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간 건강 발효유 ‘쿠퍼스’로 소비자 접점 확대

hy, ‘피로케어 쿠퍼스’ 리그램 이벤트

2025-11-05     손혜경 기자
hy(대표이사 변경구)가 ‘피로케어 쿠퍼스(이하 쿠퍼스)’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hy 제공

[뉴스클레임]

hy(대표이사 변경구)는 ‘피로케어 쿠퍼스(이하 쿠퍼스)’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여러 SNS의 숏폼, 후기 등으로 노출된 쿠퍼스 관련 소식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기 위함이 목적입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에서 쿠퍼스 관련 게시물을 찾은 뒤,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거나 캡처본을 자신의 블로그에 리포스트합니다. 그 후, 업로드한 게시물 링크를 hy 자사몰 프레딧 이벤트 페이지 댓글창에 남기면 됩니다. 

hy는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롯데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2월 4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지합니다. 

쿠퍼스는 hy 2004년 출시한 제품으로, ‘간 건강 기능성 발효유’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연 매출은 1000억 원에 이르며, 누적 판매량은 지난해 기준 10억 개를 넘어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