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갤럭시 Z 폴드7·Z 플립7 사전 개통… 단말 구입 부담 경감
[뉴스클레임]
SK텔레콤(대표이사 CEO 유영상)은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 Z 폴드7·Z 플립7의 사전 개통을 2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갤럭시 Z 폴드7·Z 플립7은 전작을 뛰어넘는 고객 호응을 이끌었습니다. 특히 갤럭시 Z 폴드7이 SKT 공식 온라인몰 T 다이렉트샵 전체 예약 물량의 66%를 차지했습니다.
갤럭시 Z 폴드7과 갤럭시 Z 플립7 모두 전체 T 다이렉트샵 예약 가입자 가운데 60% 이상이 30~40대 고객이었습니다. 갤럭시 Z 폴드7은 남성 고객이 전체 예약 구매자의 약 83%를, 갤럭시 Z 플립7은 여성 고객이 59%의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색상 별로는 갤럭시 Z 폴드7은 제트블랙, 블루 쉐도우, 실버 쉐도우 순으로 인기 있었습니다. 갤럭시 Z 플립7의 경우 제트블랙, 블루 쉐도우, 코랄레드 순으로 많은 선택을 받았습니다.
자급제 고객의 가입 편의성 제고를 위한 ‘T 올케어플러스 파손 F7’ 보험 상품도 선보입니다. 오는 30일까지 운영되는 이 보험은 연간 최대 5회까지 파손 보상을 제공합니다.
SKT는 기기 변경 혜택 프로그램인 ‘New 갤럭시 AI 클럽 with T 나는 폰교체 폴더블 7’도 출시합니다. 상품 가입 2년 후 ‘T안심보상’으로 기존 단말을 반납하고, 기기 변경을 하는 조건으로 최대 50만 OK캐쉬백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T다이렉트샵도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갤럭시 Z 폴드7·Z 플립7을 개통하고 OTT 및 유튜브 프리미엄 요금제에 가입한 선착순 500명에게 ‘티다문구점’ 10만원 할인권을 제공합니다.
민팃과 ‘바로보상’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T 다이렉트샵에서 갤럭시 Z 플립7을 오는 31일까지 구매한 후 민팃 ATM을 통해 기존에 쓰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기본 보상 금액에 추가 보상 혜택 30만원을 더 받을 수 있습니다.
8월까지 갤럭시 Z 폴드7·Z 플립7을 개통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T 우주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합니다.
T 멤버십도 8월부터 연말까지 매월 3개 제휴사와 함께하는 릴레이 할인 혜택인 ‘T 멤버십 감사제’를 준비했습니다. 내달 1~10일에는 스타벅스에서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1잔 쿠폰을 무료 증정합니다.
11~20일에는 파리바게뜨 전 제품 50%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21~30일에는 도미노피자 배달 50% 할인과 포장 60% 할인 중 하나를 선택해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