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찬원 공식 SNS
사진=이찬원 공식 SNS

[뉴스클레임]

본업으로 돌아오는 가수 이찬원의 미니 2집 앨범 타임 테이블이 공개됐습니다. 이찬원의 자작곡으로 채워진 앨범으로 전해져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이찬원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이찬원 2nd Mini Album [bright;燦] TIME TABLE’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이 게재됐습니다. 

게재된 사진에는 내달 22일 오후 6시 발표될 이찬원의 미니 앨범 타임 테이블이 적혀있습니다. 

타임 테이블에 따르면 오는 25일 앨범 선주문을 시작으로, 26일 'Concept Photo1'·29일' Concept Photo2'가 공개됩니다. 

또 4월 2일에는 앨범 미리보기, 4일에는 Concept Photo3 공개·5일 트랙 리스트 공개·9일 미리보기 Clip1 공개·12일 미리보기 Clip2 공개·16일 하이라이트 멜로디 공개·18일 뮤직비디오 티저1 공개·19일 비하인드 포토 공개·21일 뮤직비디오 티저2가 공개됩니다.

이찬원의 두번째 미니앨범은 이찬원의 자작곡들이 채워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콘셉트 기획과 사진 촬영 역시 이찬원이 직접 참여해 공을 기울였다는 후문입니다.

이찬원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4월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직접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찬원은 미니 앨범에 실을 4곡의 편곡 및 앨범 재킷 사진 촬영을 완료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오는 6월에는 예년에 비해 규모가 커진 공연장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귀띔했습니다. 

방송 활동 등으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이찬원. 하지만 그는 앨범 수록곡 모두를 작사·작곡에 참여했습니다.

이찬원의 땀과 노력이 들어간 이번 앨범이 팬들에게, 또 리스너들에게 어떤 감동과 메세지를 선사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커집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