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롯데백화점 시몬스 外(유통家 이모저모)
풀무원 GS25 애경산업 매드포갈릭 베러스쿱크리머리 롯데온 LG생활건강 G마켓 11번가 이랜드파크 롯데호텔앤리조트 동아오츠카 매일유업 hy
[뉴스클레임]
동원 쯔유= 동원F&B(대표이사 김성용)가 국산 다시마와 참치 농축액을 넣어 풍부한 감칠맛을 자랑하는 ‘동원 쯔유’ 2종을 출시했다.
‘쯔유’란 간장에 가다랑어, 다시마 등으로 조합해 요리에 감칠맛을 더하는 대표적인 소스다. ‘동원 쯔유’는 남태평양 등 청정해역에서 잡은 신선한 참치를 5시간 이상 끓여 만든 농축액을 넣어 깊은 감칠맛을 냈다. 이와 함께 100% 완도산 다시마와 국산 무·표고버섯을 함께 넣고 우려내 풍부한 풍미가 특징이다.
‘지구식단 플랜또’ 리뉴얼=풀무원식품이 아이스크림 수요가 급증하는 여름철을 맞아 식물성 지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의 식물성 아이스크림 ‘플랜또’를 리뉴얼하고, ‘지속 가능하고 건강하게 즐기는 디저트’ 콘셉트로 카테고리를 확대해 나간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층 확대를 위해 기존보다 대중적인 식감과 맛을 내는 데 중점을 뒀다. 플랜또의 장점인 부드러운 식감은 유지하면서, 깔끔한 끝맛을 살려 맛의 완성도를 높였다. 제품 패키지에 변화를 줬다. 보기만 해도 아이스크림의 시원함이 소비자에게 그대로 전해지도록 하얀색 띠를 더하고, 제품 특징 표기 방식도 바꾸었다. 영양 성분을 중시하는 최근 소비 트렌드에 맞춰 ▲당류 저감 ▲고식이섬유 ▲우유, 계란 무첨가를 중앙에 표기함으로써 건강 콘셉트를 강화했다.
‘생과일 스무디’ 확대=GS리테일(대표이사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여름 시즌을 맞아 ‘생과일 스무디’를 본격적으로 확대 도입한다.
GS25는 6월부터 7월까지 전국 약 100여 개 점포에 생과일 스무디를 우선 도입하고, 점차 운영 매장을 늘려나갈 예정이다. 현재 운영 중인 스무디는 ▲망고 바나나 ▲딸기 바나나 ▲딸기 블루베리 망고 ▲그린 스무디 등 총 4종이다. GS25는 향후 프라푸치노, 셰이크류, 웰빙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얼티밋 세럼 글로우 파운데이션=‘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메쉬 쿠션 ‘얼티밋 세럼 글로우 파운데이션’(ULTIMATE SERUM GLOW FOUNDATION)을 출시했다.
AGE20’S 얼티밋 세럼 글로우 파운데이션은 도자기 반죽처럼 점도 높은 촉촉한 파운데이션이 메쉬망을 거치며 피부에 얇고 부드럽게 밀착돼 섬세하고 균일한 커버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99% 고순도의 글루타티온과 트라넥사믹애씨드 성분을 더한 ‘더블 브라이트닝 세럼’을 함유해 피부 잡티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며, 검고 붉은 피부 결점을 균일하고 깨끗하게 커버해 준다. 또한 AGE20’S만의 ‘더블 레이어 코팅 기술’을 적용해 보습막과 화장막을 이중으로 형성함과 동시에 촉촉함과 커버력을 오랫동안 지속해 준다.
'멘즈 위크' 개최=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오는 3일부터 8일까지 전 점에서 ‘멘즈 위크(Men’s Week)’를 개최하며, 감도 높은 패션 취향을 지닌 남성 고객을 겨냥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정장, 캐주얼, 컨템포러리 등 총 60여 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단일 브랜드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남성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한 K- 패션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는 6일부터 7월 6일까지 ‘포터리’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예비 부부 맞춤 프로모션=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바른컴퍼니의 대표적인 청첩장 브랜드 ‘바른손카드’와 함께 혜택 확대를 위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오는 30일까지 매드포갈릭을 방문해 ‘바른손카드’ 로고가 포함된 실물 청첩장을 제시하면 매드포갈릭이 엄선한 와인 ‘매드 멀롯’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매드포갈릭과 바른손카드 공식 채널에서는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드포갈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매드포갈릭을 청첩장 모임장소로 추천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바른손카드는 오는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바른손카드 청첩장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 매드포갈릭 4인 식사권을 제공한다.
