 종합건강세트 등이 있다. 또한 10만·20만·3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2만·3만원 금액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상품권도 추가로 증정한다.

아웃백 강동아이파크더리버점 오픈=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2일 강동아이파크더리버점을 새롭게 오픈한다.

아웃백 강동아이파크더리버점은 '진정한 호주를 만나는 어드벤처 트립’ 콘셉트를 새롭게 적용하여 호주 대자연의 감성을 매장 곳곳에 녹여냈다. 특히 매장 중앙에는 생명의 나무 ‘바오밥’을 모티브로 한 대형 트리를 배치해 따뜻하고 웅장한 캐주얼 다이닝 분위기를 자아낸다. ‘울룰루’, ‘캥거루 아일랜드’, ‘본다이 비치’ 등 호주의 대표적인 랜드마크 요소도 반영돼 마치 호주를 여행하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오픈 당일부터 배달 서비스도 함께 시작하며, 연중무휴로 운영해 고객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칠성사이다 제로 740 스트리트 '잠실 송리단길' 진출=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맛있는 음식이 더욱 맛있어지는 거리, 칠성사이다 제로 740 스트리트(Street)' 2차 이벤트를 '잠실 송리단길'에서 진행한다.

2차 이벤트는 오는 18일까지 잠실 석촌호수 근처 '송리단길'에서 운영된다. 740 스트리트는 칠성(7), 사이다(4), 제로(0) 각 단어 앞 글자를 딴 숫자를 의미하며 칠성사이다 제로와 함께 맛있는 음식이 더 맛있어지는 거리를 나타낸다. 송리단길 중앙에 위치한 프리미엄 초콜릿 디저트 카페 '쇼콜라 팔레트'는 칠성사이다 제로 팝업스토어로 변모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제품 시음, 굿즈 만들기, 포토존 체험뿐만 아니라 칠성사이다 제로와 쇼콜라 팔레트가 협업한 한정판 메뉴도 판매된다. 한정판 메뉴 및 쇼콜라 팔레트 제품 구매 시 사이다 키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코웨이 갤러리' AK플라자 원주점 입점=코웨이(대표 서장원)가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AK플라자 원주점 6층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코웨이 갤러리 원주 직영점’을 오픈했다.

코웨이 갤러리 AK플라자 원주 직영점은 강원도 지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브랜드 매장이다. 이번 원주점 오픈으로 코웨이 전국 매장 수는 총 22개로 늘었으며 이중 백화점 및 쇼핑몰 입점 매장은 8개다. 원주 직영점은 신제품 ‘비렉스(BEREX) 트리플체어’와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S8+’를 비롯해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 노블 공기청정기, 비렉스 페블체어 등 베스트셀러를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걸음 기부 캠페인=삼양식품과 삼양라운드스퀘어가 오는 31일까지 걸음 기부 캠페인 ‘워크 투게더(Walk Together)’를 진행한다.

워크 투게더는 걸음 수만큼 제품을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사회공헌플랫폼 포아브 앱을 통해 진행된다. 삼양식품을 포함한 삼양라운드스퀘어의 모든 계열사 임직원과 가족뿐만 아니라 일반 시민들도 참여할 수 있다. 삼양식품과 삼양라운드스퀘어는 5천만 걸음을 목표로, 10만 걸음 당 삼양라면 1박스를 적립해 총 500박스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할 계획이다.

‘웃는 고양이 무슈샤’ 특별전=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동훈)가 국내 최대 규모 전망대인 ‘부산엑스더스카이’ 100층에서 세계적인 그래피티 아티스트 ‘토마 뷔유(Thoma Vuille)’의 대표 캐릭터 ‘무슈샤(M.CHAT)’ 특별전시를 내년 4월까지 1년 간 진행한다.

