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CJ올리브영 롯데GRS 外(유통家 이모저모)

LG생활건강 이마트 롯데웰푸드 농심 오뚜기 풀무원 이디야커피 한샘 아워홈 쿠팡 G마켓 NS홈쇼핑

2025-06-27     손혜경 기자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새로운 형태의 도넛 ‘Pick & Dip’ 신제품을 출시한다. 롯데GRS 제공

[뉴스클레임]

찍어먹는 도넛 ‘Pick & Dip’=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새로운 형태의 도넛 ‘Pick & Dip’ 신제품을 출시한다.

‘Pick & Dip’은 도넛을 디핑 소스에 찍어 먹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딥, 시나몬 슈가딥, 코코아 슈가딥으로 구성된 도넛 3종을 취향에 따라 디핑 소스에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다. 기본 디핑 소스는 초코, 과일, 크림치즈 카테고리별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애플시나몬, 메이플월넛, 누텔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애플시나몬, 메이플월넛, 누텔라 디핑 소스는 기호에 따라 구성 변경 및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선물하기 시장’ 공략 이색 선물세트=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급성장하는 온라인 선물하기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이색 콘셉트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보냉 직관백’ 세트는 ‘아이스크림을 샀더니 보냉 직관백이 온다’는 주객전도 콘셉트로 실용성과 재미를 모두 잡은 이색 선물하기 세트다. 보냉 직관백 세트는 ‘월드콘’, ‘설레임’ 등 롯데웰푸드 대표 아이스크림과 보냉 직관백으로 구성됐다. 오는 27일 롯데웰푸드 공식 온라인몰 ‘스위트몰’에서 사전 예약을 시작하며, 7월 16일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롯데온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농심 꿀꽈배기X곰돌이 '푸'=농심(대표이사 이병학)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스낵 ‘꿀꽈배기’ 패키지에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를 적용한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꿀을 좋아하는 ‘곰돌이 푸’를 비롯해 ‘피글렛’, ‘이요르’, ‘티거’ 등 다양한 캐릭터가 담겨 있다. 올 7월부터 약 40만 박스 한정 운영된다. 농심은 제품의 테마를 ‘기분 꿀어올려’로 정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한다. 제품 구매 후 SNS에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도쿄 디즈니랜드 이용권을 증정하고, 꿀단지 모양 소품과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를 활용한 이벤트도 운영한다.

제주담음 백한철 찹쌀꽈배기믹스=오뚜기(대표 황성만)가 집에서도 간편하게 제주 웨이팅 맛집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제주담음 백한철 찹쌀꽈배기믹스’를 출시했다. 

‘백한철 찹쌀꽈배기믹스’는 제주 빵지순례 필수 코스로 자리잡은 ‘백한철꽈배기&식빵’과 협업해 34년 경력의 백한철 제과장의 노하우를 담아 꽈배기의 맛과 품질을 높인 제품이다. 오뚜기의 지역 특화 브랜드 ‘제주담음’과 연계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제주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믹스로 완성했다. 또한 국산 찹쌀가루를 더해 쫄깃한 식감을 살렸고, 토핑믹스에는 계피분말을 넣어 향긋하고 달콤한 맛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고단백 유기농 견과바=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가 유기농 원료로 건강한 단백질 섭취를 돕는 프리미엄 단백질 스낵 ‘고단백 유기농 견과바’를 출시한다.

‘고단백 유기농 견과바’는 ▲블랙 ▲시트러스 2종으로 출시됐다. 두 제품 모두 원재료의 99% 이상이 유기농으로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은 검정 약콩을 더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시트러스’는 제주 감귤을 넣어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시럽과 설탕까지 유기농으로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구현했다.

