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쿠팡 남양유업 外(유통家 이모저모)
농심 매일유업 남양유업 BBQ 뚜레쥬르 GS리테일 세븐일레븐 코웨이 유한킴벌리 베러스쿱크리머리 스타벅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홈플러스 쿠팡 파리바게뜨 삼양식품 바디프랜드
[뉴스클레임]
파리바게뜨 여름 음료=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달콤하고 시원한 여름 음료 2종 ‘밀크컵빙수’와 밀크쉐이크’를 출시했다.
‘밀크컵빙수’는 최근 SNS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컵빙수 트렌드에 따라 여름철 대표 디저트인 팥빙수를 혼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쉐이크 형태로 구현한 제품이다. ‘밀크쉐이크’는 깔끔한 밀크쉐이크의 정석으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에스프레소 샷 추가가 가능해 진한 우유 베이스와 커피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아포가토 스타일로도 즐길 수 있다.
까르보불닭 납작당면=삼양식품(대표이사 김동찬)이 ‘까르보불닭’의 풍미를 담은 신제품 ‘까르보불닭 납작당면’을 출시한다.
‘까르보불닭 납작당면’은 소스를 잘 흡수하는 쫄깃한 식감의 납작당면에 까르보불닭 특유의 풍미와 크리미한 매운맛을 그대로 더해 면과 소스의 황금조합을 완성한 제품이다. 또한 당면을 따로 불릴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조리만으로 간편하게 완성되고, 상온 보관이 가능하다.
와사비새우깡=농심(대표이사 이병학)이 대표 스낵 새우깡에 와사비의 알싸한 맛을 더한 신제품 ‘와사비새우깡’을 오는 8월 출시한다.
와사비새우깡은 생새우를 사용해 차별화된 고소한 감칠맛을 가진 새우깡과 알싸한 와사비 맛을 접목해 풍미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와사비 스낵 대중화를 위해 담백한 감자칩과 알싸한 와사비를 조합한 신제품 ‘크레오파트라 솔트앤와사비’도 출시한다. 와사비새우깡은 오는 8월 4일부터, 크레오파트라 솔트앤와사비는 7월 14일부터 전국 유통점 및 이커머스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바리스타룰스’ 리뉴얼=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이인기, 곽정우)의 대표적인 RTD 커피 브랜드 '바리스타룰스'가 브랜드 론칭 이래 최대 규모의 리뉴얼을 단행하고 새롭게 태어난다.
리뉴얼의 핵심은 ‘맛’이다. 매일유업만의 특허 커피 추출 기술인 ‘아로마 리저브 테크™’가 전 제품에 적용됐다. 특히 기존 제품 대비 밸런스와 풍미의 일관성이 크게 향상돼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커피 맛을 즐길 수 있게 된 점이 차별점이다. 새로운 BI는 브랜드명 ‘바리스타룰스’에서 전문성을 상징하는 ‘BARISTA’를 시각적으로 강조하고, 브랜드 원칙을 의미하는 ‘Rules’는 감성적인 필기체로 표현해 가독성과 매력을 동시에 잡았다.
맛있는두유GT 로우슈거 달콤한맛=남양유업(대표 김승언)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저당 설계 병두유 ‘맛있는두유GT 로우슈거 달콤한맛’을 출시했다.
‘맛두유GT 로우슈거 달콤’은 한 병(200ml) 기준 당류 4g, 열량 90kcal로 설계돼 식사 대용은 물론 간편한 간식으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콩과 물만으로 만든 원액 두유를 사용했으며, 신체 구성 및 유지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 5g을 함유했다. 또한 남양유업 고유의 GT공법을 적용해 두유 특유의 텁텁함과 비린 맛을 줄이고,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우쿠야 메뉴 리뉴얼=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의 계열사인 '우쿠야'가 메뉴 리뉴얼을 통해 꼬치구이와 나베 등 저녁 장사를 위한 일품 요리로 시장 확대를 본격화한다.
