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하이트진로, '무한도전 Run' 함께한다

bhc, '무한도전 Run' 공식 스폰서 참여 하이트진로 테라 라이트, '무한도전 Run' 공식 협찬

2025-05-23     손혜경 기자
bhc·하이트진로 제공

[뉴스클레임]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에서 bhc와 하이트진로를 만날 수 있다.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는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의 20주년을 기념해 팬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러닝 이벤트로, 참가자들은 10km 마라톤을 비롯해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와 특별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이날 행사에는 박명수, 정준하, 하하, 조세호, 광희, 전진 등 '무한도전' 멤버들이 직접 출연하고, 특별 공연도 마련돼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bhc(대표 송호섭)는 행사장을 찾은 참가자들에게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에 마련된 bhc 부스를 방문해 자사 앱을 다운로드하면, ‘뿌링클 나쵸’ 샘플과 함께 1만원, 5000원, 3000원 할인 쿠폰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bhc는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관심은 물론 다양한 bhc 메뉴들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커지는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프로모션 부스를 열고,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한도전 Run’ 행사장 내 테라 라이트 부스에서는 ‘테라 라이트 스탭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자에게 ▲테라 라이트 스포츠 테이프 ▲테라 라이트x무한도전 Run 전용잔 ▲테라 라이트 러닝 헤어밴드 등 러닝 굿즈를 증정하고,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무한도전 Run’ 참가자 대상으로 타투스티커와 풍선을 배포한다. 

또한 ‘무한도전 Run’ 완주자에게는 ‘테라 라이트×무한도전 Run’ 기록증과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스티커도 제공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건강과 즐거움을 모두 잡으려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와 러닝 문화를 접목해 러닝족 공략, 테라 라이트의 직접적인 소비자 체험 기회를 늘리겠다는 전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