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유리. 사진=TV조선 '미스트롯3'
염유리. 사진=TV조선 '미스트롯3'

[뉴스클레임]

'미스트롯3' 염유리가 새로운 음악 인생을 엽니다.

염유리는 '미스트롯3' TOP7의 전속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비스타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25일 밝혔습니다. 아쉽게 '미스트롯3' TOP7에 진입하지 못했지만 아티스트로서 염유리의 무한 가능성과 재능을 높게 샀습니다. 

염유리는 "소중한 인연을 시작으로 더 많은 팬 여러분과 인사드리고 소통하고 싶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염유리는 '미스트롯3'을 통해 화끈한 고음과 기교로 시청자의 시선을 강탈하면서 ‘트롯 수정’이란 별명을 얻었습니다.

성악을 전공한 염유리는 개인 경연 곡으로 '사랑의 여왕', '신사랑 고개', '정말 좋았네' 등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특히 매 무대마다 성악가가 아닌 트로트 가수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을 만큼 완벽한 트로트 창법을 구사해 감탄을 불러왔습니다.

무엇보다 초반에는 임수정을 닮은 외모가 돋보였으나, 염유리는 자신의 실력으로 시청자와 마스터들에게 인정받았습니다.

'미스트롯3' 방송 이후 염유리는 "저를 편견 없이 응원해주신 팬분들께 감사드리며 더 발전하는 염유리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앞으로 또다른 매력으로 대중에게 다가갈 것을 예고한 염유리는 미스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그는 특유의 무대장악력을 토대로 미스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를 더욱 빛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외에도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트롯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계획인 염유리. 그가 앞으로 보여줄 무한한 잠재력에 더욱 기대가 모아집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