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유한킴벌리 동원그룹 外(유통家 이모저모)
빙그레(사장 김동환) 쿠팡(대표 박대준)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이제훈) 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 송호섭) 골든블루 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박소영) 다이소(대표 김기호) 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 동원그룹(회장 김남정) 11번가(대표이사 박현수) 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 웅진식품(대표 이지호)
[뉴스클레임]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빙그레(사장 김동환)가 ‘제38회 빙그레 어린이 그림잔치’를 오는 10월 18일(토) 천안에 위치한 독립기념관에서 개최한다. 올해 그림잔치에서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참가 어린이들이 행사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페이스페인팅, 태권도 공연, 풍선 마술 공연 등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참가 어린이들과 가족들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빙그레 포토존을 설치하고 폴라로이드 촬영을 지원할 계획이다.
‘와우카드’ 200만장 돌파=쿠팡(대표 박대준)이 KB국민카드와 손잡고 선보인 ‘쿠팡 와우카드’ 발급 200만장 돌파를 기념해 와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과 쿠팡이츠 할인쿠폰 등을 포함한 최대 20만원 상당의 기간 한정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이며, 이벤트 대상 조건에 충족하는 고객에 한하여 와우카드 200만장 발급 기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참여하면 특별 프로모션 혜택(총 9만6000원)과 기존 프로모션 혜택(2개월분 10만4000원)을 합쳐 총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다둥이 든든페스타’ 앙코르 기획전=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이제훈)가 다둥이 가족을 응원하고 출산율 반등에 따른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기 위해 ‘맘큐 다둥이 든든페스타’ 기획전을 진행한다. 2자녀 이상 다둥이 가족임을 인증하면, 하기스 기저귀, 그린핑거 로션, 베베그로우 젖병 등을 대용량으로 구성한 스페셜 상품을 비롯해 분유, 간식, 육아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다둥이 가족 응원 캠페인도 함께 진행된다. 캠페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타고가요 캐리어,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맘큐 포인트 2000원도 주어진다.
임직원 참여 '밥퍼' 봉사=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 송호섭)이 지난 12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다일복지재단 ‘밥퍼나눔운동본부’를 찾아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전하는 조리·배식·설거지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훈종 다이닝브랜즈그룹 최고운영책임자(COO)를 비롯한 임직원 20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이번 활동에서, 참가자들은 먼저 큰맘할매순대국 매장에서 판매하는 육개장과 내장탕을 각각 600인분씩 전달했다. 이후 간단한 교육을 받은 뒤 600인분의 내장탕을 직접 조리·배식하고 설거지까지 마무리했다.
카발란X이연복 셰프=골든블루 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박소영)이 국내 중화요리의 대가인 ‘이연복’ 셰프와 함께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Kavalan)’과 어울리는 페어링 메뉴를 소개하는 유튜브 컬레버레이션을 진행했다. 콘텐츠는 지난 14일 ‘이연복의 복주머니’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연복 셰프는 본인이 운영하는 레스트랑 ‘목란’의 인기 메뉴였던 춘권을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했다. 특히 춘권과 잘 어울리는 페어링 주류로 ‘카발란’의 인기 라인업 중 하나인 ‘카발란 트리플 쉐리 캐스크(Kavalan Triple Sherry Cask)’를 꼽았다.
Daiso-DAY 가을 득템전=아성다이소(대표 김기호)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 다이소몰에서 ‘Daiso-DAY 가을 득템전’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가을 시리즈 신상품’을 선보인다. 패션용품, 인형 옷입히기 등으로 구성한 ‘헬로어텀(Hello Autumn) 시리즈’와 자개 디자인으로 전통의 멋을 살린 ‘전통 시리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작년에 높은 인기를 끌었던 ‘한글 시리즈’를 이번에는 자개를 디자인 모티브로 삼아 ‘전통 시리즈’로 출시했다. 자개 디자인을 적용한 서랍장, 여권 케이스, 쇼핑백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고창 고구마 시리즈’ 출시 2주만 완판=롯데웰푸드(대표 이창엽)가 지난달 28일 선보인 ‘고창 고구마 시리즈’의 건·빙과 제품이 출시 2주 만에 납품 기준 전량 소진됐다고 밝혔다. 일부 대형마트 등 주요 판매채널에서는 품절 사태를 빚은 것으로 알려졌다. 완판을 기록한 제품은 ▲카스타드 꿀고구마 라떼, ▲명가 찰떡파이 꿀고구마, ▲마가렛트 꿀고구마 라떼, ▲빈츠 꿀고구마, ▲크런키 더블크런치바 미니 꿀고구마, ▲ABC 초코쿠키 꿀고구마, ▲말랑카우 꿀고구마 우유, ▲ZERO 연양갱 꿀고구마, ▲빵빠레 꿀고구마, ▲찰떡아이스 꿀고구마 등 10종이다. 11월까지 가을 시즌 한정으로 운영하는 베이커리류 2종을 제외한 전체 라인업에 해당한다.
TV CF ‘인재 편’ 공개=동원그룹(회장 김남정)이 올해 5월에 선포한 브랜드 슬로건 ‘필요에 답하다’ 캠페인의 두 번째 TV CF ‘인재 편’을 공개했다. 이번 CF는 ‘꼭 그럴 필요 있어!’라는 테마로, 동원그룹의 인재상인 ‘도전·창조·함께’를 각각 담은 3편의 시리즈다. ‘꼭 그럴 필요 있어?’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 주저하지 않고 '도전·창조·함께'의 가치를 발휘하는 모습을 일상 속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보여준다. 해당 CF는 TV 뿐 아니라 동원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 '동원TV'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석상품 특가 판매=11번가(대표이사 박현수)가 총 650만여 개의 특가 상품을 망라한 추석맞이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따뜻함을 더하는 추석 한가득’을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명절 선물 시장을 주도하는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들도 대거 참여한다. ▲17일 ‘CJ제일제당’ ▲18일 ‘LG생활건강’ ▲22일 ‘바디프랜드’ ▲23일 ‘동원F&B’ ▲25일 ‘아모레퍼시픽’ ▲30일 ‘센트룸’ 등 행사 기간 매일 한 곳씩 주요 베스트셀러와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집중적인 세일 행사를 펼친다. 11번가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11번가플러스’도 특별 이벤트 ‘둘만의 비밀딜’을 진행한다.
"가성비부터 프리미엄"=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에서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감각적인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실속과 환경까지 생각한 구성으로 선물을 받는 분과 주는 분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데일리 12호’와 ‘낭만’ 선물세트는 세계적인 화가 클로드 모네와 칼 라르손의 명화를 담은 마스터피스 컬렉션으로 욕실 공간에 고급스러운 감성을 더해준다. ‘산양유 25호’는 자연에서 유래한 산양유와 오트밀의 우유 성분을 가득 채운 선물세트다. ‘프로폴리스 28호’는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로열젤리 추출물을 함유해 모발과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해 주는 선물세트다.
'장쾌삼' 추석 선물세트=웅진식품(대표 이지호)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장쾌삼’ 홍삼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올해 추석 선물세트는 100% 국내산 산삼배양근과 6년근 홍삼 파우치로 구성된 ‘장쾌삼 프리미엄 건강세트’, 6년근 홍삼을 그대로 담은 ‘장쾌삼 홍삼순액 100’등을 포함한다. 또한 6년근 발효 홍삼농축액이 함유된 ‘장쾌삼 발효홍삼 력’, 6년근 홍삼 농축액과 산삼배양근을 함께 담은 ‘장쾌삼 발효홍삼 원’ 등 총 7종의 제품이 준비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