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제공
KEB하나은행 제공

◇우리은행, ‘티빙 1년 무제한 이용권’=우리은행은 롯데카드와 티빙과의 제휴를 통해 우리은행을 거래하는 고객님께 ‘티빙 1년 무제한 이용권’를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우리은행+티빙+롯데카드’가 진행하는 ‘티빙에서 놀자’ 이벤트는 우리은행을 결제계좌로 등록하고 오는 29일까지 최근 1년간 롯데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이 롯데카드 LIKIT ALL(라이킷 올)카드를 발급받아 1만원이상(첫결제 포함) 사용 시 티빙 1년 무제한 서비스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은행 원뱅킹 앱에서 확인 가능하며, 롯데카드의 해당 페이지로 연동할 수 있게 해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동일 내용은 티빙의 앱화면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NH농협은행, ‘단골퀴즈 이벤트’=NH농협은행은 농협은행의 모바일 플랫폼인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에서 2월 1일부터 오는 29일까지 한 달간 ‘2월 농협은행 단골퀴즈 이벤트’를 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의 추천 컨텐츠인 NH프로포즈에서 응모 할 수 있고, 퀴즈 정답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661명에게 NH여행상품권 100만원(1명), 올리브영 상품권 1만원권(10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56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퀴즈는 총 5문항으로 하루에 한 문제씩 랜덤 출제되며, 하루에 한 번 매일 응모 가능하다. 정답에 대한 힌트는 포털사이트(네이버, 다음 등) 검색창에 ‘농협은행 단골퀴즈’ 또는 ‘단골퀴즈’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하나은행, 브랜드 가치 제고=하나은행은 3일부터 브랜드 명칭을 KEB하나은행에서 ‘하나은행’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10년을 준비하는 ‘New 하나은행’으로 새롭게 출발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하나은행은 하나금융그룹이 새로운 10년을 준비하기 위해 선포한 ▲Reset ▲Rebuild ▲Game 이라는 ‘NEXT 2030 경영원칙’에 따라 신뢰와 휴머니티(Humanity)를 기반으로 모두의 기쁨을 위한 새로운 은행으로 도약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브랜드 명칭 변경을 계기로 손님의 입장에서 손님의 불편을 제거함과 동시에 ‘하나’라는 그룹 브랜드의 일원화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제고함으로써 모두의 기쁨을 위한 은행으로 거듭나기로 했다.

◇IBK기업은행, ‘2020 GOGO 이벤트’=IBK기업은행은 수출입 거래 기업을 위한 ‘2020 GOGO(이공이공 고고) 이벤트’를 한다고 3일 밝혔다. 대상은 작년 기업은행에 수출입 실적이 없거나 10만불 미만인 기업 중 올해 수출입 실적이 10만불 이상인 기업이다. 수출입통계정보시스템 Bank TRASS(뱅크트라스)에 가입하면 자동 응모된다. 또한 기업은행은 매월 기업 중 200개 회사를 추첨해 스타벅스 카페라떼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매월 누적 거래 금액 충족 기업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기업은행은 ▲2월, 50만불 이상 기업에 타이틀리스트 골프공(50개) ▲3월, 100만불 이상 기업에 삼성 공기 청정기(3개) ▲4월, 200만불 이상 기업에 투미 비즈니스 백팩(2개) ▲5월, 300만불 이상 기업에 리모와 캐리어(2개) ▲6월, 400만불 이상 기업에 삼성 갤럭시 북(1개)을 제공한다.

SC제일은행, ‘2020 웰쓰케어 세미나’ 개최=SC제일은행은 지난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약7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2020 웰쓰케어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행사에는 모기업인 스탠다드차타드그룹의 글로벌 투자전략 헤드인 스티브 브라이스(Steve Brice)가 강연자로 참석했다. 스티브 브라이스는 올 한 해 투자테마인 ‘Balancing act - 다이나믹하게 대응하라’에 따라 기대와 우려가 상존할 것으로 예상되는 시장환경에 능동적으로 적극 대응함으로써 균형 잡힌 투자 전략을 펼칠 것을 강조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