리뉴얼된 메뉴로는 모츠나베, 스끼야끼나베, 얼큰카츠나베, 소고기 숙주 철판볶음, 스지오뎅나베, 오꼬노미야끼 등 일품요리 6종과 닭날개, 염통, 근위, 닭껍질, 원시오징어 등 꼬치류 9종, 숯토리덮밥, 참치사라다, 모찌리도후, 와사비치즈퐁듀, 유자토마토, 트러플알감자 등 사이드 6종, 통들깨우동, 철판야끼우동, 가니크림우동 등 우동 4종과 치킨난반 튀김, 가쿠하이볼, 가쿠토닉하이볼, 레몬보이 하이볼, 유자하이볼, 진저하이볼, 메론하이볼 등 하이볼 12종이다. 메뉴 리뉴얼은 강남역삼점에 우선 도입했으며, 오픈 예정 매장과 기존 매장에도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망고 요거 생크림 케이크=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여름을 맞아 망고의 풍부한 맛과 비주얼을 활용한 ‘망고 요거 생크림 케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망고 요거 생크림 케이크’는 진하고 달콤한 생망고를 듬뿍 올려 망고의 부드러운 과육과 식감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시트 사이에 상큼한 요거트 생크림과 달콤한 애플망고 과육을 샌드해 한 입 가득 망고의 진한 풍미가 퍼진다. 뚜레쥬르는 상큼한 요거트 생크림과 각 시즌별 대표 과일을 조합한 케이크를 선보이며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홈보양족’ 겨냥=GS리테일(대표 허서홍)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오는 초복을 맞아 즉석 보양식 상품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
GS25는 1인 가구와 혼밥족을 위한 갈비탕, 추어탕, 닭곰탕 등 10여종의 간편 보양식 신제품을 출시하고, 복날 시즌에 적합한 보양식 상품의 물량도 전년 대비 30% 이상 확보했다. 또한 7월 한 달간 복날 보양식 행사 상품에 대해 1+1 및 덤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치킨25는 초복, 중복 당일 ‘우리동네GS’ 배달/픽업을 통해 ▲뉴쏜살치킨 2종(일반/매운맛) ▲쏜살윙스틱 ▲쏜살닭강정을 5000원 할인 판매한다.
1인 보양식=편의점 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높아진 외식 물가로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초복을 앞두고 대대적인 ‘보양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세븐셀렉트 영양반계탕’을 오는 10일 출시한다. 국내산 닭 반 마리와 수삼, 찹쌀을 사용해 전문점 수준의 맛과 영양을 구현했다. 삼복 시즌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오는 10일부터 1+1 상시 행사를 진행한다. ‘목우촌 생생누룽지닭다리삼계탕’도 한정 수량으로 선보였다. 삼계탕 외에도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여름 별미로 식사이론 ‘백년가게춘천오수물막국수’도 오는 15일부터 선보인다.
대용량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얼음 용량과 위생, 편의 기능 등 얼음정수기의 핵심 요소를 한층 강화한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 스탠다드’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코웨이 대표 제품인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콤팩트한 사이즈와 디자인은 유지하면서도 얼음 저장 용량을 확대해 사용 편의성과 실용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더 커진 얼음 용량에 맞춰 제빙 성능 역시 효율적으로 구현했다. 코웨이의 특허 기술인 ‘듀얼 쾌속 제빙 기술’을 적용해 약 12분마다 신선한 얼음을 생성하며, 하루 최대 600개의 얼음을 만들어 여름철에도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Y존 케어 시장 진출=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이제훈)가 여성용품 1위 브랜드의 전문성과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Y존 밸런스 케어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좋은느낌 더밸런스’ 브랜드로 선보이는 첫 제품은 Y존 밸런스 케어의 핵심인 여성청결제와 여성청결 티슈다. 무향, 허브향 2종으로 출시되는 여성청결제 폼은 자연 유래성분을 98% 함유했고, 예민한 날에도 냄새 걱정 없이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소취 테스트도 완료했다. 여성청결 티슈는 신용카드보다 작아 휴대하기 좋은 쁘띠 사이즈로 출시됐다.
서울역∙청량리역 출점=한화갤러리아 자회사 베러스쿱크리머리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의 서울역점∙청량리역점을 잇달아 오픈한다.
서울역점은 오는 11일 커넥트플레이스 서울역점 3층에 문을 연다. 청량리역점은 18일 커넥트플레이스 청량리역점 3층에 오픈한다. 기차역의 특성을 반영해 1호점과는 달리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도 선보인다. 교통 거점인 만큼 여러 연령대의 고객 취향을 고려해 음료 구성을 확대했다.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새로운 메뉴는 ▲라즈베리 루즈소르베 플로트 ▲럼라임&파인애플 플로트 ▲말차&레드빈 쉐이크 등 총 10종이다.
