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에어컨필터, 프리미엄 엔진오일, 엔진보호제, 세척제 구매 시 20% 할인

르노삼성 제공
르노삼성 제공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는 설맞이 이벤트 ‘새로운 시작, 설레는 혜택’을 통해 자사 차량 정비 고객에게 소모품 할인 및 보증연장 서비스 전액 페이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전국 460곳의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을 방문하는 모든 유상 정비 고객에게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프리미엄 엔진오일, 엔진보호제, 세척제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르노삼성자동차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 구매 고객에게도 기간에 따라 최대 5만원의 정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제공되는 정비 할인 쿠폰은 보증 연장 5년 구매 시 3만원, 6년 구매 시 4만원, 7년 구매 시 5만원이다.

여기에 겨울 풍경과 어우러진 차량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보증연장상품 구매금액을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최근 국토교통부가 실시한 ‘신차 실내공기질 조사’에서 소형 SUV XM3가 모든 항목에서 권고 기준을 만족시켰다. 뿐만 아니라 8개 유해물질 측정 항목 중 4개가 최소 검출되는 등 실내공기질 부분에서 탁월한 안전성을 입증한 바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겨울철에도 높은 미세먼지 수치로 인해 차량 내에서 안심할 수 있는 실내공기질을 유지하려는 고객들의 니즈가 늘어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에어컨 필터를 점검해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교체도 진행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