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대형마트 휴무일… 여름 준비 총력전
[뉴스클레임]
이번 주 일요일은 대부분의 대형마트가 문을 닫는다.
대형마트는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 매월 두 번째, 네 번째 일요일에 의무휴업을 해야 한다.
이에 따라 대형마트 휴무일은 대부분 매월 두 번째, 네 번째 일요일이다.
다만 점포별로 휴무일이 다를 수 있어 대형마트 방문 전 홈페이지 등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롯데마트는 오는 28일까지 ‘꿀맛 수박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판매되는 대표 상품 ‘수박’은 규격별 5종을 대상으로 25일까지 행사 카드 결제 시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추가로 ‘WM12수박’, ‘블랙위너 수박’, ‘AI 선별 수박(통/국산)’은 28일까지 엘포인트(L.POINT) 회원 대상 7000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수박 외에도, 여름철 기력 보강을 위한 해산물과 육류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먹거리도 엄선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홈플러스는 28일까지 장바구니 부담이 커진 고객들을 위해 밥상 물가 안정을 책임지는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전개한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하는 ‘밥상 물가 안정 농산물’ 행사에서는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각종 국산 과일, 채소, 건식 상품을 20% 할인가에 제공한다.
인기 브랜드 제품을 파격 할인하는 ‘웰컴백! 브랜드 대전’에서는 4대 카드로 샘표/코카콜라 전 품목을 4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을, CJ제일제당, 롯데웰푸드, 해테제과식품, 롯데칠성음료, 오리온, 크라운제과, 동원F&B 등 7대 브랜드 90여종을 2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보먹돼 전 품목’은 최대 50% 할인한다.
이마트와 트레이더스는 29일까지 에어컨, 선풍기 등 냉방가전을 할인하며, 다양한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 및 단독 기획 상품을 선보인다.
삼성/LG/캐리어 에어컨 200만원 이상 결제시 선착순 600명(이마트 500명/트레이더스 100명)에게 이마트 오프라인 전용 상품권 이마티콘 5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삼성/LG 에어컨 200만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행사카드 프로모션도 확대했다. 삼성카드 결제시에는 삼성/LG 벽걸이에어컨 전품목을 할인과 더불어 신세계상품권 최대 20만원을 증정하고, 이마트e/신한/현대/롯데/하나카드로 에어컨 5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10개월 무이자 할부가 적용된다.
이에 더해 삼성 무풍 갤러리 에어컨, LG 휘센 뷰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에어컨을 이마트 단독 모델로 기획해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