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브레드의 초대’ 업데이트
[뉴스클레임]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신규 이벤트 모드 ‘브레드의 초대’를 추가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발판을 넘어 목표 지점 도달에 나서는 ‘브레드의 초대’는 오는 26일까지 운영되며, 도전 과정에서 바람, 물, 포탈 등의 구조물을 활용하거나 각종 장애물을 피해야 합니다. 정상에 위치한 ‘브레드 빵집’에 도달하기 위해 체크 포인트인 ‘디저트 대문’을 지나게 되며 짧은 거리에도 높은 난도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이번 모드부터 초보 코스, 일반 코스와 더불어 초고수 코스가 새롭게 공개됩니다.
같은 기간, ‘브레드의 초대’ 달성 단계에 따라 ‘젤리곰 충격기 영구제’, ‘영구제 탄창 2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미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더불어 35분 내 최종 목표에 도착하는 데 성공하면 ‘BombTechkit II 젤리곰 영구제’를 선물합니다.
또한 오는 12일 오후 7시 ‘서든어택’ 공식 마스코트 캐릭터 ‘브레드’의 ‘SOOP’ 방송국에서 ‘브레드’, ‘슈가’, ‘서든어택’ 개발자 1인이 참여하는 기념 생방송을 진행합니다.
이와 함께, 26일까지 얼음을 파괴하고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얼음깨기’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이벤트부터 플레이 가이드 추가 및 일일 미션 현황 확인 등 다양한 개선 사항이 적용됩니다.
이 밖에도, 넥슨은 내달 3일까지 2025 시즌2 피날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또한 오는 15일까지 매일 하루 한 번 전체 채팅에 정해진 문구를 입력하면 ‘영구제 밀봉’, ‘영구제 탄창 2개’를 지급합니다. 더불어 16일부터 18일까지 ‘브레드’의 ‘SOOP’ 방송국에서 기념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고 게임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각종 방송 이벤트가 이어집니다.
19일 점검 전까지 ‘프라임 하이틴 세트 영구제’, 신규 개조무기 ‘[M2]윈체스터(I) Noble Lv.100 영구제’ 등 다양한 영구제 유니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메가카운트를 선보입니다. 이를 기념해 19일까지 게임 접속 시 매일 하루 한 번 ‘메가카운트 이용권’이 주어지며, 조건에 따라 SP를 사용해 ‘메가카운트 이용권’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