환경 클래스 개최=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오는 11일과 12일 이틀간 더북한강R점에서 자연환경국민신탁과 손잡고 고객 250명과 함께 하는 환경 클래스를 개최한다.
환경 클래스 프로그램은 크게 북한강 수질 개선을 위한 EM 흙공 만들기와 커피 약 6잔 분량의 커피찌꺼기를 업사이클링한 커피박 꽃 화분 만들기로 진행된다. 참여 신청은 11일과 12일 더북한강R점에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당일 매장에서 파트너에게 직접 신청할 수 있으며, 일일 총 5차수로 나눠 회차당 최대 선착순 25명씩 참여 가능하다.
그린 리워드 서비스=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중고 패션 제품을 엘포인트로 교환해주는 ‘그린 리워드 서비스’를 오는 11일부터 정식 도입한다.
총 151개에 달하는 다양한 패션 브랜드 제품이 참여 대상이다. ‘준지’, ‘띠어리’ 같은 컨템포러리 브랜드부터 ‘타이틀리스트’, ‘아크테릭스’ 등 골프 및 스포츠 브랜드, ‘지용킴’, ‘포스트아카이브팩션’, ‘아모멘토’ 등 MZ세대가 선호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까지 폭넓게 포함된다. 보상은 최소 5000원부터 최대 28만원 상당의 엘포인트(L.POINT)로 지급된다. 특히 해외 브랜드 아우터 등 고가 품목일수록 높은 보상 금액이 책정된다. 제품 수거부터 검수 및 포인트 지급까지는 약 일주일 정도 소요될 예정이다.
제철 한상 기획전=롯데마트(대표 강성현)가 고물가와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여름 먹거리를 초저가로 구성한 ‘제철 한상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여름철 입맛을 살리고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되는 인기 상품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10일부터 12일까지 ‘상생 파프리카(개/국산)’를 행사 카드(롯데/신한/삼성카드) 결제 시 690원 초특가에 판매한다. 파프리카 외에도, 입맛을 돋우는 제철 농산물 행사를 다채롭게 마련했다. 초복을 앞두고 다양한 보양 먹거리도 파격 할인한다. ‘삼계탕용 영계’는 4만수 한정으로 2490원에 제공한다.
홈플 히트상품 위크=홈플러스가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제품을 한데 모아 파격 할인 혜택을 선사하는 ‘홈플 히트상품 위크’ 행사를 전개한다
삼겹살·목심·항정살 등 인기 부위로 구성된 ‘보먹돼 BBQ 버라이어티 팩'은 11~13일 1인 1팩 한정으로 5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보먹돼 삼겹살/목심’은 10~16일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4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휘라 노르웨이 생연어 구이용/횟감용’은 7대 카드 결제 시 40% 할인해 선보인다. 같은 기간 지금 구매하기 딱 좋은 상품을 파격가로 제공하는 ‘AI 물가안정 프로젝트’도 열린다.
'프랜드위크' 프로모션=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마사지소파, 라클라우드 모션베드를 렌탈,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바디프랜드 프랜드위크’ 프로모션을 9일부터 이달 말일까지 펼친다.
올해 프랜드위크 대상 제품은 신제품 마사지소파 파밀레 시리즈 중 하나인 ‘파밀레C’, 혁신적인 슬립테크 기술력으로 최근 급변하는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모션베드 브랜드 라클라우드의 ‘헬스모션’과 ‘EZ모션’이다. 주요 제품들은 ▲프랜드위크 렌탈료 특별 할인 ▲기본 선납금 혜택 ▲제휴카드 청구할인 등 3가지 혜택을 중복해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중에 '무더위 쉼터'와 '바디프랜드 에스테틱'도 함께 운영한다.
으뜸효율 가전 환급사업 기획전=쿠팡(대표 박대준)이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진행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에 맞춰 고효율 가전을 대폭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쿠팡 고객들은 에너지 효율 1등급 가전제품 구매 시(유선 진공청소기는 2등급) 구매 비용의 10%(개인별 30만 원 한도)를 정부로부터 환급받을 수 있다. 대상 품목은 에어컨, TV, 냉장고, 식기세척기, 의류건조기 등 11개 품목이다. 쿠팡은 정부 환급과 별도로 일부 상품에 대해 카드사별로 최대 50만 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일부 상품에 한해서는 장바구니 쿠폰, 즉시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