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롯데웰푸드 유니베라 外(새로나왔어요!)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이제훈) 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파딜 타쉬긴)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 유니베라(대표 김교만) 롯데웰푸드(대표이사 이창엽)
[뉴스클레임]
성별 맞춤 솔루션 ‘젠더핏 케어’ 적용=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이제훈)가 99% 샘방지를 실현하고, 성별 맞춤 솔루션으로 차별화된 ‘2025년형 하기스 맥스드라이’ 신제품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고유 강점인 흡수력을 더 강화하고, 성별 맞춤 흡수 솔루션으로 더욱 정교해진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2030년까지 지속가능제품으로 매출의 95%를 달성한다는 전사 목표를 실천하기 위해 재활용 플라스틱을 50% 이상 활용한 포장재를 사용했고, 산림자원을 보호하는 FSC 인증 펄프를 사용하고 있다.
프리미엄 한정판 위스키 추석 선물 세트=페르노리카 코리아(대표 파딜 타쉬긴)가 추석을 맞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위스키 브랜드를 한정판 선물 세트로 준비해, 받는 이의 취향과 품격을 세심히 고려한 맞춤형 선물 옵션을 제안한다. 선물세트는 블렌디드 위스키부터 아이리쉬 위스키까지 폭넓게 구성돼, 소비자들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국내외 미술계에서 주목받는 최혜지 작가와 협업해 ‘발렌타인 아티스트 에디션 5’를 선보였다. 파인애플의 과일 향과 꽃향기를 자랑하는 ‘더 글렌리벳 12년’은 더 글렌리벳 로고가 새겨진 디캔터 구성이다.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 선물세트=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가치소비 트렌드에 맞춘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선물세트는 355ml 캔 8개와 전용잔(425ml) 1개로 구성해 명절 선물의 품격을 더했다.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은 호주 태즈메이니아 섬에서 자란 청정 맥아만을 100% 사용한 국내 라거 최초의 싱글몰트 맥주다. 섬의 40% 이상이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세계적인 청정 지역에서 재배된 보리를 원료로 삼아, 한정판 맥주로서 희소성과 진정성을 동시에 갖췄다.
‘흑삼기력’ 출시=유니베라(대표 김교만)가 국내산 6년근 흑삼과 유니베라가 개발한 식물성 부원료 등 고급 소재를 담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흑삼기력’을 새롭게 출시했다. ‘흑삼기력’은 유니베라의 철학에 따라 기능성과 풍미의 균형을 고려해 개발됐다. 국내산 6년근 수삼을 증숙부터 건조까지 여러 차례 반복해 총 45일의 정성으로 귀한 흑삼을 만들어냈다. 특히 특허를 받은 흑삼으로 진세노사이드 수율이 향상됐다. 신제품은 파우치 형태로 출시되어 편의성과 위생성은 물론, 개인별 루틴에 맞춘 유연한 섭취가 가능하다.
냉동밥 시장 공략=롯데웰푸드(대표이사 이창엽)가 현미, 보리, 찹쌀 등 잡곡 3종을 황금비율로 배합해 구수한 풍미와 톡톡 씹히는 식감이 매력적인 ‘식사이론 잡곡주먹밥’ 2종(참치마요, 차돌김치)을 출시했다. ‘식사이론 참치마요 잡곡주먹밥’은 담백한 참치살에 식물성 마요네즈를 더한 참치마요로 속을 가득 채웠다. 사이사이에 콕콕 박혀있는 스크램블 에그가 고소한 풍미를 선사한다. ‘식사이론 차돌김치 잡곡주먹밥’은 잘 익은 김치를 볶아서 만든 매콤하고 새콤한 김치밥에 차돌박이를 잘게 다져 넣어 감칠맛이 가득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