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빈 이어 박서진도… 어떤 시너지 보여줄까

'현역가왕2' 박서진, 앙코르 콘서트서 우승 기념 신곡 공개

2025-08-09     차현정 기자
트로트 가수 박서진이 내달 13일과 14일 양일간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앙코르 콘서트에서 '현역가왕2' 우승 기념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 사진=크레아 스튜디오

[뉴스클레임]

트로트 가수 박서진이 신곡을 공개합니다. 이번 신곡은 '현역가왕2' 우승 특전입니다.

’현역가왕2' 톱7 전국투어 콘서트 측에 따르면 박서진은 내달 13일과 14일 양일간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열리는 앙코르 콘서트에서 '현역가왕2' 우승 기념 신곡을 최초 공개합니다.

신곡은 트로트부터 록발라드, 알앤비, 댄스 등 장르를 막론하고 히트곡을 보유한 윤명선 작곡가와 박서진의 첫 작업으로, 두 사람이 만들어낼 시너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앞서 박서진은 뛰어난 실력을 선보이며 '현역가왕2'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1위 트로피를 거머쥔 박서진은 상금 1억원과 함께 국내외 투어 콘서트, 우승곡 제작 등 다양한 특전을 획득했습니다.

'현역가왕2' 우승 이후 박서진은 무대, 예능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 중이며, MBN ‘한일톱텐쇼’에서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매 무대, 활동마다 친근하면서도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는 박서진, '현역가왕2' 우승 신곡으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