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제공
DB손해보험 제공

DB손해보험, 치료비 3000만원 전달=DB손해보험은 한국희귀난치성질환연합회에 희귀난치성질환을 앓고 있는 어린이들을 돕기 위한 치료비 30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마스크 착용, 생활속 거리두기 등 코로나 19로 인한 정부 권고 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전달된 치료비는 고객들이 지난해 12월 19일부터 올해 1월 31일까지 모바일앱이나 홈페이지에서 연말정산납입증명서 발급, 보험계약 확인, 대출신청 등 보험계약 서비스를 이용할 때마다 DB손해보험이 100원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모금됐다.

◇우리금융, 디노랩 참여 기업 선발=우리금융그룹은 스타트업(Start-up) 육성 프로그램인 디노랩(Digital Innovation Lab)에 참여할 15개사를 선발했다. 올해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187개의 스타트업이 디노랩에 지원했다. 심사를 거쳐 아파트 정보콘텐츠를 제공하는 부동산플랫폼(Prop Tech), 아이폰도 적용 가능한 근거리 무선통신(NFC Tag) 결제솔루션, 디지털 자산관리 플랫폼 등의 오픈이노베이션(Open Innovation·개방형 혁신)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이 최종 선발됐다.

◇신한은행, KBO리그 MVP 선정=신한은행은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5월 MVP 선정을 위한 팬 투표를 모바일 앱 신한 쏠(SOL)에서 진행했다.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월간 MVP는 전월 선수 기록을 기반으로 KBO에서 추천한 4-6명의 선수를 대상으로 기자단 투표 점수 50%와 신한 쏠(SOL)에서 진행되는 야구 팬 투표 점수 50%를 합산해 최종 선정한다. 이번 투표는 6월 2일부터 6일까지 신한 쏠(SOL) 쏠야구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선정결과는 8일에 발표된다. 월간 MVP 선수에게는 월 200만원의 상금과 함께 부상으로 골드바가 주어진다. 해당 선수 모교에는 수상 선수 명의로 신한은행이 100만원을 기부한다.

◇KB손해보험, 신규 방송광고 캠페인 론칭=KB손해보험의 온라인 브랜드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신규 방송광고‘VERY~끝’캠페인을 론칭했다.?? 새롭게 제작된 이번 캠페인은 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복잡하고 답답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KB손해보험의 초간편 보험료 산출로 간편하게 ‘끝’낸다는 의미를 전달하고자 했다.??

◇신한금융, 코로나19로 어려운 기업 돕는다=신한금융그룹은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가치삽시다 희망으로 같이가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방청, 백년가게, 청년몰, 지역특구, 중소기업유통센터, 소상공인진흥공단을 통해 후보 업체를 추천 받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연과 매출 감소액, 상품의 온라인 판매 적정성 등을 고려해 최종 50개의 시범 업체를 선정했다.

◇KB국민은행, 생방송 세미나=KB국민은행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KB골든라이프 라이브(Live) My연금 세미나’를 실시한다. ‘KB골든라이프 라이브(Live) My연금 세미나’는 KB국민은행 전문가와 함께 연금·은퇴설계 관련 궁금증을 해결하는 쌍방향 온라인 자산관리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참여 방법은 KB국민은행 인터넷 홈페이지와 KB스타뱅킹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 IM직장인 간편신용대출 출시=DGB대구은행은 대한민국 직장인(근로소득자)이라면 DGB대구은행 계좌 없이도 누구나 쉽게 신용대출 한도 조회가 가능한 ‘IM직장인 간편신용대출’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IM직장인 간편신용대출’은 365일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대출한도, 금리를 1분 이내에 조회할 수 있는 신속, 간편한 사용이 장점이다. 현 직장에서 6개월 이상 재직중인 근로소득자이면 누구나 DGB대구은행 IM뱅크 앱 또는 모바일웹에서 6월3일 09시부터 대출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