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스타벅스 바디프랜드 外(유통家 이모저모)
오비맥주 하이트진로 아웃백 웅진식품 아워홈 이랜드 빙그레 코웨이 애경산업 제주신라호텔 롯데온 갤러리아 GS25 우아한형제들 쿠팡 G마켓 11번가
[뉴스클레임]
‘배라위크’ 프로모션=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매월 세 번째 주마다 ‘배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디팩 2개 구매 시 레디팩 1개를 추가 증정하는 ‘레디팩 2+1’ 혜택과, 아메리카노 구매 시 한 잔을 추가로 증정하는 ‘아메리카노 1+1’ 혜택을 제공한다. 레디팩은 엄마는 외계인, 아몬드 봉봉, 민트 초콜릿 칩 등 배스킨라빈스 인기 플레이버를 종류별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10여 가지 플레이버 중 원하는 맛으로 선택 가능하다.
카스 레몬 스퀴즈 7.0=오비맥주(대표 배하준) 대표 브랜드 카스가 인기 제품 ‘카스 레몬 스퀴즈’의 고도수 버전 ‘카스 레몬 스퀴즈 7.0’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서울 성수동에서 이색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카스 레몬 스퀴즈 7.0’은 소비자들의 다변화된 주류 취향을 공략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인기 제품 ‘카스 레몬 스퀴즈’ 특유의 상쾌하고 청량한 풍미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알코올 도수를 기존 4.5도에서 7도로 높여 더 짜릿하고 강렬한 맛을 구현했다. 카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성수동 ‘더맨모터스’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 ‘수상한 성수역 7번 출구’를 운영한다. 팝업은 ‘일상 속 숨겨진 반전(스픽이지 바)’ 콘셉트로, 지하철역을 모티브로 한 테마에 ‘레몬홀’, ‘카툰 타운’ 등 반전 요소를 더한 공간을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테라·참이슬 X 오징어 게임 시즌3=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오징어 게임' 시즌3 공개를 앞두고 ‘테라·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을 출시한다.
‘테라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오징어 게임’ 팬들에게 익숙한 영희, 핑크가드와 이번 시즌 새롭게 등장할 철수 캐릭터를 모두 담은 라벨 디자인을 적용했다. 500ml 병, 453ml 캔 두 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영희, 핑크가드, 철수 캐릭터에 참이슬의 이슬방울과 두꺼비 캐릭터를 조합해 완성한 3종의 라벨을 적용했다. 에디션 제품과 함께 '오징어 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 4종 ▲영희 게임기 ▲테라 컬러잔 ▲참이슬 컬러잔 ▲머리끈을 선보인다. 테라 컬러잔, 참이슬 컬러잔, 머리끈은 소비자 증정 이벤트 굿즈로 활용될 예정이다.
아웃백X쥬라기월드=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영화 ‘쥬라기월드’ 시리즈와 협업한 시즌 특별 한정 메뉴를 16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
‘블랙라벨 스테이크 쥬라기월드 에디션’은 풍부한 마블링의 ‘블랙라벨 스테이크’(육류)를 중심으로, 쫄깃한 문어(해산물)와 치즈·버섯을 녹여 구운 ‘앨리스 스프링스 치킨’(가금류)을 함께 구성해 영화 속 테마를 접시 위에 재현했다. 디저트로 선보이는 ‘멜팅 다이노 쇼콜라 아이스크림’은 공룡알을 형상화한 초콜릿 쉘에 따뜻한 소스를 부어 녹이면 공룡알 속에서 아이스크림이 등장하는 방식으로, 시각적 연출과 달콤한 맛이 어우러진다. 함께 출시되는 스파클링 음료 2종도 무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산뜻한 맛으로 구성됐다.
