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제공
노스페이스 제공

추석 연휴를 앞두고 패션뷰티업계의 움직임이 활발하다. 신제품을 출시하고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는가 하면 환경을 고려한 제품도 출시해 눈길을 끈다.

2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친환경 보온 재킷 3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시티 에코소울 다운 재킷(CITY ECOSOUL DOWN JACKET)’은 흙 속의 미생물에 의해 약 5년이 경과하면 물과 이산화탄소로 분해되어 완벽하게 자연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제품의 겉감과 안감은 물론 실, 지퍼 등 부자재까지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소재를 국내 최초로 제품 전체에 적용했다. 노스페이스만의 특별한 제조 공정을 거쳐 가벼우면서도 내구성과 통기성이 우수하여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준다. 또한 충전재는 글로벌 노스페이스가 도입 및 확산시킨 ‘윤리적 다운 인증(RDS, Responsible Down Standard)’을 받은 천연 구스 다운을 적용했다.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타임 레볼루션 리제너레이팅 로얄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미샤 타임 레볼루션 리제너레이팅 로얄 아이크림은 눈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 힘 있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점이 장점이다. 여왕벌 펩타이드로 알려진 ‘펜타 펩타이드-48’이 함유돼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한다.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고 볼륨을 채워주는 ‘보르피린(지모뿌리 추출물)’ 성분도 들어있다.

LG생활건강은 ‘애딕트’ 라인 2종을 올리브영에 추가 입점시키고, 기존 탈모 케어 제품에 대해 고정관념을 갖고있는 MZ세대 공략 강화에 나선다. 샴푸 ‘닥터그루트’는 ‘애딕트 라임바질 & 만다린’과 ‘애딕트 페어 & 프리지아’ 2개 제품의 입점을 기념해 올리브영과 함께 10월 한달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P&G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disclaimer: 2019.9.28 기준 최근 52주 19개국 판매량, AC Nielsen)가 강력해진 ‘듀얼 코어’ 기술로 뛰어난 흡수량과 흡수속도를 자랑하는 신제품 ‘통잠 팬티’ 밤기저귀를 10월 1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팸퍼스 통잠 팬티는 강력한 흡수력이 특징으로, 기존 베이비드라이 제품 대비 뛰어난 흡수량과 빠른 흡수속도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혁신적인 듀얼코어 흡수층은 밤새 많은 양을 흡수할 수 있어 아침까지 보송하게 통잠을 잘 수 있도록 돕는다. 통잠 팬티는 사이즈 4,5,6단계로 출시된다.

CJ올리브영은 국제구호 비정부기구(NGO) 지파운데이션에 미혼한부모를 위한 화장품이 담긴 ‘기프트 박스’ 1000개를 전달했다, 28일 열린 전달식을 통해 CJ올리브영이 지원한 화장품은 색조 브랜드 컬러그램톡의 제품 1만3000여 개에 달한다. 대표 제품 ‘썬더볼 틴트’를 비롯해 블러셔, 컨실러, 쿠션 등 단계별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해, 그동안 자신을 가꿀 기회가 부족했던 미혼한부모의 자존감 회복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