스페셜 아로마 블렌드 헤이즐넛 향 커피믹스=이디야커피(대표이사 조규동)가 헤이즐넛 향의 풍미를 강화한 프리미엄 믹스커피 ‘스페셜 아로마 블렌드 헤이즐넛 향 커피믹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은 고소한 헤이즐넛 향과 깊은 커피 풍미의 조화를 강조한 제품으로 헤이즐넛 분말과 액상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은은하고 풍부한 향을 구현했다. 여기에 이디야만의 전용 ‘라떼 크리머’를 사용해 라떼처럼 부드럽고 진한 맛을 완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스페셜 아로마 블렌드 헤이즐넛 향 커피믹스’는 ▲30개입 ▲100개입 등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된다. 

‘홈스타 엑스퍼트’ 라인=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의 청소 전문 브랜드 홈스타에서 프리미엄 위생관리 주거 세제 ‘홈스타 엑스퍼트’ 라인을 출시했다.

홈스타 엑스퍼트 라인은 정수기, 냉장고, 변기, 비데 등 가전제품을 전문적으로 청소·관리하는 가전 케어 매니저들의 노하우를 담아 만들었다. 락스 대신 에탄올, 구연산, 베이킹소다 등을 적절히 배합해서 케어 매니저들처럼 용도에 따라 전문적으로 청소할 수 있는 4종의 제품들로 구성했다. 욕실 청소용인 ‘배스룸 딥 클리너’는 고밀도 구연산 폼을 욕실 벽과 변기 틈새에 밀착시켜서 찌든 때를 없애준다. ‘오븐 기름때 클리너’는 기존 자사 제품 대비 2배 더 강한 세정력으로 가스레인지 음식 자국은 물론 오븐의 외관, 렌지후드 안쪽 기름 찌꺼기까지 깨끗이 지워낸다.

‘시그니처’ 신규 도어 및 파우더장=한샘(대표 김유진)이 프리미엄 수납가구 ‘시그니처(Signature)’ 붙박이장의 신규 도어 2종과 파우더장 2종을 출시한다.

시그니처 붙박이장은 2m 폭의 와이드장 등 총 94종의 내부 구성을 갖춘 한샘의 대표 수납 시스템이다. 더욱 개인화된 소비자의 취향과 욕구를 반영해 내부 칸막이 위치를 1mm까지 조정하는 등 선택의 폭을 크게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S5 리노아 도어’는 벽체처럼 어우러지는 모자이크 패브릭 패턴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리노아 화이트’와 ‘리노아 베이지’ 2가지 컬러를 제공해 공간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인천공항T2 ‘한식소담길’ 오픈=아워홈(대표이사 김태원)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한식 큐레이션 브랜드 ‘한식소담길’을 오픈했다.

한식소담길은 ‘이야기가 있는 한식 큐레이션’을 콘셉트로 해, 깊이 있는 한식 전문성과 진정성을 바탕으로 전국 각지의 특색 있는 맛집을 엄선해 소개한다. 운영 브랜드로는 ‘백년가게’ 4곳과 지역을 대표하는 맛집 4곳을 선보인다. 백년가게에는 ▲가족회관(전북 전주) ▲영주두부마을(경북 영주) ▲신포순대(인천 신포) ▲전동집(인천 전동), 지역 맛집 브랜드에는 ▲한옥집김치찜(서울 서대문) ▲속초코다리냉면(강원 속초) ▲제주돔베옥(제주) ▲제주세호해장국(제주)이 입점해 있다. 비빔밥, 국·탕·찌개, 반상 등 지역성과 전통을 담은 다채로운 한식 메뉴를 선보인다.

‘전자랜드 커넥트현대 청주점’ 신규 오픈=전자랜드가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에 ‘전자랜드 커넥트현대 청주점’을 신규 오픈했다.

전자랜드 커넥트현대 청주점은, 백화점과 아웃렛, 미술관 등이 공존하는 현대백화점의 지역 특화 복합 쇼핑몰인 ‘커넥트현대 청주점’ 4층에 숍인숍 형태로 오픈했다. 100평 규모의 매장에선 냉장고, 세탁기, TV 등 대형 가전과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로봇청소기 등 각종 소형 가전 등을 한 번에 체험해 볼 수 있다. 개장 후 한 달간 혼수나 이사를 준비하며 여러 가전제품을 한 번에 패키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500만원 캐시백을 지급한다. 