자연은 디저트 음료=웅진식품(대표 이지호)이 한 병에 부드러운 디저트의 감성과 풍미를 담아낸 ‘자연은 디저트 음료’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은 웅진식품에서 새롭게 시도하는 디저트맛의 음료로 ‘자연은 크림치즈케이크맛’과 ‘자연은 크렘브륄레맛’ 2종으로 구성됐다. ‘자연은 크림치즈케이크맛’은 뉴욕 디저트 카페 감성 그대로, 진하면서 부드러운 크림치즈케이크 느낌을 가득 담았다. ‘자연은 크렘브륄레맛’은 크리미한 달콤함이 감도는 프렌치 디저트 크렘브륄레를 떠올리게 하는 제품이다.
장신영의 들깨시래기찜닭=아워홈(대표 김태원)이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찜 요리’ 편 우승 메뉴 ‘장신영의 들깨시래기찜닭’을 간편식으로 출시했다.
‘장신영의 들깨시래기찜닭’은 구수한 된장과 칼칼한 고춧가루, 배 과즙의 자연스러운 단맛이 어우러져 얼큰하면서도 감칠맛이 풍부한 국물이 특징이다. 국내산 순살 닭고기와 시래기, 감자를 푸짐하게 넣고 푹 익혀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고, 고소한 들깨가루를 더해 풍미를 한층 끌어올렸다.
로운 샤브샤브 여름 신메뉴=이랜드이츠의 샤브샤브 샐러드바 브랜드 ‘로운 샤브샤브’가 ‘이냉치열’ 콘셉트의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메뉴로는 ▲냉 초계국수 ▲닭가슴살 월남쌈 ▲오이탕탕샐러드 ▲트로피칼 냉 화채 등의 월남쌈과 샐러드바 메뉴가 있다. 매콤함으로 입맛을 돋우는 메뉴로는 ▲청양마요 탕수육 ▲매콤 유자폰즈 소스 ▲특제 매운 소스 ▲진한 소고기 육수 ▲청양 땡초장 등 샐러드바 메뉴와 샤브샤브 육수 및 소스가 준비됐다. 디저트 라인업으로는 ▲망고유자 케이크 ▲말차 티라미수 등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망고와 말차를 활용해 트렌디하게 구성했다.
‘GLC 더:케어’ 론칭=빙그레(사장 김동환)가 단백질 전문 브랜드 ‘더:단백’에 이어, 신규 케어푸드 시장 공략을 위해 영양식 전문 브랜드 ‘GLC 더:케어’를 론칭한다.
‘GLC 더:케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200ml 용량의 RTD 제품 ‘GLC 더:케어 완전균형영양식’과 ‘GLC 더:케어 당뇨영양식’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하며 휴대와 음용이 편리하다. 또한 빙그레에서 오랜 연구 끝에 특허출원한 단백질 ‘BC-4-PRO’를 비롯해 13종의 비타민, 11종의 미네랄, 타우린 등이 함유돼 균형 잡힌 영양성분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신제품 2종은 온라인 쇼핑몰과 대형마트 중심으로 판매되며 순차적으로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라클라우드 EZ모션=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상하체 각도와 높이 조절로 건강한 수면자세와 숙면을 제공하고 누구나 손쉽게 분해∙조립이 가능한 ‘라클라우드 EZ모션(La Cloud EZ Motion)’ 침대를 출시했다.
'라클라우드 EZ모션'은 작년 출시된 ‘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의 움직임과 각도를 만들어내는 기술은 그대로 적용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 모션베드다. 요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침대에서 수면 외에도 독서, 콘텐츠 시청, 업무, 운동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전용 무선 리모컨으로 각도를 직접 조절하며 가장 편안한 자세를 찾을 수 있게 만들었다. 상하체 각각 견고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2개의 모터가 설치돼 있어 상체는 최대 60°, 하체는 최대 38°까지 조절된다.
