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오뚜기 CJ푸드빌 外(유통家 이모저모)
오뚜기 CJ푸드빌 배스킨라빈스 롯데웰푸드 서울우유 롯데마트 이마트 해태제과 롯데호텔앤리조트 현대백화점 애경산업 아웃백 농심 쿠팡 11번가 롯데백화점 롯데칠성음료 호텔신라 홈플러스
[뉴스클레임]
배스킨라빈스X웜그레이테일=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웜그레이테일(WARMGREY TAIL)’과 협업해 우산 굿즈를 출시한다.
협업 굿즈인 ‘웜그레이테일 우산’은 웜그레이테일의 시그니처 버니버니 일러스트레이션 패턴을 접목한 우산으로,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크림베이지와 라이트민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굿즈는 오는 20일부터 일주일간 배스킨라빈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과 카카오톡 예약하기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하며, 27일부터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3500원에 현장 구매할 수 있다.
‘롯데레드페스티벌’ 마지막 행사=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오는 25일까지 '롯데레드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3주차 행사를 진행한다.
19일부터 22일까지 롯데마트 한우 전문 MD가 직접 직경매에 참여해 선별한 최상위 1++(9) 등급 한우 '마블나인' 전품목을 엘포인트(L.POINT) 회원을 대상으로 40% 할인 판매한다. 20일과 21일 이틀간은 ‘애호박’ 2개 이상 구매 시 500원 할인한다. ‘비빔면 전품목’은 행사 카드로 2개 이상 결제 시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19일부터 3일간은 ‘파프리카’를 980원에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 물가안정=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제철 신선 먹거리부터 집밥 반찬, 와인, 생필품까지 다양한 품목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신비복숭아을 2팩 이상 구매 시 팩당 2000원 할인한다. 한우는 팔공상강한우(냉장) 전품목을, 수입육은 자유방목 블랙앵거스(냉장/호주산) 전품목을 대상으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각 30%, 40% 할인한다. 인기 먹거리를 중심으로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20%, 이마트 e카드 결제 시 20% 추가 할인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와인은 약 400여종을 대상으로 하는 클리어런스 행사로 크로닉셀라 핑크페달스 등 와인을 삼성카드 전액 결제 시 50% 할인한다.
‘아바타스타 슈’ 팝업스토어=해태제과(대표 신정훈)가 오는 20일부터 7월 6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아바타스타 슈의 생일파티’를 개최한다.
‘슈의 외출준비’ 게임을 현실로 옮긴 몰입형 전시로, 슈의 방과 드레스룸 등을 그대로 재현해 방문객에게 마치 게임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나만의 방식으로 슈를 꾸미는 DIY 커스텀 굿즈 체험도 준비됐다. 현장에서는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해태제과의 인기 과자 ‘구운양파’가 일일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슈 얼굴 한정판 부채가 증정된다. 또 현장에서만 참여할 수 있는 ‘화이트엔젤 큐티슈’ 체험단 모집도 진행된다.
롯데호텔 월드X산리오=롯데호텔 월드가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신선한 망고를 가득 즐길 수 있는 ‘폼폼푸린 망고 월드(Pompompurin Mango World)’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여름에는 귀여운 골든 리트리버 캐릭터 ‘폼폼푸린’과 함께 특별한 망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폼폼푸린 디저트를 포함한 객실 패키지를 마련했다. 패키지는 롯데호텔 월드의 시그니처 할인 이벤트 '월클데이(World Click Day)'의 특별상품으로, 객실 1박과 한정판 스페셜 키링, 망고 빙수, 마카롱 등으로 구성된 상품을 포함해 3가지 유형 중 선택할 수 있다. 더 라운지 앤 바에서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폼폼푸린 테마의 망고 디저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서스테이너블 프로젝트-피어×큐클리프' 팝업스토어=현대백화점(대표 정지영)이 내달 2일까지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피어(PEER) 매장에서 '서스테이너블 프로젝트-피어×큐클리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이 운영하는 스트릿 패션 편집숍 피어(PEER)와 업사이클링 전문 브랜드 큐클리프(CUECLYP)가 협업해 진행한다. 피어의 재고 상품 200여 점을 폐기물 기반 재생섬유로 업사이클링한 친환경 잡화를 선보인다. 이 외에도 자원 순환의 과정을 시각화한 브랜드 스토리존이 마련되며, 매주 금·토·일요일에는 하루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폐기 현수막을 활용한 배지 제작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레이의 방' 팝업스토어=‘루나(LUNA)’가 오는 20일부터 7월 24일까지 도쿄 긴자의 로프트(LOFT)에서 브랜드 앰버서더 ‘레이’(REI)를 모티브로 한 ‘레이의 방’ (Welcome to REI’s room)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루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커버력을 강점으로 하는 ‘롱래스팅 팁 컨실러’와 ‘컨실 블렌더 팔레트’는 물론 신상품인 ‘글로우 레이어 블러 치크’ 등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해 K뷰티 브랜드의 입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레이의 상큼한 비주얼을 담아낸 포토존과 친필 사인이 들어간 폴라로이드 증정 및 항공권을 제공하는 SNS 팔로우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키링과 미니 제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가챠(뽑기)도 준비했다.
