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 제공

게임업체들이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게임 개발에 나서고 있다. 특히 유저들에게 새로운 기능을 제공하는 게임 업데이트도 활발하다.

29일 넷마블은 신사옥에서 모바일 오픈월드 액션 RPG ‘마블 퓨처 레볼루션’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공식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전했습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넷마블 권영식 대표, 넷마블몬스터 김건 대표, 넷마블몬스터 조두현 개발총괄, 넷마블 이정욱 사업부장 등이 참석, ‘마블 퓨처 레볼루션’을 상세히 소개하고 글로벌 사업전략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게임은 슈퍼 히어로 집단 ‘오메가 플라이트’가 ‘컨버전스’로 인해 위기에 빠진 세계를 지켜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이 스토리는 마블 코믹스 ‘스파이더맨’, ‘어벤져스’ 등을 집필한 마블의 유명 작가 ‘마크 슈머라크(Marc Sumerak)’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제작됐습니다.

엔씨소프트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이 ‘크로니클 V. 안타라스의 포효 - 에피소드II’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알렸습니다.

리니지2M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클래스 ‘석궁’ ▲‘클래스 체인지’ 시스템 ▲신화 클래스 ‘에르휘나’ 등을 선보였습니다.

리니지2M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4일까지 ‘데일리 혜택 : 에르휘나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유저들은 상점에서 629 아데나로 ‘계승자의 증표’를 구입해 사용하면, 매일 희귀한 아이템을 받습니다. 16일차에는 소실된 경험치를 복구할 수 있는 ‘리커버리 쿠폰’을 지급합니다. 복구할 경험치가 없을 경우, 쿠폰을 재료로 사용해 ‘축복받은 아인하사드의 성수’ 10개를 제작할 수 있다. 23일차에는 ‘TJ’s쿠폰 - 클래스’, 30일차에는 ‘TJ’s쿠폰 - 아가시온’을 선물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