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배달의민족 오뚜기 外(유통家 이모저모)
상하농원 오뚜기 GS리테일 휠라 현대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칠성음료 롯데웰푸드 이랜드
[뉴스클레임]
롯데웰푸드x청수당=롯데웰푸드(대표이사 이창엽)가 도심 속 푸른 정원과 말차 메뉴로 유명한 카페 ’청수당’과 컬래버레이션한 말차맛 시즌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다.
‘롯데웰푸드X청수당’ 컬래버 제품은 ‘빈츠’, ‘아몬드볼’, ‘빼빼로’ 등 3종이다. ▲‘빈츠 프리미어 말차’는 바삭한 초코 비스킷과 말차의 조화로 깊은 풍미를 선사하는 디저트다. ▲‘아몬드볼 말차’는 달콤쌉싸름한 말차 스위트와 통째로 들어간 고소한 통 아몬드의 조화가 특징이다. 청수당 말차 감성을 더한 ▲‘빼빼로 말차’도 선보였다. 바삭한 카카오 비스킷 위에 진한 말차를 입혀 달콤쌉싸름한 매력을 강조했다.
황토 고구마칩=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관계사 상하농원이 고창산 무농약 고구마를 껍질째 사용한 프리미엄 간식 ‘상하농원 황토 고구마칩’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고구마칩은 최근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은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흐름을 반영해,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즐거움을 추구하는 소비자층을 겨냥했다. 특히 증숙이 아닌 생고구마를 바로 튀기는 제조 공정을 통해 고구마의 고소함과 담백한 단맛을 살렸으며, 칩 표면에 유기농 설탕을 얇게 코팅해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단맛을 완성했다.
오늘밥상 마라떡볶이소스=오뚜기(대표 황성만)가 매콤하고 얼얼한 마라떡볶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늘밥상 마라떡볶이소스’를 출시했다.
‘오늘밥상 마라떡볶이소스’는 산초와 두반장으로 맛을 낸 마라에 진한 사골육수를 더해 매콤한 풍미와 감칠맛을 구현했다. 별도의 추가 양념이 필요 없기에 조리 과정이 간편하면서도 마라 특유의 향과 감칠맛을 살려, 집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마라떡볶이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기호에 따라 당면, 청경채, 소세지 등 다양한 재료를 추가해 개인 취향에 맞춰 색다르고 맛있게 마라떡볶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손앤박 하티’ 론칭=GS리테일(대표이사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색조 전문 브랜드 ‘손앤박’과 협업해 ‘손앤박 하티(HATTY)’ 색조 화장품을 오는 29일 단독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상품은 립앤치크 5종과 아이브로우 2종이다. ‘손앤박 하티 립앤치크’는 ▲소르베코랄 ▲소프트피치 ▲시럽로즈 ▲멜로구아바 ▲슈가핑크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손앤박 하티 아이브로우’는 ▲뉴트럴브라운 ▲애쉬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내장 브러쉬가 포함돼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부드러운 텍스처와 자연스러운 컬러감으로 초보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 높은 밀착력이 강점이다.
뉴질랜드 말보로 지방 화이트 와인=이랜드킴스클럽이 ‘모두의 와인 플러스’ 시리즈 신제품으로 뉴질랜드 말보로(Marlborough) 지방의 화이트 와인 ‘마운트 버논 소비뇽 블랑(Mount Vernon Sauvignon Blanc, 750ml)을 오는 28일 출시한다.
'마운트 버논 소비뇽 블랑'은 잘 익은 과일과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 은은한 허브 향의 산뜻한 풍미가 돋보이는 여름철에 마시기 좋은 와인이다. 청량한 식전주로 즐기기에도 좋고, 해산물, 샐러드, 치즈 등 다양한 요리와 잘 어울려 데일리 와인으로도 손색이 없다. 세계적인 와인 평가 사이트인 비비노(Vivino)에서 상위 3%에 해당하는 4.1점의 높은 평점을 기록한 우수한 품질의 와인이다.
