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 롯데마트 롯데호텔 롯데하이마트 풀무원 CJ제일제당 매일유업 GS25 세븐일레븐 애경산업 아모레퍼시픽 아성다이소 롯데백화점 롯데온 교촌치킨 G마켓 쿠팡 티몬 KGC인삼공사 코웨이 한샘 BBQ치킨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딥 플레이버 시리즈의 ‘오렌지 얼그레이’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딥 플레이버 시리즈의 ‘오렌지 얼그레이’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뉴스클레임]

 AI기술 기반 '오렌지 얼그레이'=SPC(회장 허영인) 배스킨라빈스가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딥 플레이버 시리즈의 ‘오렌지 얼그레이’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오렌지 얼그레이’는 상큼한 과일 오렌지와 향긋한 얼그레이 티(Tea)를 페어링한 콘셉트의 3월 봄 시즌 플레이버다. 부드럽고 달콤한 얼그레이 아이스크림에 오렌지 과즙을 넣어 향긋한 풍미와 상큼하고 깔끔한 끝맛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지난달 19일 오픈한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에 처음으로 도입된 ‘AI NPD(New Product Development) 시스템’을 통해 탄생했다.

2024년 S/S 신상 의류=한화갤러리아(대표 김영훈)의 갤러리아백화점이 서울 명품관에서 봄을 맞아 2024년 S/S 신상 의류를 선보인다.

완연한 봄 기운이 느껴지는 밝은 색감의 니트웨어와 모헤어(양털을 사용한 원단) 소재의 제품 등 다양한 신상 의류를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프랑스 패션 브랜드 카사블랑카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 마르니 ▲영국 패션 브랜드 JW앤더슨 ▲스코틀랜드 스타일 패션 브랜드 찰스 제프리 러버보이 등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엔 ▲네덜란드 기반 브랜드 카미엘 포트젠스 ▲일본 캐주얼 브랜드 사우스투웨스트에잇(SOUTH2WEST8) 상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오늘좋은 PB 건강기능식품=롯데마트와 슈퍼(대표 강성현)가 오늘좋은 PB 건강기능식품 6종을 출시해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건강기능식품은 시니어 고객층이 주로 구매하는 알티지오메가3, 비타민D, 홍삼, 혈당, 관절, 다이어트 보조제로 구성했다. 또한 오늘좋은 건강기능식품은 시각장애인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롯데마트는 오늘좋은 건강기능식품 위쪽에 상품명이 적힌 점자스티커를 부착, 시각장애인들이 상품을 구매하거나 복용시 헛갈리지 않게 했다.

셀렉티드 스페셜 세트=시그니엘 부산의 모던 광동식 레스토랑 ‘차오란’이 부산 호텔업계에서 유일하게 ‘2024 미쉐린 가이드 부산’에 등재된 것을 기념해 ‘셀렉티드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셀렉티드 스페셜 세트는 올해 연말까지 판매하며 차오란의 인기 메뉴를 모두 맛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디너코스는 9개 메뉴로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 매실소스에 절인 체리 토마토와 금귤을 시작으로 모둠 딤섬, 차오란 BBQ 셀렉션이 제공된다. BBQ 셀렉션에는 차오란 덕, 꿀과 된장으로 만든 달콤한 소스와 저온 조리법으로 요리해 부드러운 꿀 소스 돼지고기 BBQ, 광동식 크리스피 삼겹살이 포함돼 있다.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CJ제일제당이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 2종(순살·봉)을 출시한다.

‘고메 소바바치킨 양념’은 CJ제일제당의 차별화 기술인 ‘소스코팅 공법’을 적용해 소스를 얇고 균일하게 코팅하듯 입혔다. 냉동치킨 특유의 눅눅함을 없애고 갓 튀긴 듯한 바삭함이 유지돼, 전문점 수준의 식감과 풍미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특히 매콤한 양념장에 꿀과 토마토 페이스트를 넣은 특제 양념소스로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매콤달콤한 양념치킨 맛을 구현했다.