‘쥬라기월드:새로운 시작’ 콜라보 TV CF=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 송호섭)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영화 ‘쥬라기월드:새로운 시작’와 함께 한 새로운 광고를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영화 속 세계관을 모티프로 한 여름 시즌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광고에서는 공룡 그림자를 시각적 모티프로 활용해, 쥬라기월드 시리즈 특유의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아웃백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개봉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 한정 메뉴 ‘블랙라벨 쥬라기월드 에디션’은 풍부한 마블링의 ‘블랙라벨 스테이크’를 중심으로, 문어와 치킨을 함께 구성해 고기, 해산물, 가금류를 한 접시에 담아냈다.
농심X인생네컷=농심(대표이사 이병학)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셀프 포토 스튜디오 ‘인생네컷’(사명: 엘케이벤쳐스)과 협업해 ‘맛있는 인생 네컷’ 캠페인을 실시한다.
캠페인 참가 방법은 인생네컷 매장에서 ‘농심60주년 기념 프레임’을 선택해 사진을 촬영한 후, 상대방에게 QR코드를 전송하면 된다. 상대방은 해당 QR코드를 가지고 가까운 인생네컷 매장을 방문해 안내에 따라 함께 찍은 사진을 완성할 수 있다. 완성된 사진은 인생네컷 전 매장에서 출력할 수 있으며, 이미지 파일로도 저장 가능하다. 캠페인은 오는 7월 10일부터 약 2개월간 진행된다. 농심은 향후 캠페인 참가자 대상으로 SNS 인증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쿠팡 '쿠패세'=쿠팡(대표 박대준)이 오는 29일까지 ‘쿠패세(쿠팡 패션 세일)’를 열고, 여름 패션 인기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헌터, 테바, 푸마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500여 개가 참여했다. 여성·남성·키즈 의류는 물론 슈즈, 가방, 액세서리까지 전 카테고리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상반기 고객 사랑을 받은 인기 상품도 특가로 마련했다. 브랜드별 여름 인기 아이템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키르시, 쥬시쥬디 등 2030 여성 고객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에서는 원피스, 반바지, 반팔 티셔츠 등 시원하고 트렌디한 썸머룩을 최대 80% 할인한다.
착한 여름 먹거리=11번가 ‘SOVAC 마켓’이 오는 30일까지 사회적기업 15곳과 함께 ‘여름이 왔썸머’ 기획전을 실시, ‘여름’을 테마로 친환경, 지역상생, 취약계층·청년 일자리 창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사회적기업의 인기 신선·가공식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판매수익금 일부를 지역 사회에 환원하는 ‘잔다리 마을공동체’의 국산콩을 통째로 갈아넣은 ‘고소한 콩국물’, 전국 각지 우수 농산물을 산지 직거래로 소비자와 연결하는 ‘지구마을’의 아이스 군고구마 ‘갓구워 더 달콤 촉촉한 군고구마’를 선보인다. 행사 기간 11번가는 ‘20% 할인쿠폰’을 ID당 10매씩 발급해 고객들의 ‘착한 쇼핑’을 도울 계획이다.
수박 도시락=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오는 20일부터 수도권 주요 점포(일산점·김포공항점 제외)에서 고당도 수박만을 담은 ‘간편 수박 도시락’을 판매한다.
당도 12brix 이상의 수박을 비파괴 당도 선별 방식으로 골라내고, 그 중에서도 과육 중심부만을 담아낸 고품질 고당도 수박이다. 특히 한 통(8kg) 기준 약 30% 수준(2.5kg)의 고당도 과육만을 엄선해 당도와 식감을 모두 충족시킨 것이 특징이다.
목캔디 제로=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대표 캔디 브랜드인 ‘목캔디’의 무설탕 버전 ‘목캔디 제로’를 선보인다.