23L 대용량 인버터 제습기=코웨이(대표 서장원)가 강력한 제습 속도와 용량으로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하는 ‘인버터 제습기 23L(AD-2325C)’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하루 최대 23L의 넉넉한 제습량으로, 코웨이 제습기 중 가장 높은 일 제습량을 자랑한다. 자사 기존 모델 대비 3배 빠른 속도로 약 30분 만에 쾌적 습도에 도달하며, 6.1L 대용량 물통을 탑재해 물 비움 횟수를 줄였다. ‘저소음 모드’ 작동 시에는 도서관 수준(50dB)보다 낮은 35dB(데시벨) 이하로 작동해 야간이나 조용한 공간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인버터 제습기 23L는 ▲자동 모드 ▲저소음 모드 ▲터보 모드 ▲의류건조 모드 등 4가지 제습 모드를 제공한다.
딥 모이스처 코튼 바디워시=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SHOWER MATE)에서 ‘딥 모이스처 코튼 바디워시’(DEEP MOISTURE COTTON BODYWASH)를 출시했다.
샤워메이트 딥 모이스처 코튼 바디워시는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깊은 보습은 물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깨끗하고 프레시한 느낌의 ‘클린솝 향’ ▲은은한 꽃 향기가 더해진 ‘피오니머스크 향’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베이비파우더 향’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파라벤, 실리콘 등 피부에 걱정되는 10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개관 35주년 ‘고객 감사 패키지’=제주신라호텔이 개관 35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패키지와 한정판 신라베어 등을 선보인다.
‘개관 35주년 기념일(35th Anniversary Edition)’ 패키지는 ‘커플’ 및 ‘가족형’ 두 가지로, 고객에게 사랑받아온 제주신라호텔의 대표 상품을 패키지로 실속있게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커플형’은 제주신라호텔의 특화 시설인 ‘글램핑 빌리지’와 ‘쁘띠 카바나’에서 즐기는 오붓한 휴식이 특징이다. ‘가족형’은 제주신라호텔의 대표 키즈 G.A.O. 프로그램인 ‘꼬마 요리사’와 가족 액티비티 시설인 ‘캠핑 빌리지’를 이용할 수 있다.
고객 감사 이벤트=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지난 22일 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인 ‘블랙사파이어 치즈 케이크’가 심플한 비주얼과는 다르게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맛과 풍미로 입소문을 타며 누적 판매 10만 개를 넘어섰다.
‘블랙사파이어 치즈 케이크’는 스타벅스가 블랙사파이어를 활용해 처음 선보인 케이크로, 부드러운 치즈 케이크와 달콤 상큼한 맛의 베리 콩포트, 고소한 풍미의 생크림이 각 층을 구성하고, 상단에 블랙 사파이어 포도가 토핑됐다. 스타벅스는 ‘블랙사파이어 치즈 케이크’의 10만 개 판매 돌파에 대한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아 보다 많은 고객들이 새로운 미니 홀케이크에 대한 미식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오는 17일부터 9900원의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여름 맞이 ‘갤올라잇’=갤러리아백화점이 온라인 쇼핑몰 갤러리아몰에서 오는 22일까지 ‘갤올라잇’ 행사를 진행한다.
‘갤프라이스’는 패션, 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인기 상품 총 8종을 행사기간 중 2회에 걸쳐 오전 11시에 선착순 및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장바구니 쇼핑 할인권 2종도 증정한다. 패션, 뷰티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한 12%(최대 3만원) 할인 쿠폰과 전 상품 8%(최대 3만원) 할인 쿠폰으로 가격 혜택을 더한다.
‘딜크릿’ 론칭 1주년=롯데온(대표 박익진)이 딜크릿 서비스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딜크릿 1주년 생일파티 놀러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왕을 찾아라’ 이벤트는 6월 한 달간 딜크릿 상품 한정으로 누적 결제 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 1인에게 엘포인트 100만 점을 증정한다. 상위 50위 고객에게는 각 엘포인트 1만 점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 ‘딜크릿 돌잡이’를 확인하고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아이디당 엘포인트 100점이 1회 한정으로 적립되는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매일 테마가 바뀌는 타임세일, 99특가, 1+1 행사 등 최대 96% 할인도 마련했다.