요플레 플레인 화이트 락토프리=빙그레(회장 김호연)가 대한민국 대표 요거트인 요플레의 맛과 영양에 소화까지 고려한 ‘요플레 플레인 화이트 락토프리’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유당불내증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유당 분해효소인 락타아제를 첨가, 유당이 0%인 제품으로 배 아플 걱정 없이 속 편히 요플레의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설탕·색소·향·감미료를 넣지 않고 2400억 유산균(430g 기준)과 98.4%의 풍부한 원유 함량으로 원유 본연의 고소한 맛과 요거트의 부드러운 질감을 그대로 살렸다.

에어프라이어 라인업 확장=풀무원(대표 이효율)이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10.5L’ 모델을 업그레이드한 ‘스팀쿡 플러스 에어프라이어 15L’를 출시했다.

‘스팀쿡 플러스 에어프라이어 15L’는 지난 2021년 출시한 ‘풀무원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10.5L’를 업그레이드해 조리 용량, 사이즈, 디자인은 물론 조리모드까지 추가한 모델이다. 스팀, 열풍, 복합모드로는 바삭한 튀김요리부터 촉촉한 찜 요리까지 가능하다. 열풍모드는 최대 230℃까지 조절할 수 있어 고온 조리가 요구되는 전문 오븐구이까지 가능하다. 

초록의 봄 담아내다=매일유업의 관계사인 엠즈씨드(대표 김용철)에서 운영하는 나폴리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일 뽀르노’ 가 봄 기운 가득한 시즌 한정 메뉴 5종을 선보인다. 

‘Plates for Spring’ 컨셉을 주제로 싱그러운 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프리마베라 피자’, ‘피치 생면 파스타’, ‘구운 새우와 참나물 페스토 파스타’, ‘화이트 카르파치오’, ‘시트러스 가든 샐러드’ 등 나폴리의 정통성과 신선한 봄철 식재료의 맛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다.

최저가 페트 소주=GS리테일(부회장 허연수)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편의점 업계 최저가 페트 소주 ‘선양소주PET(640ml)’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GS25와 맥키스컴퍼니가 기획 초기부터 물가 안정을 염두에 두고 개발한 만큼 무엇보다도 가격 경쟁력을 갖춘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내달 30일까지 추가 할인 행사를 적용해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640ml형 페트 소주 최저가이자 최대 약 15% 이상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맛장우 간편식 시리즈=세븐일레븐(대표 김홍철)이 ‘2024년 편의점 간편식의 뉴(New)로드맵’으로 예고한 ‘맛장우 간편식 시리즈’가 오는 19일 첫 선을 보인다.

맛장우 도시락 시리즈는 ‘맛장우 도시락 고추장불백’, ‘맛장우 도시락 돈까스&김치제육’, ‘맛장우 전주식비빔밥’ 3종이다.  맛장우 매콤제육김밥은 특별히 양에 진심인 배우 이장우의 컨셉을 제대로 녹여냈다. 기존 일반 김밥상품(8알) 대비 김밥4알을 추가로 구성해 체격이 큰 성인 남성도 만족스러운 한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양으로 구성했다.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애경산업(대표이사 채동석, 김상준)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SUN ESSENCE PACT CALMING LONG PROTECTION)을 출시했다.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은 자외선 등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에 수분감을 더해 피부 진정은 물론 자외선 차단을 도와주는 선 팩트이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6시간 자외선 차단 지속 효과를 확인받았다. 또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 펩타이드 성분과 소나무 피크노제놀 성분을 더한 ‘시카 파인 에센스’를 70% 함유했다.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서경배 김승환) 라네즈가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Bouncy & Firm Sleeping Mask)'를 출시한다.

라네즈가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바운시 앤 펌 슬리핑 마스크'는 피오니 & 콜라겐 콤플렉스™와 펩타이드 성분을 담아, 피로로 생기를 잃은 피부에 탱탱한 생기 탄력을 준다. 보습 광채 캡슐을 담아 밤사이 피부를 촉촉하고 윤기 있게 케어해 주며, 피부에 끈적임 없이 스며드는 제형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앰버서더 시드니 스위니와 함께하는 글로벌 캠페인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 '손앤박'=아성다이소(대표이사 김기호)가 ‘손앤박(SON&PARK)’을 출시한다.

