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블루 아카이브’, 무신사 컬래버레이션
[뉴스클레임]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 패션 플랫폼 무신사의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내달 6일부터 진행한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블루 아카이브’의 IP를 바탕으로 무신사 내 입점한 의류 브랜드 ‘크리틱’, ‘디스커스 애슬레틱’과 협업해 티셔츠, 자켓, 모자 등 컬래버 의류를 출시하고, ‘베리타스 캔버스 후디드 자켓’, ‘만마전 볼캡’ 등의 한정판 굿즈를 무신사 에디션으로 선보입니다.
이와 함께, 이번 협업을 기념해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합니다. ‘무신사 스토어 홍대’, ‘무신사 스퀘어 성수3’ 두 곳에서 진행되며, 매장 방문은 사전 예약제로 진행됩니다. 이날부터 네이버 사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1일 최대 1회 방문이 가능합니다.
‘블루 아카이브 무신사 에디션 홍대 팝업스토어’는 내달 13일까지 판매 공간으로 운영되며, 오프라인 한정 굿즈를 포함한 다양한 컬래버 의류들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매장 외관에는 ‘블루 아카이브’의 대형 옥외광고(OOH)가 설치되며, 내부는 굿즈 전시와 함께 ‘블루 아카이브’ 세계관을 구현한 공간이 마련될 예정입니다.
‘블루 아카이브 무신사 에디션 성수 체험존’은 내달 19일까지 운영되며, 예약 판매 제품의 시착이 가능하고 ‘포토존’, ‘라이브 프린팅존’ 등 다양한 체험 공간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팝업스토어 방문 시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라이브 프린팅 이벤트 참여권’, ‘포토카드’, ‘패브릭 포스터’, ‘엽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