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부터 올리브영까지… SK텔레콤, 생활밀착형 통합 구독
[뉴스클레임]
SK텔레콤(대표이사 CEO 유영상)은 자사의 구독 플랫폼 ‘T 우주’를 통해 올리브영, 스타벅스, 이마트24 상품을 한데 모아 혜택을 제공하는 생활밀착형 통합 구독 상품을 오는 27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T 우주패스 올리브영&스타벅스&이마트24’ 상품은 구독료를 지불하면 세 가지 브랜드의 혜택을 모두 제공합니다.
올리브영은 최대 약 1만원 상당의 혜택을 매월 제공합니다.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4000원 모바일 상품권과 함께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줍니다. 2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7000원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배송 쿠폰도 1장 더 제공합니다. 온라인몰에서 품목 1개만 사도 결제금액이 3000원 이상이면 적용 가능합니다.
스타벅스는 제조 음료 가격의 20%를 할인해줍니다.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모바일 주문인 사이렌오더를 통해 사용 가능하며, 상품 단위로 20% 할인이 적용됩니다.
이마트 24는 매장에서 구매 시 최대 20% 할인을 제공합니다.
이들 3개 브랜드 혜택을 최대치로 활용하면 한 달에 약 6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SKT는 이번 상품 론칭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오는 27~31일 중 ‘T 우주패스 올리브영&스타벅스&이마트24’에 가입할 시 올리브영 2000원 기프트카드,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무료 쿠폰 1장, 이마트24 2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또한 SKT 고객은 사용하는 이동통신 요금제에 따라 이번 상품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5GX 프라임플러스 요금제 이상 이용 고객은 ‘T 우주패스 올리브영&스타벅스&이마트24’ 상품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상품은 전국 약 1만여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광범위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기존 OTT 중심의 구독 시장에 새로운 카테고리의 결합을 통해 신규 수요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생활밀착형 혜택을 선호하는 2030 여성을 중심으로 고객 유입이 증가할 전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