오버핏 그래픽 티셔츠=휠라(FILA)가 위트 있는 그래픽 티셔츠 컬렉션 ‘My 티셔츠’의 세 번째 시리즈로 시원한 냉감 소재의 ‘오버핏 그래픽 티셔츠’를 출시했다.
세 번째로 선보이는 오버핏 그래픽 티셔츠는 일상의 느긋한 휴식을 담은 ‘레이지 데이(LAZY DAY)’를 테마로, ‘Lazy day, DO TOMORROW SLEEP NOW’라는 위트 있는 레터링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미니멀하고 재치 있는 타이포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주어 데님 팬츠, 조거 팬츠, 스커트 등 다양한 아이템과 함께 매치하면 티셔츠 하나만으로도 트렌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냉감 효과와 흡한속건이 뛰어난 아스킨(Askin) 원사를 사용해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사루카메+니시노 도쿄' 오픈=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더현대 서울 지하1층 푸드트럭 피아자에서 일본 라멘 전문 브랜드 '사루카메+니시노 도쿄'를 오픈했다.
'사루카메+니시노 도쿄'는 서울 마포구 연남동의 라멘 맛집 '사루카메'가 도쿄 라멘계의 거장으로 꼽히는 미즈하라 셰프와 함께 론칭한 신규 브랜드다. 대표 메뉴는 '도쿄 미쉐린 레전드 츠케멘'과 '시그니처 오사카 쇼유라멘' 등이다.
헬로 썸머 페스티벌=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오는 29일부터 내달 4일까지 ‘여름의 맛’을 주제로, 시즌 상품을 한데 모은 ‘헬로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수박(5~6kg 미만/통/국산)’은 농림축산식품부 할인 지원과 행사 카드 혜택을 더해 1인 1통 한정으로 9990원의 파격가에 제공한다. 더불어 ‘블랙위너 수박’, ‘WM12 수박’, ‘AI로 선별한 수박’ 등 수박 전 품목을 30% 저렴하게 내놓는다. 이외 인기 여름 과일 혜택도 선보인다. 항공 직송으로 신선도를 높인 제철 ‘랍스터’도 최대 40% 할인가로 판매한다.
입점 업주 전용 ‘배민사장님특가’=배달의민족 운영사 (주)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이 배민의 식자재 플랫폼 배민상회를 통해 할인 기획전 ‘배민사장님특가’를 진행한다.
배민사장님특가에는 배민상회 거래액 상위 카테고리의 핵심 판매사 37곳이 참여해 744개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실제 외식업 업주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신선 식재료, 가공식품, 조미료, 장류 등이 마련됐다. 배민사장님특가에선 시중 상품가 대비 최대 30%(27일 기준)까지 저렴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배민상회 골드등급 이상의 업주는 월 최대 1만원의 할인 쿠폰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
'뉴파머스' 구독 좋아요 이벤트=NS홈쇼핑(대표 조항목)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콘텐츠 ‘뉴파머스’ 구독 좋아요 이벤트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뉴파머스 콘텐츠를 시청하고 좋아요를 누른 이미지나 NS푸드페스타 구독중 이미지를 캡쳐해 유튜브 게시판의 이벤트 링크로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5일 유튜브 채널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시스’ 광고 온에어=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가 배우 ‘유승호’를 생수 브랜드 ‘아이시스’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공개한다.
광고는 ‘아이시스는 사라지는 중’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환경을 위해 불필요한 것을 덜어내고 줄이는 아이시스의 노력을 담았다. 생수 병 라벨을 벗기고, 뚜껑 높이를 낮추고, 무게를 줄이는 등의 변화를 ‘순수한 물만 남을 때까지 아이시스는 사라지는 중’이라는 문구를 통해 전달한다. 신규 광고는 TV,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공개된다. 내달 4일에는 아이시스가 사라지는 이유를 담은 두 번째 영상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