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신세계그룹 갤러리아백화점 外(유통家 이모저모)

SPC(회장 허영인) 파스쿠찌 신세계그룹(회장 정용진) 갤러리아백화점 골든블루 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박소영) 롯데온(대표 박익진) 코웨이(대표 서장원) 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 송호섭) 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 G마켓(대표 장승환) NS홈쇼핑(대표이사 조항목)

2025-11-03     손혜경 기자
SPC(회장 허영인) 파스쿠찌파스쿠찌가 2025 크리스마스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SPC 파스쿠찌 제공

[뉴스클레임]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SPC(회장 허영인) 파스쿠찌가 2025 크리스마스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올해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카리나와 함께하는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파티로의 초대(PASCUCCI Wonderland with KARINA)’를 주제로 진행된다. 파스쿠찌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홀케이크 6종, 조각 케이크 5종 등 총 11종의 케이크를 11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내달 5일에는 홀케이크 4종과 조각 케이크 ‘딸기트리’가 추가로 공개된다. 파스쿠찌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12월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역대급 클리어런스 세일=신세계그룹(회장 정용진)이 연중 최대 쇼핑 축제 ‘2025 쓱데이’를 맞아 패션, 가전, 와인 등 인기 상품을 직접 고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클리어런스 행사를 기획했다. 오는 9일까지 쓱데이 기간동안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그룹 내 주요 계열사들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패션, 식품, 리빙, 가전, 주류 등 전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멀티브랜드 팩토리스토어를 통해 쓱데이 클리어런스에 참여한다. SSG닷컴은 9일까지 ‘마법 같은 특가 상품’ 클리어런스 행사를 열어 패션·뷰티·리빙·가전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쓱데이 클리어런스에서는 와인·위스키 애호가들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부터 입문자를 위한 실속형 상품까지 폭넓은 구성이 마련된다.

수험생 응원 '수능특집 팝업'=갤러리아백화점이 수능 시즌을 맞아 수험생을 위한 특별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갤러리아는 서울 명품관 식품관 고메이494에서 ‘수능특집 팝업’을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서울 및 수도권 주요 대학가의 유명 베이커리들이 참여해, 캠퍼스 인근 맛집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대학별 개성과 감성을 담은 인기 브랜드 10곳이 2주간 릴레이 형식으로 운영한다. 1주차에는 ▲서울대 ‘원도넛’ ▲연세대 ‘라플로레종’ ▲고려대 ‘베이커리어썸피넛’ ▲서강대 ‘온앤퍼프페스츄리’ ▲한양대 ‘한양베이커리’ 등 총 5곳이 참여한다.

사제락 컴퍼니와 파트너십 강화=골든블루 인터내셔널(대표이사 박소영)이 미국 증류주 기업 ‘사제락 컴퍼니(Sazerac Company)’와 사업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공식 미팅을 진행했다. 양사는 국내 위스키 시장의 전반적 소비 동향과 트렌드에 대해 분석하고 이에 따른 향후 ‘얼리타임즈’의 마케팅 전략을 함께 수립했다. 특히 ‘얼리타임즈’의 국내 시장 성공적 안착 및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젊은 세대’에 초점을 맞췄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젊은 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한정판 패키지 출시, 시음행사 확대 등 소비자의 제품 경험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11월 뷰티 세일 ‘뷰세라’=롯데온(대표 박익진)이 오는 16일까지 대표 뷰티 행사 ‘뷰세라(뷰티 세일 라인업)’를 진행한다. 1주 차인 3일부터 9일까지는 브랜드 뷰티를 중심으로 입생로랑, 스킨수티컬즈, 프라다뷰티, 조 말론 런던, SK-II 등이 대표 브랜드로 참여한다. 롯데온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홀리데이 상품 라인업도 풍성하다. 프라다 뷰티, 에스티 로더, 입생로랑, 록시땅, 랑콤 등 다양한 뷰티 브랜드의 홀리데이 한정 상품이 준비됐다.

