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롯데웰푸드 현대백화점 外(유통家 이모저모)
빙그레(사장 김동환) 롯데웰푸드 현대백화점오리온 이마트 CJ푸드빌 아워홈 갤러리아 롯데온 CJ온스타일 전자랜드 홈플러스 GS더프레시 롯데백화점 매드포갈릭 G마켓 이디야커피
[뉴스클레임]
트리플 슈레드 치즈=김동환 사장이 이끄는 빙그레(사장 김동환)가 3가지 대표 치즈를 황금비율로 조합한 ‘트리플 슈레드 치즈’를 출시한다.
'트리플 슈레드 치즈’는 모짜렐라(70%), 체다(20%), 고다(9%) 각기 다른 개성과 풍미를 지닌 세 가지 치즈를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했다. 신선한 우유로 만든 치즈를 99% 함유해 치즈 본연의 맛을 살렸다. 또 피자, 파스타, 떡볶이, 볶음면 등 다양한 요리에 두루 활용 가능한 슈레드 형태로 가정은 물론 소규모 외식업소에서도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총 220g 용량을 55g씩 4팩으로 소분한 포장 구성은 1회 분량 사용에 최적화됐다.
‘식사이론’ 델리 라인업 론칭=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Theory of SICSA)’ 신제품으로 델리(즉석섭취식품) 3종을 출시했다.
여름에 먹기 좋은 식재료인 아삭아삭한 열무와 직장인들의 소울푸드인 제육볶음의 조합으로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는 ‘제육열무비빔밥’, 새콤달콤한 오복채(무장아찌)로 양념한 밥에 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과 타르타르 소스로 담백한 맛을 살린 ‘치킨타르타르삼각김밥’, 부드러운 감자 샐러드와 견과류(호두,땅콩)로 속을 가득 채워 고소한 맛과 영양은 물론 식감까지 매력적인 ‘넛츠포테이토샌드위치’ 등 3종이다. 식사이론 델리 신제품 3종은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닥터유PRO 단백질드링크 40g 딸기=오리온(대표이사 이승준)이 ‘닥터유PRO 단백질드링크 40g 딸기'를 출시했다.
닥터유PRO 40g 딸기는 350ml 1병 기준, 100g짜리 닭 가슴살 2팩 분량의 단백질 40g이 들어있다. 국내산 생딸기로 은은한 딸기 우유맛을 구현하면서도 당함량은 4g으로 최소화했다. BCAA 7500mg과 아르기닌 1400mg, L-카르니틴 300mg 등 아미노산도 다량 함유했다. 오리온 ‘닥터유몰’을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피코크X히밥=이마트(대표 한채양) 프리미엄 PB 피코크가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과 협업해 통곱창, 왕만두, 대용량 볶음밥 등 식품 7종을 출시했다.
신상품은 ‘대식가’ 컨셉의 히밥과, ‘프리미엄 미식’을 내세운 피코크의 콜라보답게 넉넉한 양과 크기로 개발됐다. 콜라보의 대표 상품으로는 2~3인분의 곱창을 만원대로 가성비 있게 기획한 ‘자이언트 통곱창’이 있다. ‘자이언트 팝콘 짬뽕맛/짜장맛’을 비롯해 ‘소시지 듬뿍 김치볶음밥’ ‘바삭촉촉 치킨너겟’ 등 중량 1kg 이상의 대용량 상품들도 선보인다. 김치볶음밥에는 피코크 셰프가 개발한 특제 소스를 첨가했으며, 치킨너겟은 국내산 닭고기를 쌀가루 반죽으로 튀겨 맛과 식감을 모두 잡았다.
'신데렐라' 테마 케이크=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디즈니 인기 캐릭터 ‘신데렐라’를 활용한 ‘신데렐라 마법의 성’ 케이크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우아한 ‘신데렐라’의 모습을 뚜레쥬르만의 섬세한 디자인과 감성적인 연출로 재해석해 케이크 및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케이크 상단에는 드레스를 입은 ‘신데렐라’ 피규어를 올려 귀여움을 더했고, 케이크 받침 등의 패키지에는 ‘신데렐라’를 상징하는 유리구두와 요정의 마법을 표현한 일러스트를 입체적으로 담아내 동화적 상상력을 자극한다. 또한 ‘신데렐라’를 연상시키는 파스텔톤의 스카이블루 컬러와 핑크 컬러를 조화롭게 믹스하고 섬세한 프릴 디자인의 크림 데코레이션과 전용 띠지로 로맨틱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완성했다.
