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롯데칠성음료 하이트진로 롯데호텔 신라면세점 오비맥주 아성다이소 롯데백화점 BBQ 롯데마트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가볍고 건강한 한 끼를 제안하는 ‘2024 그린페어’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C 파리바게뜨 제공
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가볍고 건강한 한 끼를 제안하는 ‘2024 그린페어’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C 파리바게뜨 제공

[뉴스클레임]

‘2024 그린페어’ 제품 출시 기념 혜택=SPC(회장 허영인) 파리바게뜨가 가볍고 건강한 한 끼를 제안하는 ‘2024 그린페어’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는 ‘2024 그린페어’ 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그린페어 행사 제품을 포함해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3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은 매장 방문, 픽업 결제에 한 해 적용된다. ‘2024 그린페어’의 대표 제품 ‘건강한 샐러드랩’은 아삭하고 신선한 채소 비중이 40%로 가볍고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이다.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오는 28일부터 'Meet the Energetic Moment'를 주제로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 등 새로운 음료와 푸드를 선보인다.

‘피스타치오 크림 콜드 브루’는 고소한 풍미의 피스타치오 크림이 진한 콜드 브루와 어우러져 부드러우면서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다. ‘라이트 핑크 자몽 피지오’는 2018년에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핑크 자몽 피지오의 라이트 버전으로, 이전에 비해 당과 칼로리를 60%씩 줄인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피스타치오 핑크 롤’과 ‘치킨&머쉬룸 멜팅 치즈 샌드위치’ 등 푸드도 새롭게 출시한다.

펩시 제로 슈거 파인애플향=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달콤하고 상큼한 파인애플향을 담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펩시 제로 슈거 파인애플향’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달콤하고 상큼한 파인애플향과 함께 톡톡 터지는 탄산의 상쾌함을 제로 슈거 및 제로 칼로리로 부담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패키지는 기존 펩시 제로 슈거 제품과 동일하게 검은색이 적용돼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파인애플향이 더해진 것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라벨과 문구에 파인애플을 연상시키는 컬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테라 X 캉골 컬래버레이션=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개강 시즌을 맞아 ‘테라’와 글로벌 패션 브랜드 ‘캉골(KANGOL)’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대학교 MT, 봄 나들이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스백 기획팩을 제작한다. 아이스백에는 테라의 역삼각형 로고와 캉골의 캥거루 로고가 합쳐진 스페셜 로고가 들어가 있다. 일반 음식점, 술집 등에서 판매하는 500ml 병맥주에는 ‘히든 럭키라벨’이 숨어있다. 4월부터 캉골 로고가 삽입된 테라를 만날 수 있으며 1%의 물량에만 숨겨진 라벨을 적용해, 찾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 방한 스페셜 메뉴=롯데호텔앤리조트(대표 김태홍)는 롯데호텔 서울의 프렌치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이 피에르 가니에르 셰프의 방한 기간인 오는 28일부터 4월 1일까지 스페셜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페셜 디너 코스는 각종 해산물과 봄나물들을 조화롭게 활용해 바다와 봄 향기의 하모니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메인 디쉬는 흑후추 향 버터에 부드럽게 익힌 1++ 한우 토시살 구이가 제공된다. 브로콜리와 콜라비, 한라봉, 금귤, 엔다이브를 함께 곁들여 봄의 초록색을 담아냈다. 셰프 방한 스페셜 메뉴는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판매한다. 

올해 첫 ‘주주(宙酒)총회’=롯데마트(대표 강성현)와 슈퍼가 오는 28일부터 내달 17일지 2024년 상반기 ‘주주(宙酒)총회’를 진행한다. 

전국 롯데마트와 맥스(MAXX), 26개점의 롯데슈퍼에서 인기 와인, 위스키, 사케 등 1000여종의 주류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상반기 주주총회는 고객의 물가 부담을 완화하고자 가성비 상품을 중심으로 준비했으며, 롯데마트와 슈퍼의 창립 기념 행사 ‘The 큰 세일’에 맞춰 진행하는 만큼 역대급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4월1일 랜더스데이"=신세계그룹(회장 정용진)이 내달 1일 ‘2024 랜더스데이’를 선보인다. 

