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홈플러스 풀무원 이디야커피 GS25 G마켓 쿠팡 11번가 롯데백화점 세븐일레븐 LG생활건강 롯데홈쇼핑

트레이더스 수원화서점 에어텐트 로드쇼 매장. 이마트 제공
트레이더스 수원화서점 에어텐트 로드쇼 매장. 이마트 제공

[뉴스클레임]

‘에어텐트’ 로드쇼=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이하 트레이더스)이 내달 9일까지 수원화서점에서 감성캠핑의 대명사 ‘쿠디’의 에어텐트 로드쇼를 진행한다.

이번 에어텐트 로드쇼의 대표 상품은 감성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쿠디 에어텐트 파밀리아’다. 설치가 간단하며, 면과 폴리에스테르 재질을 동시에 사용해 결로현상을 방지하고, 뛰어난 방수·통풍 기능을 자랑한다. 이번 로드쇼는 쿠디 에어텐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삼삼데이' 삼겹살 반값 행사=롯데마트와 슈퍼가 반값 삼겹살을 선보인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오는 29일부터 3월 3일까지 4일간 ‘국내산 한돈 삽겹살/목심(각 100g/냉장)’을 행사 카드 결제 시 각 50% 할인해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삼겹살과 함께 즐기기 좋은 먹거리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이 외에도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자 6일까지 다양한 축산물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가성비 닭강정 리뉴얼=홈플러스가 소스의 맛과 원육 함량 등 퀄리티를 대폭 높인 델리 닭강정 제품을 선보인다. 

리뉴얼한 제품은 ‘홈플식탁’ ▲한판닭강정 ▲매콤깐풍닭강정 ▲허니순살닭강정 ▲버라이어티닭강정 3종과 1~2인 가구를 겨냥한 소용량 상품 ‘지금한끼’ ▲허니닭강정 ▲양념닭강정 ▲크림닭강정이다. 닭다리살 원육 함량을 늘리고, 오래 끓여 더 깊은 맛을 내는 홈플러스만의 특제 소스로 업그레이드함으로써 꾸덕한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주류 경쟁력 강화=롯데면세점이 봄 시즌 맞이 내국인 대상 온라인 주류 기획전을 오픈하며 다양한 주류 라인업을 선보이고, 일본 사케 브랜드 ‘닷사이(Dassai)’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단독으로 론칭한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27일부터 가격대별 인기 주류를 추천하는 위스키 기획전을 진행한다. 부담 없는 가성비 상품부터 1000달러 이상의 럭셔리 상품까지 고객들의 구매 목적에 따라 인기 상품을 추천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55달러의 카테고리 주류 전용 적립금을 제공하고, 인기 브랜드를 최대 55% 할인 판매할 계획이다. 나아가 인기 일본 사케 브랜드인 ‘닷사이(Dassai)’가 3월 중 롯데인터넷면세점에 론칭한다.

'샤또 푸제' 독점 출시=하이트진로가 프랑스 보르도 마고(Margaux) 지역 그랑 크뤼 클라쎄(Grand Crus Classe) 4등급 와이너리 ‘샤또 푸제(Chateau Pouget)’ 와인 2018, 2019 빈티지를 독점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샤또 푸제’ 2018, 2019 빈티지는 평균 수령 46년 이상인 나무에서 수확한 포도를 사용한다. 1차로 19일간 스틸 탱크에서 발효를 진행하고 15개월간은 오크 배럴(Oak Barrel) 숙성한다. 생산량은 1500상자이다. 샤또 푸제는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 푸드마켓 및 와인샵 등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우리찹쌀 영양약밥=풀무원식품이 쫀득쫀득한 국산 찹쌀에 건강한 재료를 듬뿍 담은 전통 떡 신제품 ’우리찹쌀 영양약밥’을 출시했다. 

 ‘우리찹쌀 영양약밥’은 국산 찹쌀에 다양한 견과류를 넣어 만든 전통 영양 간식이다. 찹쌀과 재료를 켜켜이 안쳐 만드는 전통 시루 방식으로 쪄내 쫀득쫀득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단밤, 병아리콩, 해바라기씨, 건포도 등을 풍성하게 넣어 씹는 식감은 물론 약밥의 고소한 풍미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제품은 개별 포장해 파우치에 넣어 보관과 조리 편의성을 높였다.

크랜베리월넛 베이글=이디야커피가 27일 베이글 리뉴얼을 통해 베이커리 제품 강화에 나선다.

이디야커피는 최근 식사 대용으로 베이글이 떠오르고 있는 만큼 고객들이 보다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존 ‘플레인 베이글’ 중량을 10% 늘린 제품으로 제공한다. ‘크랜베리월넛 베이글’ 신제품도 선보인다. 신제품은 크랜베리 특유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과 호두의 식감이 조화롭게 이뤄져 먹을수록 입안 가득 감칠맛이 감도는 것이 특징이다.