전시는 100층 하늘 아래에서 ‘웃는 고양이’ 무슈샤의 유쾌한 에너지를 감상하며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색 아트 전시로 마련됐으며 볼거리, 즐길 거리 등 다양하고 풍성한 고객 이벤트도 함께 준비됐다.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로 2일부터 5일까지는 성인 1인 동반 시 소인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같은 기간 ‘SKY99 그릴앤파스타’ 레스토랑 이용 고객에게는 어린이 후식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제공한다. 6월 1일까지 전망대 입구 1층과 98층에서는 지역 소상공인과 연계, 약 25개 업체가 참여하는 플리마켓이 운영된다. 

자연산 광어회 앵콜 행사=GS리테일(대표이사 허서홍)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가 서천서부수협과 손잡고 자연산 광어회 대규모 할인 행사를 개최해 어가 돕기를 이어간다.

GS더프레시는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자연산 광어회를 1만4900원(1팩 250g 기준, 멤버십 적용가)에 연중 최저가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를 통해 GS더프레시는 소비자에게는 품질 좋은 자연산 광어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어민들에게는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해 상생을 도모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GS더프레시는 서천서부수협과 협력해 광어 어획량을 사전 예측하고, 10톤을 매입해 고물가 속 가성비 넘치는 행사를 준비했다.

"연차 없이 떠나는 상해 여행"=NS홈쇼핑(대표 조항목)이 짧지만, 알찬 일정으로 상해 핵심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특별한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5일 저녁 6시 35분에 방송하는 ‘돌아온 밤부엉이, 상해 2박 4일’은 NS홈쇼핑과 여행박사가 공동으로 기획한 단독 패키지 상품이다. 심야 비행기를 활용해 주말을 포함하면, 연차 없이도 알찬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 방송 중에는 총 10명에게 제공되는 ‘1+1 무료 여행 동행 찬스’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생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특별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판매’ 시작=11번가가 상반기 최대 쇼핑축제 5월 ‘그랜드십일절’(7~17일)을 앞두고 오는 6일까지 사전 프로모션을 실시, 분위기 띄우기에 나선다.

11번가는 사전 예약을 통해 인기 상품을 더욱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예약구매’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삼성전자, LG전자, 바디프랜드, 드롱기, 휘슬러, 브라운 등 각 브랜드별로 고객 반응이 뜨거운 인기 제품 90여개를 엄선해 최대 54% 할인가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또한 인기 브랜드별 e쿠폰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에 판매하는 정기 프로모션 ‘E쿠폰 메가 데이’도 오는 6일까지 실시한다. 

5월 동행축제 동참=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2025년 5월 동행축제'에 참여한다.

배민은 지난 3월 동행축제에 이어 이번에도 전국에서 사용 가능한 픽업 서비스 4000원 할인 쿠폰을 오는 16일까지 제공한다. 또 동행축제 개막식 행사 지역에서는 ‘2000원 더하기’ 쿠폰을 더해 총 6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확대한다. 이를 통해 업주들이 픽업 주문 매출을 늘리고 배달비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풍성한 가구·인테리어 혜택 마련=한샘(대표 김유진)이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해 매장 방문객에게 풍성한 가구·인테리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구 분야에서는 호텔침대, 소파, 서재 상품을 할인한다. 호텔침대와 포시즌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면 호텔침대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새롭게 출시된 ‘룬소프트 호텔침대’도 할인한다. 또 소파 8종에 대해 최대 45만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서재 가구 패키지 ‘블랭크’ 책상 구매 시 수납장, 데스크 콘솔, 멀티선반 모듈을 함께 구입하면 각 모듈을 25%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인테리어 분야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원 상당의 인테리어 상품을 증정한다. 

오로나민C 모델로 전현무=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가 2025년 생기발랄 탄산드링크 ‘오로나민C’ 모델로 전현무를 발탁했다.

전현무는 오로나민C 1대 브랜드 모델로 지난 2015년부터 2018년, 그후 2021년에도 브랜드 모델로 선정돼 최장기간 오로나민C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당시 광고에서 전현무가 선보인 춤은 '깨방정춤', '전현무 댄스'로 불리며 브랜드 홍보 효과를 톡톡히 봤다. 오로나민C는 이번 새 광고를 시작으로 전현무와 또 한 번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