시몬스 ‘웨딩 프로모션’=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결혼 성수기를 앞두고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시몬스는 웨딩 프로모션을 위해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및 베딩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퍼니처·룸세트 3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가격 할인과 함께 푸짐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500만 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개와 룸 스프레이 ▲700만 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개와 루밀라 침구세트, 룸 스프레이 ▲900만 원 이상 구매 시 동일 사이즈 매트리스 커버 1개와 루밀라 침구세트, 사계절 사용 가능한 올시즌 구스 이불, 룸 스프레이를 선물한다.
'벤슨’ 잠실 팝업 오픈=베러스쿱크리머리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이 론칭 이후 첫 팝업을 2일 잠실 롯데월드몰에 오픈한다.
아이스크림을 자유롭게 시식 후 구매할 수 있는 ‘스쿱샵’으로 운영한다. ▲클래식(4종) ▲시그니처(14종) ▲리미티드(2종) 3가지 라인의 총 20가지 맛을 판매하며, 맛이 뒤섞이지 않도록 한 컵에 한가지 맛만 제공한다. 오픈을 기념해 싱글컵 구매 고객에게 4일까지 벤슨 쿠키 토핑을 선착순 무료로 제공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저지밀크&말돈솔트 아이스크림 하나를 더 준다. 팝업 운영 기간은 8월 말까지다.
여행박람회 그랜드 오픈=롯데온(대표 박익진)이 여행 성수기인 여름 방학을 앞두고 ‘여행박람회’를 새롭게 선보인다.
여행 카테고리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6월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해외여행 상품 최대 2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하나투어, 노랑풍선, 교원투어, 모두투어 등 여행사와 함께 베트남 푸꾸옥·나트랑, 일본 오사카, 대만, 중국 하이난, 필리핀 세부, 태국 방콕, 인도네시아 발리 등의 에어텔, 세미패키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여행을 위한 입장권, 숙박권 등도 준비했다. 롯데온에서만 만날 수 있는 레고랜드 단독 프로모션은 오는 2일부터 6월 6일까지 입장권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한다.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 개시=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이 신나는 음악과 율동으로 건강한 치아 위생 습관을 익히고 체험하는 어린이 건강 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 공연을 시작한다.
미취학 유아부터 초등학교 저학년(1~3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공연은 오는 4일 서울 노원구의 한 유치원에서 첫 막을 올린 뒤, 전국 초등학교와 문화예술회관 등지로 찾아갈 예정이다. 반짝반짝 페리오는 양치질을 싫어하는 주인공 ‘봄이’가 튼튼요정 ‘리오’와 함께 중국, 프랑스, 멕시코 등 세계 각국의 이웃을 만나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또한 공연 도중 아이들의 흥미를 더할 수 있는 마술, 인형극을 추가해 다채로운 볼거리도 마련했다.
상반기 결산 ‘끝장세일’=G마켓과 옥션이 오는 6일까지 상반기 결산 ‘끝장세일’을 진행한다.
2일부터 3일까지 대형/소형가전과 디지털/PC 카테고리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상반기 인기 노트북을 비롯해 여름 필수가전인 냉장고, 음식물처리기, 에어컨 등을 엄선했다. 4일은 스포츠/유아동/가구, 5일은 패션/뷰티/잡화, 6일엔 신선/가공식품 및 생활용품 카테고리 상품을 특가 판매할 예정이다. 카테고리 매니저(CM)가 기획한 강력한 할인가의 원데이 딜 ‘상반기 베스트 TOP 3’ 코너도 마련했다. 2일부터 3일까지 ▲삼성 무풍 에어컨 ▲아이닉 음식물처리기 ▲갤럭시북4 프로 ▲LG 울트라PC 등을 선보인다.
