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 틈 없는 박지현, K팝 축제 출격

2025-07-03     차현정 기자
가수 박지현. 사진=박지현 공식 SNS

[뉴스클레임]

최근 신곡을 발표한 가수 박지현이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2025 K WORLD DREAM AWARDS)에 출격합니다.

박지현은 박서진과 그룹 엔시티 위시(NCT WISH), 아일릿(ILLIT), 킥플립(KickFlip), 아홉(AHOF)과 함께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2025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는 내달 21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립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케이팝을 빛내고 있는 주역들과 셀럽들이 한자리에 모여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미스터트롯2'에서 최종 2위를 기록하며 눈도장을 찍은 박지현은 무대, 공연, 예능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펼쳐진 공연을 끝으로 전국투어 콘서트 '쇼맨쉽'의 대장정을 마무리했습니다.

그는 공연에서 풍성한 선곡, 알찬 무대 구성, 훈훈한 쇼맨십을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했습니다.

지난달 30일에는 두 번째 싱글 ‘녹아버려요'를 발매했습니다. 

신곡은 경쾌하고 신나는 리듬에 서정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세미 트로트 곡입니다.

특히 트로트 가수 장윤정이 예명 ‘장공장장’으로 작사·작곡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첫 미니앨범 'OCEAN'에 이어 두 번째 싱글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박지현,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