무중력 선크림=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초저점도’의 가볍고 촉촉한 제형이 끈적임 없이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선제품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존 CNP에서 선보였던 선제품 대비 평균 점도가 84% 낮은 리퀴드 제형이 적용됐다. 가벼워진 만큼 마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처럼 얇게 밀착되는 ‘무중력’ 사용감으로 뭉침이나 백탁 현상 없이 여러 번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즉각적인 쿨링 효과로 피부 온도를 6도(17.1%) 감소시켜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샤크닌자’ 무선 청소기 ‘멀티채널’ 판매=롯데홈쇼핑이 미국 청소기 시장 1위 브랜드[1] ‘샤크닌자’의 무선 청소기 신제품을 TV, 모바일, 유튜브에서 동시 판매한다. 

오는 29일 오후 8시 45분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샤크닌자’의 무선 청소기 신제품 ‘클린센스 IQ+’를 단독 론칭한다. ‘클린센스 IQ+’는 먼지양을 인식해 흡입력을 자동 조절하고, 지능형 센서를 적용해 집안 구석의 숨은 먼지까지 제거하는 점이 특징이다. 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7%를 비롯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판매상품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천 와인 16종 선정=GS25가 이달의 와인 선정을 위해 정하봉, 유승민 등 국내 최정상 소믈리에 10명을 초대해 블라인드테스트를 진행했다.

소믈리에들의 평가를 통해 매겨진 점수의 평균 순으로 최종 선정된 레드와인 8종은 ‘GS25 3월 이달의 와인’으로, 화이트와인 8종은 ‘GS25 4월 이달의 와인’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GS25는 전국 매장과 온라인 주류 플랫폼인 와인25플러스를 통해 3월 한달 간 8종의 레드와인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며, 오프라인 매장인 GS25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는 판매 가격의 20%를 페이백 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삼성물산 브랜드쇼케이스=G마켓과 옥션이 내달 3일까지 삼성물산과 ‘브랜드쇼케이스’를 열고, 봄 신상부터 아울렛 할인상품까지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할인 브랜드는 ▲빈폴 ▲에잇세컨즈 ▲로가디스 ▲갤럭시 4종으로, 여성의류, 남성의류, 키즈, 패션잡화 카테고리 상품을 선보인다. 빈폴의 경우 최대 30% 쿠폰 등 추가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무료반품 혜택도 제공한다. 내달 3일까지 구입한 행사 상품을 대상으로, ID당 총 1회 무료반품 지원된다. 브랜드 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커피 기프티콘, 브랜드 양말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아우터웨어 할인전=쿠팡이 간절기를 맞아 바람막이 등을 최대 7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아우터웨어 할인전을 내달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바람막이, 캐주얼 재킷, 블레이저, 트렌치 코트 등 1000여개에 이르는 다양한 간절기 아우터를 파격 혜택가에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로는 나이키, 마인드브릿지, 노스페이스, 나인, 휠라 등이 있다.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금주의 키워드로 ▲바람막이 ▲캐주얼 재킷 ▲블레이저 3가지를 선정해 각 키워드에 해당되는 다양한 아우터를 한곳에 모아 한 번에 모두 볼 수 있게 기획해 쇼핑 편의와 재미를 높였다.

소비기한 임박 세일=11번가 ‘슈팅배송’이 선보이는 ‘소비기한 임박’ 상품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슈팅배송 ‘소비기한 임박’ 상품의 구매고객 수가 상반기(1~6월) 대비 하반기(7~12월)에 2배(95%) 규모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11번가는 올해도 소비기한이 임박한 상품을 모아 판매하는 슈팅배송 ‘소비기한 임박 세일’ 기획전을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금요일까지 진행한다. 가공식품/간편식/음료/생활용품/반려동물용품 등을 대상으로, 소비기한이 최소 2주부터 최대 6개월까지 남은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맥(MAC)’ 대형 팝업스토어=롯데백화점이 오는 29일부터 3월 10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맥(MAC)’ 대형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행사는 ‘맥’의 글로벌 런칭 40주년을 기념해 기존 매트 립스틱을 리뉴얼 출시하는 대형 팝업 행사이다. 새롭게 리뉴얼한 ‘맥시멀 실키 매트 립스틱’ 단독 선런칭과 체험 서비스, 1:1 메이크업 컨설팅 및 단독 구매 프로모션까지 완벽한 봄맞이 메이크업을 위해 다양하게 준비했다. ‘맥’의 ‘맥시멀 실키 매트 립스틱’은 3월 4일 공식 출시에 앞서, 국내 최초로 롯데백화점에서 가장 먼저 선보인다. 

‘MZ 파티타임’ 테마 콘셉트 스토어=세븐일레븐이 서울 잠실에 위치한 챌린지스토어점을 펩시 콜라보 콘셉트 매장으로 꾸미고 3월 말까지 운영한다.

새로워진 펩시 디자인이 적용된 세븐일레븐X펩시 콘셉트 스토어는 ▲파티룸 ▲야광입구 ▲야외 포토존 ▲캡슐뽑기 등의 코너로 구성됐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오픈일인 27일 오후 3시부터 펩시 콘셉트 스토어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200명의 고객에게 펩시 굿즈와 펩시 리유저블백, 팹시캔 등으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이날 오후에는 펩시 ‘셀럽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