‘목캔디 제로’는 설탕 대신 대체감미료 ‘이소말트’를 사용해 부담 없이 기존 목캔디의 상쾌한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목캔디 특유의 모과 추출물과 허브 추출물은 그대로 함유하여 입안과 목에 시원함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기존 목캔디와의 연관성을 유지하면서도 무설탕 제품임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차별화했다.
‘커피타운 헤이즐넛’ 컵커피 신제품=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고품질 원유에 에티오피아 스페셜티 커피 추출액을 더한 RTD(Ready To Drink coffee) 컵커피 신제품 ‘커피타운 헤이즐넛’을 출시했다.
‘커피타운 헤이즐넛’은 헤이즐넛 페이스트의 고소함과 진한 커피가 어우러진 헤이즐넛 라떼로,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서울우유만의 고품질 원유에 대표적인 스페셜티 커피로 알려진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원두 추출액을 더해 전문점 수준의 맛을 자랑하며, 헤이즐넛 특유의 풍부하고 고소한 맛과 향으로 커피의 쓴맛이 부담스러운 사람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퀵 모닝 에그샐러드=오뚜기(대표 황성만)가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신제품 ‘퀵 모닝 에그샐러드’ 2종을 출시한다.
‘퀵 모닝 에그샐러드’는 ▲부드럽고 고소한 계란과 마요네즈의 조화에 백후추를 더해 깔끔한 맛을 살린 ‘퀵 모닝 에그샐러드 플레인’, ▲부드러운 감자와 허니머스타드 소스가 어우러져 별다른 재료 없이도 완성도 높은 풍미를 선사하는 ‘퀵 모닝 에그샐러드 감자’ 총 2종으로 구성됐다. 100% 국산 신선란을 사용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며, 뚜껑이 있는 파우치 제품으로 출시해 원하는 양만큼 깔끔하게 덜어 먹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더플레이스 화덕피자=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살시챠 디아볼라 피자’는 매콤한 토마토 소스를 베이스로, 허브향이 매력적인 이탈리아식 소시지 살시챠로 만든 수제 미트볼, 아삭한 주키니를 풍성하게 올려낸 화덕피자다. ‘참외 마스카포네 샐러드’는 여름 제철 참외에 마스카포네, 루꼴라,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곁들여 달콤상큼하게 즐기는 메뉴다. 안티파스티 ‘깔라마리&감베리 프리토’는 갑오징어와 새우를 바삭하게 튀긴 이탈리아식 해산물 튀김 요리로, 레몬 아이올리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델몬트 프레시앳홈=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가 당 함량을 줄이면서 새로운 조합으로 과일을 믹스한 주스 제품 ‘델몬트 프레시앳홈’을 출시한다.
'델몬트 프레시앳홈 사과배’, ‘델몬트 프레시앳홈 망고자몽코코넛’은 당 함량과 칼로리를 낮춘 로우 슈거, 로우 칼로리 제품으로 웰에이징(Well-aging), 저속노화 트렌드에 맞춰 주스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기획됐다. ▲다양한 과일을 조합한 믹스 플레이버 ▲당 함량을 줄인 로우 슈거 ▲부담없이 즐기는 중대형 용량 등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여름 보양식 선물세트=호텔신라가 본격적인 더위를 알리는 초복을 앞두고 프리미엄 여름 보양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보양식은 삼복더위를 이겨내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엄격한 기준과 철저한 품질 관리로 마련한 ‘프리미엄 신라 삼계탕’, ‘프리미엄 한우 갈비탕’ 등 여름 보양식 14종이다. 특히 보양식 상품 중 가장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신라 삼계탕’은 호텔 주방장이 직접 개발한 특제 레시피로 집에서도 호텔의 깊고 진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미엄 한우 갈비탕'은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청정 한우 목장에서 엄선한 갈비와 양지만을 사용해, 부드럽고 깊은 육질을 자랑한다.
당진 황토 감자=홈플러스가 충남 당진에서 재배한 신선한 ‘당진 황토 감자(1.8kg, 봉)’를 홈플러스 최초로 선보인다.
‘당진 황토 감자’는 감자 주산지인 충남 당진 지역의 100% 황토 토양에서 자란 프리미엄 감자다. 이 지역은 황토로 이루어진 비옥한 농지가 광활하게 펼쳐져 있으며, 토양 속 풍부한 미네랄과 영양 성분 덕분에 감자 본연의 고소한 맛과 깊은 풍미가 한층 더 살아난다. 행사 기간에는 7대 카드 결제 시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