드링KING 페스타=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여름철을 맞아 무더위와 고물가를 동시에 이겨낼 수 있는 가성비 음료·주류 행사를 선보인다.
GS25는 6월부터 8월까지 ‘드링KING 페스타’ 캠페인을 전개해 여름철 음료 및 주류에 대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이어간다. 특히 6월 한 달 동안은 ▲탄산 대캔 4개 구매 시 6000원 ▲음료 178종 1+1 ▲목~일 맥주 번들 할인 ▲막걸리 2개 이상 구매 시 15% 할인 등의 행사가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는 오후 9시부터 11시 59분까지 대용량 음료를 대상으로 한 ‘야간 개장 타임세일’도 진행된다. ▲칠성사이다1.5L ▲펩시제로1.5L ▲갈아만든배1.5L ▲감귤주스1.5L ▲토레타 900ml 등 총 11종이 대상이다.
‘슈퍼위크’ 기획전=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이 배민의 식자재 플랫폼 배민상회에서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배민상회 ‘슈퍼위크’ 기획전을 운영한다.
상반기 슈퍼위크는 오는 29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식용유, 모짜렐라 치즈 등 음식 재료로 많이 쓰이는 상품은 물론 소스컵, 비닐봉투 등 음식배달에 자주 쓰이는 비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슈퍼위크에서는 상반기 식재료 및 비품 카테고리서 판매량 상위를 기록한 톱 10 상품을 선정해 16일부터 일주일간 최대49%까지 할인 판매한다.
로켓직구 여름 블랙프라이데이=쿠팡(대표 박대준)이 오는 22일까지 ‘로켓직구 여름 블랙프라이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고객들의 선택을 가장 많이 받은 글로벌 브랜드 800여 곳이 대거 참여했다. 총 상품 수만 2만여 종에 달한다. 대표 가전·디지털 브랜드인 로지텍과 레노버는 무선 마우스, 게이밍 키보드, 태블릿 PC 등 최신 전자제품을 선보인다. 샤오미는 스마트 제습기, 스탠드 선풍기, 여행용 캐리어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판매한다. 패션 부문에서는 나이키·아디다스·스케쳐스·아식스·반스 등의 운동화, 기능성 의류, 스포츠 액세서리를 만나볼 수 있다.
‘신인의 한 수’ 프로모션=G마켓이 오는 19일까지 신규 입점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월간 프로모션 ‘신인의 한 수’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모카썸 ▲올리비에스클로젯 ▲스타일아유 ▲바디블루 ▲소보제화 ▲탑모델 등 총 6개 신규 및 재입점 패션·잡화 브랜드가 참여한다. 영캐주얼부터 모던 클래식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아우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행사는 ▲균일가 코너 ‘99특가’ ▲최대 70% 할인가 ‘릴레이 타임딜’ ▲G마켓 단독 ‘SS시즌 신상’ 등 총 세 가지 콘텐츠로 구성한다.
여름 냉방가전 특가 판매=11번가(대표 박현수)가 최근 수요가 높아진 서큘레이터, 선풍기, 제습기 등을 특가에 선보이는 ‘핫썸머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실시한다.
평년보다 많은 강수량이 예보된 올해 장마철에 앞서, 여름 필수가전으로 자리잡은 ‘제습기’도 10만~20만원대의 실속형 제품들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여름철에 특히 처치 곤란한 음식물 쓰레기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는 ‘어썸 미니멀 가정용 음식물 처리기’, 과채주스∙스무디 등 시원한 마실거리를 만들 수 있는 ‘해피콜 초고속 블렌더 브리즈 클래식’, ‘도깨비방망이 핸드블렌더 V3300’ 등 한여름에 활용도가 더욱 높아지는 제품들도 한데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