내달 7일까지 진행하는 ‘랜더스데이’는 신세계그룹이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서 진행하는 상반기 최대규모 행사다. 올해는 작년보다 1개 계열사(신세계건설 레저부문)가 더 추가, 총 20개의 계열사가 랜더스데이에 참여한다. 온라인 계열사들은 1일부터 7일까지, 이마트·신세계백화점 등 오프라인 계열사들은 주말에 집중할 계획이다. G마켓은 대규모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 브랜드 특가전을 진행한다. 

바오패밀리 팝업존=호텔신라(대표이사 이부진)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에버랜드와 손잡고 이달부터 에버랜드 티켓, 바오패밀리 한정 굿즈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는 내달 27일까지 지하 1층 ‘카페 라(CAFÉ LA)’에 아이바오, 러바오, 푸바오, 후이바오, 루이바오 등 바오패밀리를 만나볼 수 있는 팝업존을 설치해 포토존으로 운영한다. ‘바오패밀리 팝업존 인증 이벤트’는 바오패밀리 팝업존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업로드한 게시물을 안내데스크에서 인증하면 매일 50명 한정으로 푸바오 AR포토카드 6종을 증정한다.

호가든, 여의도에 브랜드 부스 운영=오비맥주(대표 배하준) 호가든이 벚꽃 시즌을 맞아 ‘2024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에 주류 단독 후원사로 참여한다.

호가든은 주류 단독 후원사로 참여해 봄 나들이를 즐기는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라인업의 호가든 맥주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호가든은 축제 현장 곳곳에 다양한 즐길거리를 마련해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벚꽃길이 시작되는 지점에 '벚꽃사진관' 콘셉트의 포토존을 운영한다. ‘호가든 비어부스’에서는 ‘호가든 로제’, 논알코올 음료 ‘호가든 0.0 로제’, ‘호가든 오리지널’, ‘호가든 애플’을 선보인다. 

입큰앤드(IPKN&) 2차 라인=아성다이소(대표이사 김기호)가 ‘입큰앤드(IPKN&) 2차 라인’을 출시했다.

전반적인 피부 톤을 보정할 수 있는 ‘쿠션’은 톤업용 1종과 톤커버용 2종을 마련했다. ‘입큰 퍼스널 톤업 쿠션’은 맑은 핑크 컬러로, 피부에 광채와 생기를 더해 톤을 화사하게 표현해 준다. 볼에 생기를 더해주는 ‘블러셔’와 ‘치크라이터’는 웜톤과 쿨톤으로 각각 2종류씩 준비했다. ‘컨실러듀오’와 ‘파우더’는 보색원리를 적용한 ‘톤 코렉팅(톤 교정)’ 콘셉트로 기획해 각각 2종류 컬러로 선보인다.

경기도 첫번째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유통사 최초이자 경기도 첫번째 ‘무신사 스탠다드’ 매장을 오픈한다. 

인테리어부터 상품까지 ‘무신사 스탠다드’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인스타그래머블한 인테리어로 ‘숏폼’ 촬영에 최적화된 ‘라이브 피팅룸’을 설치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31일까지는 오픈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무신사 스탠다드’ 양말을 증정한다. 구매금액에 따라 ‘미스틱 우드’ 향을 활용한 사은품 및 롯데상품권 등도 증정한다. 

용인 에버랜드 매장 오픈=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국내 최대 규모 테마파크, 용인 에버랜드에 ‘BBQ 에버랜드점’ 매장을 오픈했다.

놀이공원 한정 메뉴인 '올치팝', '올치콜'도 새롭게 선보인다. 빨대가 꽂힌 음료컵 위에 전용 용기를 얹고 치킨과 감자튀김을 담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휴대성이 뛰어나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독특한 외관으로 아이들과 학생, 연인들에게 인기 메뉴로 꼽힌다. 이 외에도 바사칸 윙, 황금알 치즈볼, 오감볼 등 핑거푸드를 포함한 19종의 BBQ 대표메뉴를 맛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