이번 뷰티용품은 립메이크업, 페이스메이크업 총 10여 종을 선보인다. 립메이크업 상품으로 ‘손앤박 아티 워터 글로우 틴트’와 ‘손앤박 아티 워터 블러 틴트’를 마련했다. ‘손앤박 아티 워터 글로우 틴트’는 선명한 컬러와 영롱한 광택의 텍스처가 특징이다. 페이스메이크업을 위한 상품으로는 ‘손앤박 아티 스프레드 컬러 밤’을 선보인다. 

‘까웨x메종키츠네’ 협업 컬렉션 단독 팝업=롯데백화점(대표 정준호)이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웨(K-WAY)’와 프랑스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é)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 ‘메종키츠네’와의 협업을 통해 ‘까웨’의 대표 윈드브레이커 라인인 ‘르브레(Le Vrai)’를 ‘메종키츠네’만의 시그니처 컬러와 브랜드 상징인 여우로고를 활용해 재해석했다. 팝업 오픈을 기념해 한정판 굿즈와 이벤트도 마련했다. 컬래버레이션 상품 구매시 ‘까웨x메종키츠네’ 컬렉션의 한정판 ‘패커블 피크닉 매트’를 선착순으로 100개 증정한다. 팝업 매장내 이벤트 존 에서는 ‘버블 터치 게임’도 운영해 참여 고객에게 ‘브랜딩 캔디’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월간 롯데 3월호=롯데온(대표 박익진)이 18일부터 22일까지 '월간 롯데 3월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롯데GRS와 손잡고 매일 오전 10시 인기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18일 '롯데리아 T-REX 세트' 4900원, 19일 '엔제리너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2200원, 20일 '크리스피크림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500원, 21일 '롯데리아 양념감자' 1000원, 22일 '엔제리너스 에그마요 반미' 3900원 혜택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롯데호텔과 손잡고 봄을 맞아 나들이 계획에 활용하기 좋은 '시그니엘' 서울 및 부산 객실과 전망대 입장권 패키지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다품목 동시구매 행사=롯데하이마트(대표 남창희)가 오는 3월 말까지 LG전자, 쿠쿠전자, 일렉트로룩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다품목 동시구매 행사를 진행한다. 

TV, 냉장고, 에어컨 등 대형 가전에서부터 의류관리기, 공기청정기 등 클린가전, 밥솥, 정수기 등 주방가전까지 다양한 품목 대상으로 혜택을 마련했다. 2개 품목 이상 동시구매 시 쿠폰할인, 엘포인트(L.POINT) 증정 등 혜택을 제공하고, 롯데카드, 신한카드, 현대카드 등 행사카드로 구매 시 추가로 즉시할인, 캐시백 등 혜택을 증정한다.   

용문·수유전통시장 상품 최대 반값 할인=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이국환)이 배민스토어에 입점한 용문, 수유전통시장 이용고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및 배달비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에서는 배민스토어에서 전통시장 점포 상품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3만원 이상 주문 시 6000원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횟수 상관없이 무제한 제공한다. 특히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는 2만원 이상 주문 시 1만원을 할인해주는 최대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기간에는 전통시장 점포의 전 상품에 대해 주문금액 상관없이 고객 배달팁이 무료다.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가 교촌치킨앱 우수회원인 KING 등급 전용 혜택인 ‘3월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교촌치킨에 진심인 고객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3월 한 달간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하고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회원에게는 내달 2일부터 8일까지 휴대폰 단문 메시지로 이벤트 참여 내용을 개별 발송한다. 당첨자는 4월 17일 발표된다. 

