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코웨이 아워홈 外(여기 유통 이슈)

바디프랜드(대표이사 곽도연·김철환) 코웨이(대표 서장원)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 김승환)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 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 아워홈(대표 김태원) 이마트(대표 한채양) 웅진컴퍼스(대표이사 서종윤)

2025-09-15     손혜경 기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곽도연·김철환)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내달 31일까지 ‘소원대로 더:드림(DREA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제공

[뉴스클레임]
 
‘소원대로 더:드림(DREAM)’ 프로모션=바디프랜드(대표이사 곽도연·김철환)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내달 31일까지 ‘소원대로 더:드림(DREA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할인에서부터 효도지원금 지급, 더케어 서비스 제공, 고급 사은품 증정에 이르기까지 추석 종합선물세트와 같은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라클라우드 헬스모션 세트를 렌탈, 구매하면 마사지소파 파밀레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집에 들여놓을 수 있다.

프리미엄 체험 객실 선봬=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제주신화월드와 함께 코웨이 프리미엄 제품을 한 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특별 객실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룸’을 선보인다. 코웨이와 제주신화월드가 함께 기획한 ‘패밀리 스위트 케어링룸’은 투숙객들에게 차별화된 휴식 경험을 제공하고 프리미엄 제품을 통해 코웨이의 라이프스타일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객실에는 코웨이의 ▲비렉스 시그니처 매트리스 컴포트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비렉스 페블 안마의자 ▲비렉스 트리플 안마의자와 ▲아이콘 정수기2 ▲노블 공기청정기 등이 설치됐다.

가을 2차 캠페인=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2025 가을 컬렉션의 2차 라인업과 캠페인 화보를 15일 공개했다. 공개된 2차 라인업에는 ▲트위드 자켓 ▲타이 블라우스 ▲캐시미어 가디건 등 데일리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더 챕터(the chapter)’를 타이틀로 한 로엠의 가을 컬렉션은 '차분히 쌓여가는 나만의 시간'을 표현하며, 공개와 동시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설화수 추석 프로모션=설화수가 2025년 추석을 맞아 ‘추석엔 설레는 설화수와 함께’라는 콘셉트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설화수는 9월 한 달 동안 아모레몰을 비롯해 네이버, 카카오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과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명절 시즌에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지함보’ 포장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품격 있는 선물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포츠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가 문화체육관광부, 스포츠안전재단과 함께 12일부터 13일까지 양일간 파주에서 열린 ‘제19회 경기도 장애인 생활체육대회 2025 파주’ 현장에서 여름철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동아오츠카와 문화체육관광부, 스포츠안전재단은 관람객을 대상으로 온열질환 예방 5대 수칙(수분, 그늘, 휴식, 보냉장구, 응급조치)을 알리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새로' 누적 판매 7억병 돌파=롯데칠성음료(대표 박윤기)의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말에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했다. ‘새로’는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부드러운 목넘김과 알코올 특유의 향이 덜해 마시기 편하다’ 등의 평가를 받으며 입소문을 타고 출시 4개월여 만에 누적 판매량 5000만병을 돌파했다. 이후 출시 7개월여만에 누적 판매 1억병 돌파, 출시 3주년을 앞둔 올 7월말 기준 출시 34개월 만에 7억병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스마트한 노후 건강관리 제안=아워홈(대표 김태원)이 지난 12일 서울시 노인종합복지관협회가 주최한 ‘제3회 서울 시니어 스마트 페스타’에 참가해 시니어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선보였다. 아워홈은 어르신들의 인지 기능 개선과 건강 증진을 목표로, 노인복지시설 관계자와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스마트 건강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스마트건강존’ 체험 부스와 함께 맞춤형 식단과 식자재 전시, 건강 간식 후원 등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였다. 또한 아워홈의 건강관리 전문 식재 브랜드 ‘케어플러스’ 제품과 고령친화 우수식품을 전시했다. 

"명절 선물, 주류 된 주류 세트"=이마트(대표 한채양) 추석 주류 선물세트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양주 세트는 이마트 사전예약이 시작된 지난 8월 18일부터 9월 10일까지 지난해 추석 사전예약 동기간 대비(D-DAY 기준) 26.6% 신장했다.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 와인도 늘렸다. 2입 세트 구성 50% 할인 상품 물량을 지난해 대비 10% 늘려 이마트 와인 선물세트의 강화된 가격 경쟁력을 체감할 수 있게 했다.

‘영어 동화작가 되기 클래스’ 인기=웅진컴퍼스(대표이사 서종윤)가 운영하는 가족 여가 플랫폼 놀이의발견이 ‘영어 동화작가 되기 원데이클래스’ 심화캠프 개설을 추진한다. 수업은 원어민 교사 1명이 4명의 학생을 맡는 담임제로 진행된다. 아이들은 작가 키트를 활용해 단어 탐색부터 문장 구성까지 창의적 스토리텔링을 배우고, 인공지능(AI) 도구로 스토리에 맞는 동화 일러스트를 직접 제작한다. 완성된 원고는 실물 영어 동화책으로 출간돼 1주일 뒤 집으로 전달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