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게임사가 자사 게임에 업데이트를 예고했습니다. 게임사 중 넷마블은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17일 넥슨은 ‘던전앤파이터’에 ‘여귀검사’의 다섯 번째 전직 ‘블레이드’ 업데이트를 알렸습니다.
‘블레이드’는 검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는 ‘여귀검사’로 7월 8일 정식 업데이트됩니다. 또 넥슨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블레이드’의 강렬한 각성 일러스트를 확인 가능합니다. ‘블레이드;와 10문 10답을 통해 취향, 성격 등 추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공개된 플레이 영상에서는 물리 타입의 퓨어 딜러로서 ’블레이드의 화려하고 역동적인 전투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에 언리얼 엔진 4(Unreal Engine 4)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이제 블소 이용자는 ‘언리얼 엔진 4’로 향상된 그래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비동기 방식으로 로딩 시간을 단축하는 등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넷마블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에서 출시 일주일을 기념한 ‘7일 7색 접속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합니다. 이 이벤트는 푸시 보상으로 ‘4성 이마젠’이 속성별로 제공되는 이벤트입니다. 매일 푸시가 울릴 예정입니다. 일자별로 제공되는 이마젠과 혜택은 다릅니다.
또 넷마블은 3:3 실시간 PVP ‘하늘섬 대난투’를 즐기는 이용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실시합니다. 이 이벤트는 제한 시간 동안 ‘후냐’ 15마리를 빠르게 구출한 팀이 승리하는 PVP콘텐츠입니다.
넷마블은 ▲하늘섬 대난투 참여 7회 ▲승리 2회 ▲폭탄 사용 2회▲실버 등급 달성하기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이마젠 소환 쿠폰을 최대 10개 지급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