‘과일 갑’ 프로모션=G마켓(대표이사 전항일)과 옥션이 18일부터 24일까지 ‘과일갑’ 프로모션을 열고 산지 직송 제철과일과 인기 수입과일을 할인 판매한다. 

과일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며, 매일 각 사이트 별로 5회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매일 달라지는 핫딜 코너도 운영한다. G마켓은 18일 성주 참외, 경북 부사 사과 등을, 옥션에서는 썬키스트 블랙라벨 오렌지를 핫딜로 판매한다. 

무제한 무료배달=쿠팡이츠(대표이사 김명규)가 배달비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무제한 무료배달’이라는 파격적인 서비스를 오는 26일부터 시작한다.

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한 쿠팡이츠 무료배달 서비스는 주문 횟수, 주문 금액, 장거리 배달에 제한이 없는 무제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별도의 쿠폰이나 할인과 중복 사용도 가능해 음식가격 할인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와우회원은 무료배달과 프리미엄 서비스인 한집배달 중 원하는 배달을 선택해 이용이 가능하다. 쿠팡이츠 무료배달은 도착예정 시간을 고려한 배달 동선 최적화를 통해 고객에게 신속한 배달을 제공한다.

환절기 건강식품 특별전=티몬(대표 류광진)이 ‘환절기 건강 챙기기’와 ‘종근당건강 브랜드’ 등 특별전을 개최하고 고객들이 많이 찾는 인기 건강식품들을 선정해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티몬은 4월 말까지 ‘환절기 건강 챙기기’ 특별전을 개최하고 70여종의 영양제, 홍삼⋅건강즙 등 건강식품을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18일 단 하루 ▲뉴트리디데이 메가렉스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90정 1병(3개월분)을 압도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25일부터는 ‘종근당건강 브랜드’ 기획전을 열고 유산균 등의 인기 상품을 특가로 전한다.

정관장 홍이장군 어린이 댄스대회=KGC인삼공사(대표 허철호)가 ‘홍이장군 어린이 댄스대회’를 개최한다.

홍이장군 댄스대회는 2015~2021년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홍이장군 CM송 혹은 K-POP 노래에 맞춰 나만의 에너지를 표현한 30초~1분 이내의 춤추는 영상을 내달 15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어린이가 가족, 선생님과 함께 춤추는 영상도 신청 가능하다. 창의성, 표현력, 완성도를 기준으로 FNC엔터테인먼트 캐스팅 팀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 심의를 진행해 5월 2일 결과를 발표한다.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체험 서비스=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안마베드·척추베드 론칭을 기념해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10일 홈 체험 서비스’를 시행한다.

비렉스 안마베드 홈 체험 서비스는 비렉스 안마베드(MB-B01) 혹은 척추베드(MB-C01)를 구매 부담없이 최소 비용으로 10일간 집에서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다.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를 체험하고자 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코웨이닷컴, 콜센터, 코웨이 매장, 코웨이 판매인 등을 통해 제품 체험을 신청할 수 있다.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한샘(대표 김유진)이 18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4월 15일까지 대규모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를 진행한다.

한샘은 이번 쌤페스타를 통해 한샘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1400여종의 상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이번 행사를 ▲타임 특가 ▲신혼∙이사 특가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각 특가 카테고리에서는 샘키즈 수납장과 무브미 리클라이너 소파, 호텔 침대 등 가구/리빙 인기 상품과 부엌, 욕실 등 인테리어 공사 인기 상품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BBQ 청계광장점’ 오픈=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서울 중구에 위치한 청계광장에 신규 매장 'BBQ 청계광장점'을 오픈했다.

BBQ 청계광장점은 대규모 루프탑과 야외 테라스, 매장 최초 샌드위치와 와인 판매, 새로운 타입의 플래터 등 확장된 매뉴를 선보인다. 매장에서는 황금올리브 치킨 등 BBQ의 다양한 치킨 메뉴와 더불어 햄버거, 파스타, 피자, 플래터 등 7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판매한다. 이외에도 BBQ 매장 최초로 와인과 불고기, 데리야끼, 햄에그 등 샌드위치 3종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