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앞둔 송가인, 라디오 불참… "스케줄 정상 소화"

송가인, 건강상 이유로 ‘정오의 희망곡’ 불참

2025-07-01     강민기 기자
가수 송가인. 사진=제이지스타

[뉴스클레임]

‘미스트롯’ 시즌1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건강상 이유로 라디오 생방송에 불참했습니다.

지난달 30일 송가인 소속사 측은 "건강상 문제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불참하게 됐다.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며 빠른 시일 내 건강을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송가인은 이날 강예슬, 김소유와 함께 청취자들을 만날 예정이었으나, 그의 빈자리를 김나희가 채우게 됐습니다.

송가인 측은 "심각한 상태는 아니다. 1일부터 정상적으로 스케줄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팬들을 안심시켰습니다.

현재 송가인은 '미스트롯1' 멤버들과 함께 하는  콘서트 '우리가 다시 한번 : 첫정' 공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오는 12일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열리는 ‘미스트롯’ 시즌1 콘서트 ‘첫정’은 시즌1 멤버들이 다시 뭉쳐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송가인을 비롯해 강예슬, 김나희, 김소유, 김희진, 두리, 숙행, 정다경, 정미애 등이 함께 모여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입니다.

특히 멤버들은 콘서트가 단 하루 서울에서만 공연이 개최되는 만큼, 부득이하게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온라인 생중계도 오픈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개인 및 단체 디지털 포토카드, 디지털 폴라로이드 사진까지 특전으로 준비된 만큼, 공연장에서 함께하지 못하는 팬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