CJ올리브영X산리오 캐릭터즈=CJ올리브영(대표 이선정)이 ‘산리오캐릭터즈’와 손잡고 내달 1일부터 ‘러브 서머(Love Summer)‘를 주제로 초대형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컬래버가 진행되는 7월 한 달 간 상품 진열대부터 쇼핑백, 직원 유니폼의 뱃지까지 올리브영 매장 곳곳이 산리오캐릭터즈의 ‘태닝(tanning)’ 에디션 일러스트로 꾸며진다.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포차코 ▲폼폼푸린 ▲시나모롤 ▲쿠로미 등 인기 캐릭터 6종을 해변·피크닉·수박 등 여름 콘셉트의 올리브영 단독 디자인으로 개발했다. ‘산리오캐릭터즈’의 태닝 에디션이 국내에서 컬래버 상품으로 출시되는 것은 이번 올리브영 협업이 처음이다.

여름 제철∙보양식 행사=이마트(대표 한채양)가 신비복숭아, 동해안 생오징어, 암소한우 등 각종 여름 제철∙보양식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입맛회복 프로젝트’ 행사를 연다.

오는 29일까지 신비복숭아, 동해안 생오징어를 초저가에 선보인다. 신비복숭아의 경우,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정상가에서 598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국산 동해안 생오징어’는 마리당 2990원으로 준비했다. 28일 단 하루동안 암소한우 전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최대 50% 할인한다. 내달 3일까지는 달링다운 와규 구이 전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최대 40% 할인한다.

‘비 오는 날 완벽 대비’ 기획전=쿠팡(대표 박대준)이 ‘비 오는 날 완벽 대비’ 기획전을 열고 제습기·장화·침구 등 2만여 개 상품들을 와우회원 대상 최대 50% 할인가에 내달 6일까지 선보인다. 

기획전은 가전·생활용품·패션·홈·식품·자동차용품·스포츠레저·주방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엄선해 준비했다. ‘반값특가템’, ‘베스트템’, ‘신상템’, ‘핫리뷰템’, ‘주요 키워드 상품’ 등 테마별 코너를 통해 고객들이 필요한 상품을 더욱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대표상품으로 ▲윈세이 1등급 제습기(24L) ▲착한구두 여성용 노턴 첼시 레인부츠 ▲라뽐므 쏘쿨 냉감 홑이불 ▲카르페디엠 스마트 베이직 자동 장우산 등을 선보인다. 

인기 셀럽 릴레이 ‘라방’=G마켓(대표 정형권)이 오는 29일까지 라이브방송 기획전 '셀럽 릴레이 라이브'를 진행한다. 

행사는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이 매일 릴레이 형식으로 등장해 특가 상품을 소개하는 방식이다. 27일 19시에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엔조이커플이 '삼다수X오설록' 협업상품을 소개한다. 28일에는 개그우먼 정주리가 모두투어의 베트남 자유여행 패키지를, 29일에는 개그맨 김원훈이 출연해 불스원의 장마철 차량용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방송 알림 신청 고객 중 방송 별 20명을 추첨해 ‘메가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도 증정한다. 

‘하이크니’ 단독 론칭 방송=NS홈쇼핑(대표 조항목)이 오는 29일 오후 8시 30분 제일헬스사이언스의 건강기능식품 ‘하이크니’를 단독 론칭 방송한다.

‘하이크니’는 건강한 우리아이의 키성장을 위해 탄생한  건강기능식품으로 60년 전통의 헬스케어 기업 ‘제일헬스사이언스’가 만든 상품이다. ‘하이크니’는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외에도 비타민B1, B6, 나이아신과 셀렌, 아연까지 성장기 필수 5가지 비타민, 미네랄을 추가 배합했다. 모바일 주문시 싱글구성은 3만원 할인, 더블구성은 6만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