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광명11’ 첫 선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광명11(가칭)’ 견본주택 오픈
[뉴스클레임]
현대건설(대표 이한우)은 오는 7일 ‘힐스테이트 광명11(가칭)‘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분양에 돌입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힐스테이트 광명11은 경기도 광명시 광명동∙철산동 일대 광명제11R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으로 들어섭니다.
타입별 분양 가구수는 ▲39㎡A 24가구 ▲39㎡B 7가구 ▲51㎡ 103가구 ▲59㎡A 407가구 ▲59㎡B 26가구 ▲59㎡C 61가구 ▲74㎡C 7가구 ▲74㎡D 15가구 ▲84㎡D 2가구입니다.
힐스테이트 광명11은 힐스테이트 브랜드 품격에 맞춘 상품성과 단일 브랜드 대단지 특유의 편의성을 갖췄습니다.
전 세대 남향 중심 단지 배치는 물론 전용면적 51㎡부터 3베이 맞통풍 구조를 현실화 시켰으며, 복도식 구조가 아닌 계단식 구조로 공급합니다.
특히 우수디자인(GD) 어워드 동상을 수상한 'H 업앤다운 테이블‘ 옵션이 적용돼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급배수가 가능한 로봇청소기장도 마련했습니다.
또한 입주민들은 단지 생활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힐스테이트 입주민 전용 통합 플랫폼 ‘마이 힐스(my HILLS)’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앱 하나로 계약정보 확인, 입주자 사전방문 예약, 입주 예약 등의 입주 전 서비스부터 입주 후 A/S신청, Hi-oT(가전제어), 방문차량 등록, 관리비 조회, 공지사항 열람 등이 가능합니다. 또한 전자투표·설문조사·단지 내 중고거래, 단지모임 등 입주민 간 소통과 참여를 유도하는 기능이 마련돼 단지 내 공동체 문화 형성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현대건설의 층간소음 저감기술 ‘H 사일런트 홈 시스템 Ⅰ’도 적용됩니다. 지상부에는 10개의 테마 놀이터를 비롯해 공기 청정시설 설치로 아이들이 날씨가 좋지 않거나 미세먼지 걱정 없이 뛰어놀 수 있는 실내놀이터 ‘H 아이숲’이 마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