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하이트진로 外(새로나왔어요!)
CJ제일제당(회장 이재현) 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 송호섭)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
[뉴스클레임]
프로틴 전문 브랜드 키운다=CJ제일제당(회장 이재현)이 CJ올리브영과 함께 단백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단백하니’로 프로틴의 대중화에 앞장선다. CJ제일제당은 ‘단백하니 단백질쉐이크’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시그니처·초코·말차 등 총 3종이다. ‘단백하니 단백질쉐이크’는 통곡물 파로를 넣어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동물성과 식물성 단백질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해 한 팩당 단백질 22g을 섭취할 수 있다. 당류는 한 팩당 2g으로 낮췄다. 통곡물 6곡 분말을 담아 고소한 ‘시그니처’와 진하고 달콤한 초코우유 맛의 ‘초코’, 최근 열풍인 ‘말차’ 등 세 가지 맛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큰맘할매순대국X급식대가=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 송호섭)의 순댓국 전문 브랜드 큰맘할매순대국이 겨울 시즌을 맞아 신메뉴 3종인 ‘시래기 순대국’, ‘보쌈정식’, ‘모둠순대’를 출시했다. 신메뉴 라인업은 추운 계절 마음까지 녹이는 할머니의 따뜻한 한 끼를 콘셉트다. 신메뉴 중 가장 주목받는 메뉴는 흑백요리사로 잘 알려진 ‘급식대가’ 이미영 셰프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시래기 순대국’이다. 강원도산 시래기를 부드럽게 삶아 된장 양념으로 무쳐낸 뒤, 100% 국내산 돈사골을 우려낸 진한 육수로 끓여 깊은 풍미를 완성했다. ‘보쌈정식’은 부드럽게 삶은 오겹살에 밥과 순댓국 육수, 곁들임 채소를 더한 한상 메뉴다.
‘조각도시’ 협업 패키지=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와 협업한 ’테라’ 한정판 패키지를 6일 선보인다. ‘테라’ ‘조각도시’ 패키지 한정판은 ▲유흥용 500mL ▲가정용 453mL 8캔 등 2종으로 출시된다. 패키지에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 속 주연 배우 지창욱의 강렬한 이미지를 담아 도시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오는 26일까지 출시 기념 대형마트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라 제품 5000원 이상 구매 고객 중 250명을 추첨해 ‘디즈니+ 스탠다드 3개월 이용권’을 증정, 경품 응모는 영수증 내 QR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