한식 캐주얼 다이닝 ‘손수헌’ 오픈=아워홈(대표 김태원)이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한식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 ‘손수헌’을 오픈했다.
메뉴는 ‘솥밥 한상 차림’과 ‘일품 반상 차림’ 두 가지로 구성했다. 솥밥 한상 차림은 2인 이상 주문 가능한 메뉴로, 고급 품종인 천지향미(米)로 지은 수수솥밥에 고기 및 해산물 구이요리와 찬류를 곁들였다. 고추장 삼겹구이, 바싹 구운 소불고기, 누룩 소금으로 맛을 낸 생선구이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만든 메인 메뉴로 풍성하게 구성했다. 일품 반상 차림은 1인용으로 제공되며 찌개, 비빔밥, 탕, 냉면류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메뉴들로 준비했다.
F&B 테마 페스티벌 ‘고메이 웨이 페스타'=갤러리아백화점이 수원 광교점에서 내달 6일까지 F&B 테마 페스티벌 ‘고메이 웨이 페스타(GOURMET WAY FESTA)’를 연다.
인기 셰프 팝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F&B 팝업스토어가 차례대로 펼쳐진다. 여름 시즌을 겨냥한 음료 브랜드 협업 행사도 열린다. 19일부터 22일까지는 프랑스 프리미엄 탄산수 ‘메종 페리에’의 신제품 팝업에서 무료 음료를 증정한다. 27일부터 29일까지는 ATM 콘셉트로 연출한 ‘카스’ 팝업에서 논알코올 음료를 무료로 시음할 수 있다. 상품 할인과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과일, 와인 등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F&B 매장에서 갤러리아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무료 디저트가 제공된다.
롯데온X세븐일레븐=롯데온(대표 박익진)이 오는 23일 ‘메가 엘데이(Mega L.DAY)’를 맞아 편의점 세븐일레븐과 함께 계열사 제휴 이벤트 ‘100원 들고 기습공격’을 진행한다.
행사는 롯데온 내 ‘엘타운’에서 ‘세븐일레븐 쇼핑 응모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응모권은 100원에 판매하며, 응모 고객은 20일 롯데온 공식 홈페이지, 앱, SNS를 통해 행사 참여 매장의 ‘좌표’를 확인할 수 있다. 행사는 23일 단 하루 사전 공지된 세븐일레븐 매장 1곳에서 진행된다. 해당 매장을 방문한 응모 고객은 선착순으로 최대 5분간 3만원 한도 내에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응모권을 행사 당일에 사용하지 못한 고객은 구매일로부터 한 달 내로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츄파춥스로 교환할 수 있다.
'버팔로 트레이스' 팝업스토어=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오는 26일까지 무역센터점 지하 1층에서 버번 위스키를 판매하는 '버팔로 트레이스 : 더 버번 랜드마크'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에서는 국내 인기 주류 수입사 비이엑스 스피리츠 코리아의 유명 위스키들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버팔로 트레이스', '이글레어 10년', '사즈락 라이 18년' 등이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버팔로 트레이스 각종 시음권 및 굿즈를 증정하고,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인 웰러 12년을 매일 10병 한정으로 선착순 판매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도 IP가 된다”=CJ ENM 커머스 부문(대표 이선영)의 CJ온스타일이 방송인 이지혜와 함께 예능형 팝업스토어 IP ‘밉지 않은 사장 언니’를 18일에 첫 방송한다.
팝업스토어 IP는 CJ온스타일이 내달 8일까지 모바일과 TV에서 진행하는 ‘푸드&쿡’ 캠페인과 연계해 기획됐다. 타이틀은 방송인 이지혜의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 언니’에서 착안한 것으로, 이지혜는 캠페인 기간 ‘사장 언니’로 변신해 직접 CJ온스타일 라이브 방송에 나선다. ‘밉지 않은 사장 언니’에서 소개될 브랜드는 ▲그레인온 ▲오하루 자연가득 ▲라치나타 ▲에피큐리언 ▲드림팜 ▲카니비비안 ▲백조싱크 총 7개다.
키보드 타건샵 ‘세모키’ 팝업스토어=전자랜드가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수십 가지 키보드 브랜드의 타건 체험이 가능한 타건샵 ‘세모키’ 팝업스토어를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선 전자랜드 세모키에서 운영하는 SPM, 로지텍, 앱코, 레이저, AULA 등 20여 브랜드의 200여 키보드를 준비했다. 팝업 기간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다. 먼저 매일 4개 제조사의 ‘브랜드 데이’ 행사를 운영해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키보드를 판매하며, 각종 사은품도 증정한다. 앱코와 SPM의 신제품을 단독으로 선공개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대왕 키보드를 사용해 타자 실력을 겨뤄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룰렛 이벤트, SNS 이벤트 등 고객 참여형 행사도 마련했다.
