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가벼운 참치' 5종. 사진=오뚜기
오뚜기 '가벼운 참치' 5종. 사진=오뚜기

■오뚜기, 기름 걱정 없는 ‘저지방 참치’=오뚜기가 기존보다 지방 함량을 40% 줄여,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저지방 참치 ‘가벼운참치’ 5종을 선보입니다.

‘가벼운 참치’는 ▲가벼운참치 라이트스탠다드 ▲가벼운참치 더마일드 ▲가벼운참치 김치찌개용 ▲가벼운참치 고추 ▲가벼운참치 야채 등 5종으로, 저지방 참치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기름을 따로 버릴 필요가 없어 소비자들이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풀무원, 가정에서 즐기는 전문점식 냉우동=풀무원식품이 여름을 맞아 전문점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식감과 풍미를 살린 정통 일식면 ‘냉우동’ 2종을 출시했습니다. 

‘쯔유 냉우동’, ‘참깨 냉우동’ 등 냉우동 2종은 우동면에 소스를 자작하게 비벼 먹는 일본식 면 요리로 풀무원이 첫 선보이는 메뉴로, 별도의 재료 필요 없이 일식 우동 전문점에서 맛보던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풀무원식품은 ‘반전제면’ 공법으로 면의 품질을 차별화한 이색 HMR 생면 제품으로 여름면 시장의 혁신을 이어나가겠다는 계획입니다.

■롯데칠성음료, 무라벨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ECO’=롯데칠성음료가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ECO’ 400mL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칸타타 콘트라베이스 ECO’는 투명 페트병에 검정색 뚜껑을 적용하고, 패키지 중단에는 브랜드명과 앰블럼을 양각으로 새겨 넣어 기존 브랜드 이미지와 정체성은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또한 시각장애인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패키지 상단에 ‘칸타타 커피’ 점자 표기를 적용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헤라 “시간을 읽을 수 없는 피부”=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 24H 롱웨어’를 출시합니다.

헤라가 2년여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실키 스테이 파운데이션 24H 롱웨어’는 얇고 균일한 발림성과 강력한 밀착력이 특징입니다. 또한 하루 종일 수정 화장이 필요 없는 지속력을 선사하고, 특유의 화사한 컬러가 바름과 동시에 촉촉하게 흡수돼 생기 있는 룩을 완성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