‘숙박세일 페스타’ 동참=11번가(대표이사 박현수)가 ‘2025 대한민국 여름맞이 숙박세일 페스타-본편’에 동참, 총 4만개에 달하는 국내 숙박상품을 최대 9만원 규모의 할인 혜택으로 판매한다.
11번가는 내달 17일까지 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비수도권 전 지역 숙박상품 예약 시 사용 가능한 ‘숙박세일 페스타 3만원 할인쿠폰’(7만원 이상 결제 시)과 ‘숙박세일 페스타 2만원 할인쿠폰’(2만원 이상 7만원 미만 결제 시)을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발급한다. 행사 기간 라이브 방송, 타임딜, 시선집중 등의 코너를 통해 국내 인기 숙박상품들도 다채롭게 선보인다.
‘올인원데이’ 타임 세일 프로모션=롯데호텔 제주가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보다 좋은 혜택과 가격으로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올인원데이(All In One Day)’ 타임 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디럭스형은 ‘객실형’과 ‘조식형’ 중 선택할 수 있다. 가든뷰 룸 이상 연박 시에는 1층에 위치한 야외 풀 카페 인기 메뉴인 떡볶이 또는 흑돼지 탕수육 중 1개와 소프트 드링크 2잔을 추가로 제공한다. 스위트형은 라세느 조식 2인, 사우나 2인 이용권, 미니바 1회 이용 등이 포함되며, 연박 시 라세느 디너 2인을 제공한다. 공통 특전으로는 선착순 50객실 한정으로 약 43만원 상당의 홈 에스테틱 제품 THOME 프로그램 프리미엄 세트 증정, 객실 최대 정원까지 무료 인원 추가,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할인권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야외 수영장 조기 개장=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과 서귀포는 일찍 찾아온 제주의 여름 날씨에 맞춰 야외 수영장 시설을 조기 개장한다.
올해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은 워터플레이존을 지난해보다 12일 앞당겨 오는 16일부터 9월 14일까지 오픈한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지난해보다 10일 앞당겨 오는 5일 야외 수영장을 개장한다. 야외 수영장은 9월 14일까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성수기 기간 7월 18일부터 8월 17일동안 오후 8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월간 포카리 시즌3=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가 누구나 포카리스웨트 모델로 참여할 수 있는 소비자 캠페인 ‘월간 포카리 시즌3’를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시즌3에서는 기존 사진 중심의 참여 방식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쇼츠와 AI 영상 등으로도 응모가 가능해졌다. 6월은 ‘청량 포카리’, 7월은 ‘인간 포카리’라는 월별 주제로 진행된다. 당선자는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LG 스타일러 ▲다이슨 무선청소기 ▲다이슨 공기청정기 ▲에어팟 프로 ▲포카리스웨트 티셔츠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UF는 과학이다’ 캠페인 전개=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출시 20주년을 맞아 브랜드 광고 캠페인 ‘UF는 과학이다’를 전개한다.
매일유업은 ‘UF는 과학이다’ 캠페인을 통해 광고영상 공개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패키지 디자인도 리뉴얼 했다. 광고영상은 총 두편으로, 1편 ‘제1법칙: 없당 이론’에서는 UF공법으로 생산해 유당 0g에 당과 칼로리도 낮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강조했다. 2편 ‘제2법칙: 우유맛 보존의 법칙’에서는 UF 공법으로 생산해 단맛 없이 고소하고 담백한 우유 본연의 맛을 유지시킨 제품 특징을 강조했다. 온라인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매일유업 UF공법의 특징인 필터 여과기술을 강조하기 위한 경품들도 준비했다.
'쿠퍼스 깨곰' 광고 공개=hy(대표이사 변경구)가 '쿠퍼스 깨곰'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관련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신규 광고는 2005년 제작한 '쿠퍼스' CF를 패러디해 제품의 특징을 유쾌하게 전달한다. 별주부전에서 착안한 스토리로 간(肝) 건강을 위해 동해를 찾은 신구가 "토끼 끝이야, 이제는 쿠퍼스야"라고 외치는 멘트가 당시 화제가 되기도 했다. hy는 주 타깃 층인 2030세대를 겨냥해 OTT와 온라인을 중심으로 해당 광고를 노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