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슬 리뉴얼 아이유 포스터. 하이트진로 제공
참이슬 리뉴얼 아이유 포스터. 하이트진로 제공

[뉴스클레임]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10년차 참이슬 모델 아이유와 인연을 이어간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이로써 아이유는 주류업계 최장수 모델이라는 본인의 기록을 다시 한번 갱신했습니다.

참이슬과 아이유는 2014년 첫 만남을 시작으로 각자의 영역에서 No.1 위치를 지키며 함께 성장해 왔습니다. 

또한 신뢰를 바탕으로 다양한 시도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냈습니다. 2020년에는 소주 업계 최초로 패션매거진과 화보를 제작하고, 2021년에는 아이유를 모델로 하는 브랜드와 협업 굿즈를 출시했습니다.

특히 소주 최초 팝업스토어 ‘이슬포차’와 소주 최초 뮤직페스티벌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 브랜드 모델로서 의리를 과시했습니다.

최근 하이트진로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대나무숯 정제공법을 강화해 더욱 깨끗한 맛으로 참이슬 리뉴얼을 진행했습니다. 

참이슬의 깨끗함을 더욱 강조한 아이유의 신규 광고에서는 10년 인연의 케미를 엿볼 수 있습니다. 

아이유는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올 한해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