전국장애인체육대회 휠체어농구 남자부 우승=코웨이(대표 서장원)의 휠체어농구단 ‘코웨이 블루휠스’가 제45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서 휠체어농구 남자부 금메달을 차지했다. 서울을 연고로 하는 코웨이 블루휠스는 31일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결승전에서 춘천타이거즈를 78대77로 꺾고 정상에 올랐다. 경기 막판까지 팽팽한 접전을 이어가던 블루휠스는 4쿼터 후반 김호용의 역전 득점을 시작으로 흐름을 되찾았고, 이어진 김상열의 추가 득점으로 승기를 굳히며 승리를 확정지었다. 이로써 블루휠스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회 우승을 달성했다.

‘코노 수르 20배럴 까베르네 소비뇽’ 할인 프로모션=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 송호섭)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코노 수르 20배럴 까베르네 소비뇽(Cono Sur 20 Barrels Cabernet Sauvignon)’ 와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별한 연말을 위해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칠레를 대표하는 와인인 코노 수르 20배럴 까베르네 소비뇽을 2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행사 와인을 1병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는 ‘콜키지 프리(Corkage Free)’ 혜택까지 제공한다.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 ‘사전 예약’=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의 ‘크리스마스 마켓’이 올 겨울 역대급 규모로 잠실을 다시 찾는다. 올해는 오는 20일부터 2026년 1월 4일까지 46일간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잔디 광장에 ‘몰입형 경험’을 강조한 ‘롯데타운 크리스마스마스 마켓’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마켓 ‘사전 입장권’은 10일 오후 2시부터 네이버 예약 시스템을 통해 1차 판매에 돌입한다. 올해 크리스마스 마켓은 타운에 초점을 맞춘 만큼 브랜드 컬래버 부스, 마켓 특화 먹거리 부스 등을 통해 유럽 정통 크리스마스 마켓의 정취는 확대 계승하면서, 움직이는 하트 점등식인 ‘하트 라이트 쇼’,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스노우 샤워’ 등 남녀노소 불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만의 독자적 요소들도 다양하게 접목한다.

빅스마일데이 ‘특가상품’=G마켓과 옥션이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열고, 매일 최대 30개의 특가상품을 단독 할인가에 판매한다. 3일 특가상품은 인기 출산육아 상품부터 건강기능식품, 패션 등 다양하다. ▲오쏘몰 이뮨 드링크 ▲애플워치SE2 ▲하기스 남녀공용 대용량 메가팩 4팩 ▲노스페이스 다운점퍼 ▲칭따오 논알콜맥주 등이 대표적이다. 이후 11일까지 ▲샤크닌자 블라스트 믹서기 ▲해남 절임배추 ▲경동나비엔 카본매트 ▲레노버 패드 프로 ▲드롱기 에스프레소 머신 ▲갤럭시탭 S10 울트라 등 전 카테고리에 걸친 ‘특가상품’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빅스마일데이는 오는 11일 24시까지 진행한다. 

제6기 윤리위원회 발족=NS홈쇼핑(대표이사 조항목)이 지속가능경영과 사회적 책임 실천을 위한 제6기 윤리위원회 발족식을 지난달 30일 경기도 성남 판교사옥에서 개최했다. NS홈쇼핑 윤리위원회는 투명성과 공정성을 강화하기 위해 사외인사를 내부 위원보다 더 많이 포함해 구성했으며, 위원장 또한 사외인사 중에서 위촉했다. 위원장은 권재익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수석전문위원이 맡게 되며, 정한근 법무법인 화우 고문, 문철수 한신대학교 미디어영상광고홍보학부 교수, 권창범 변호사 등은 위원으로 활동하게 된다. 제6기 윤리위원회는 앞으로 ▲분기별 윤리추진활동에 대한 평가 및 자문 ▲방송법, 공정거래법 등 홈쇼핑 관련 제반 법규 준수 활동에 대한 평가 ▲협력사와의 동반성장, 상생활동을 위한 제안 등의 역할을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