‘제철 먹거리’ 파격 할인=홈플러스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AI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각종 여름 제철 먹거리를 파격가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수박, 복숭아 등 여름 대표 과일을 비롯해 육류, 채소, 가공식품 등 여름에 먹기 딱 좋은 먹거리를 엄선했다. 오는 20~21일 7대 카드 결제 고객 대상으로 ‘산지 그대로 당도선별 수박’을 7kg 1만3990원, 8kg 1만4990원에 판매한다. 다양한 가공식품은 1+1 혜택을 마련했다. 동기간 홈플러스의 해외식품전 2탄 ‘캐나다, 어디까지 맛봤니?’ 행사도 진행한다.
여름철 밥상 물가 안정화=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가 ‘국민 생선’ 갈치 할인 행사로 여름철 밥상 물가 안정화에 나선다.
GS더프레시는 18일부터 7일간 제주 손질 갈치 3마리를 6900원에 판매한다. 행사 첫날인 18일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우리동네GS 앱에서 생물 제주갈치를 8900원에 판매하는 ‘사전예약 오픈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수온으로 수산물 시세 불안정성이 커지는 여름철을 대비해 GS더프레시만의 산지 직거래 네트워크를 활용, 안정적인 수산물 공급과 물가 안정화에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롯데 와인 위크=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전 점포에서 ‘롯데 와인 위크’를 진행한다.
‘롯데 와인 위크’는 연중 최대 규모의 와인 행사로, 약 6000여 종의 와인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5월 고객 참여 블라인드 테이스팅 ‘메가 테이스팅’에서 선정된 우승 와인을 최초로 공개해 특가로 판매한다. 우승을 차지한 와인은 ‘아리스토스 바론 2015’, ‘에이투지 오레곤 샤도네이’으로 현장 고객 투표에서 70% 이상 압도적인 선택을 받았다. 합리적인 구매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롯데백화점 와인 클럽 회원에게는 50/100/200만원 이상 구매 시 등급별로 7%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멤버십 100만 회원 돌파=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M CLUB 누적 가입자 수 1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전 회원에게 2만원권 쿠폰을 제공하는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지난 17일까지 M CLUB에 가입한 모든 회원이 대상이며, 18일 혜택을 담은 쿠폰이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제공된 쿠폰은 M CLUB ‘나의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내달 20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일부 프로모션 세트를 제외한 7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통신사 등 제휴 카드와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워라밸 우수기업’ 전용 상설관 오픈=G마켓과 옥션이 워라밸 확산에 동참하는 중소기업의 상품을 모은 ‘서울시와 함께 응원하는 워라밸’ 상설관을 선보인다.
중소셀러를 응원하는 ‘상생마켓’ 코너에 새롭게 마련한 기획전으로, 식품부터 패션, 가전까지 다양한 가치소비 상품을 제안한다. 상설 기획전을 통해 1,000여 개의 상품을 소개한다. 식품, 생활용품, 뷰티/패션, 반려동물/취미, 가전 등으로 구분해 카테고리별 상품을 확인 가능하다. 대표 상품으로 ▲포고니아 모링가 샴푸 ▲페이스팩토리 페이스 멀티 제모 눈썹 정리기 ▲뉴트리밸류 강아지간식 애견 수제간식 인기세트 ▲오프더프라임 차량용 트렁크정리함 등이 있다.
수박주스 이색 알바=이디야커피(대표이사 조규동)가 잡코리아, 알바몬과 손잡고 여름철 인기 메뉴인 ‘생과일 수박주스’를 주제로 한 이색 아르바이트 채용을 진행한다.
이색 아르바이트 채용은 일급 100만원, 수박주스 지급의 매력도 높은 혜택으로 잡코리아와 알바몬 플랫폼을 통해 각기 다른 방식으로 진행된다. 잡코리아에서는 수박주스를 시음할 직장인 미식연구원을 모집한다. 알바몬에서는 수박씨를 제거하는 페이크(Fake) 아르바이트생을 모집하며, 참가자 중 각 플랫폼에서 추첨을 통해 생과일 수박주스와 일급 100만원을 지급한다. 내달 2일까지 잡코리아, 알바몬 플랫폼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