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계획적인 소비를 하는 고객들을 위해 한 번에 결제하는 금액이 클수록 더 많은 포인트를 받는 상품을 선보인다. 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가 계획적인 소비를 하는 고객들을 위해 한 번에 결제하는 금액이 클수록 더 많은 포인트를 받는 상품을 선보인다. 신한카드 제공

[뉴스클레임]

신한카드가 계획적인 소비를 하는 고객들을 위해 한 번에 결제하는 금액이 클수록 더 많은 포인트를 받는 상품을 선보입니다. 

신한카드는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건당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3%에 신한 SOL페이 결제 시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신한카드 포인트 플랜(Point Plan, 이하 포인트 플랜)’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이 카드의 혜택은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포인트 제공하는 ‘일상 생활비 적립 서비스’와 주말 외식비 및 정기결제 자동납부분에 대해 혜택을 제공하는 ‘필수 생활비 적립 서비스’로 구성돼 있습니다. 

‘일상 생활비 적립 서비스’는 국내 가맹점 이용 시 건당 결제금액이 커질수록 더 높은 적립률을 적용해 포인트를 쌓아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필수 생활비 적립 서비스’는 음식점 또는 배달앱에서 주말에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1000 포인트를 최대 5회까지 제공합니다. 전월 실적이 없을 경우에도 2회까지 외식비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정기결제 자동납부분인 도시가스/전기요금 영역과 이동통신요금 영역에서는 자동납부 금액 2만원당 1000 포인트를 각 영역별 5000 포인트 한도 내에서 제공합니다. 

신한카드는 포인트 플랜 체크카드도 출시했습니다. 국내 가맹점 건당 이용금액에 따라 0.2%부터 최대 1.1%까지, 모든 해외 가맹점에서는 1%를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줍니다.

더불어 전월 20만원 이상 이용 시, 주말 배달앱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할 때 1000 포인트를 최대 3회까지 제공합니다. 편의점에서는 5% 포인트 적립도 제공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