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
롯데온, ‘롯데 브랜드 챌린지’ 등 이벤트 진행

[클레임유통=박규리 기자] 유통업계가 1일부터 시작된 단계적 일상회복을 맞아 대규모 할인전을 벌인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 쇼핑행사인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하며 소비 촉진에 나선다.
2일 업계에 따르면 바디프랜드가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가해 1년 단 한 번의 세일에 돌입한다.
바디프랜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친 국민들을 응원하는 동시에 ‘단계적 일상회복’ 시기를 맞아 안마의자로 건강관리를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에 동참했다.
행사 기간 동안 바디프랜드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는 최대 50%까지,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는 최대 21%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바디프랜드 세일페스타 프로모션은 전국 전시장, 홈쇼핑, 백화점, 온라인 등 전 채널에서 진행된다. 전국 바디프랜드 직영 전시장에 직접 방문하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롯데온도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한다. 행사 기간 동안 ‘롯데 브랜드 챌린지’, ‘라이브세일쇼’ 등 다양한 행사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 브랜드 챌린지’는 롯데 계열사들이 참여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행사다. 롯데백화점과 하이마트, 호텔, 면세점 등 롯데 계열사들이 매일 번갈아 가며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3일과 8일에는 송경아, 이현이 등 셀럽이 출연하는 라이브 방송 ‘라이브세일쇼’를 진행해 뷰티, 패션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방송 중 구매 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매일 새로워! 매일 짜릿해’ 주사위 게임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매일 1번의 주사위를 던져 숫자만큼 이동하고 각 계열사 영역에 도착할 때마다 깜짝 선물을 증정한다. 게임을 완주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롯데모바일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업계 관계자는 “단계적 일상회복 전환을 맞아 많은 분들이 심신을 힐링하고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해 상품 할인과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며 “매일 다른 혜택과 선물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