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한샘 bhc 外(여기 유통 이슈)

호텔신라(대표 이부진)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 한샘(대표 김유진) CJ푸드빌 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이사 송호섭) 웅진씽크빅(대표이사 윤승현)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이건일)

2025-11-07     손혜경 기자
제주신라호텔이 꿀잠을 위한 G.A.O.(Guest Activity Organizer)’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 제공

[뉴스클레임]

숙면에 도움주는 ‘꿀잠 프로그램’=제주신라호텔이 꿀잠을 위한 G.A.O.(Guest Activity Organizer)’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의 ‘릴렉싱 나이츠’ 프로그램은 몸과 마음의 균형을 회복하는 웰니스 프로그램으로, 여행지에서의 하루의 마무리에 도움이 되도록 마련됐다. 제주의 향을 느낄 수 있는 ▲‘제주 편백 오일’을 활용한 아로마 터치, ▲호흡에 집중하며 내면의 안정을 찾아가는 평온한 명상, ▲근육과 근막의 이완 및 심신 밸런스 회복에 효과가 좋은 굿볼 컨디셔닝, ▲허브티와 함께 움직이며 숙면을 유도하는 스트레칭 순서로 구성된다.

‘희망ON’ 기금 기부=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지난 6일 고객 참여형 ‘희망ON’ 캠페인을 통해 모금한 기부금 2000만원을 서대문구청에 지역아동들을 위해 전달했다. 전달된 희망ON 기금은 서대문구 지역아동(복지)센터 8개소 중 상대적으로 열악한 환경의 4개소의 환경 개선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LED 조명 설치 ▲노후화된 벽지 및 장판 ▲사물함 교체 등을 통해 해당 센터를 이용하는 100여명의 아동들은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에서 학습, 놀이, 식사 등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이용하고 성장하게 된다.

빼빼로데이 기획전=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석)이 배민B마트에서 롯데웰푸드와 함께 오는 11일까지 롯데 빼빼로 한정판 패키지를 단독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빼빼로 제품은 ‘B마트X빼빼로 열빼로 10입’ 기획세트로 오리지널 3개, 아몬드 4개, 초코필드 3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꽃다발을 연상시키는 크기에 민트색 패키지로, ‘내마음 열빼로 드려요’라는 재치있는 문구가 겉면에 쓰여 있다. 또 기획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은 ‘보석 반지’ 사탕을 받을 수 있다. 증정품도 민트색 박스에 ‘검은머리 빼빼로 될 때까지’라는 문구를 넣어 꽃다발과 반지를 선물하는 느낌을 구현했다.

공간개선 ‘1000호’ 달성=한샘(대표 김유진)이 지역사회 노후 공간을 새롭게 단장하는 공간개선 사업이 1000호를 돌파하며 11년 간의 사회공헌 여정에 의미 있는 이정표를 세웠다. 이번 1000번째 공간은 경기도 시흥시 푸른지역아동센터로, 낡고 비좁았던 부엌과 학습실을 새롭게 단장해 아이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생활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한샘은 공간개선사업 1000호 완공을 기념해 지난달 28일 ‘함께한끼’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빕스 동행데이’ 진행=CJ푸드빌이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초청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하는 ‘빕스 동행데이’를 지난 5일 진행했다. 서울 중구에 위치한 쿠킹 스튜디오 ‘CJ더키친’에서 빕스 크림치즈 초코퍼지 브라우니 만들기 체험학습이 진행됐다. 참가 아동들은 빕스 셰프로 변신해 직접 브라우니를 만들어보고, 자유롭게 포장 박스를 꾸며보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체험 후에는 ‘빕스 제일제당센터점’으로 자리를 옮겨 조별 식사 시간이 이어졌다. 아동들은 빕스의 다양한 메뉴를 맛보며 함께하는 외식의 즐거움을 느꼈고, 임직원들은 일일 멘토로서 아이들과 진로, 학교생활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따뜻한 교감을 나눴다.

bhc 새로운 모델에 '한소희'=다이닝브랜즈그룹(대표이사 송호섭)의 치킨 브랜드 bhc가 배우 한소희를 새로운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 bhc는 오는 11월 출시 예정인 신제품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한소희 배우와 함께 ‘치킨 업계를 선두하는 브랜드’로서의 활동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한소희 배우의 생일에 맞춰 11월 중 출시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소희 배우는 bhc의 다양한 제품군의 매력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스토리텔링하며, 브랜드 슬로건 ‘Tasty, Crispy, Juicy’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헬로키티X베스트셀러=웅진씽크빅(대표이사 윤승현)이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와 손잡고 심리 에세이 베스트셀러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의 헬로키티 에디션을 출간했다. 에디션은 2020년 ‘올해의 책’으로 선정된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에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헬로키티의 따뜻한 존재감을 입혀 재탄생한 특별판이다.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주요 서점에서는 차별화된 헬로키티 굿즈를 제공한다. 교보문고에서는 패브릭 북커버를, 예스24와 알라딘은 각각 PVC 노트와 10종의 포토카드 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외식 솔루션 콘텐츠 공개=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이건일)가 식자재 유통 고객사 금별맥주,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메티즌’과 함께 손잡고 제작한 협업 콘텐츠를 공개했다. 프로젝트는 외식 프랜차이즈의 인기 메뉴와 핵심 콘셉트를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며, 다양한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순차 진행할 계획이다. 첫 공개 콘텐츠에는 셰프 오세득·이원일이 참여했다. ‘미식회’ 콘셉트로 금별맥주 매장에서 대표 메뉴와 주류 페어링을 제안한 내용을 영상과 인터뷰 기사로 제작했으며, CJ프레시웨이·메티즌·금별맥주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동시에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