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신년 시즌 콘텐츠 오픈
전자랜드, ‘IT 아카메디 어워즈’ 진행

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직캐슬 라이츠업
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직캐슬 라이츠업

검은 호랑의 해 임인년이 밝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힘든 한 해를 보낸 만큼 새로운 일상을 응원하고 희망을 전달하는 새해맞이 마케팅이 활발하다. 다채로운 공연을 전개하거나 여러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통해 새해 기운을 북돋는 활동들이 눈길을 끈다. 

5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새해를 맞아 ‘해피 뉴 월드(Happy New World)’ 콘텐츠를 선보인다.

최근 크리스마스를 뜨겁게 달궜던 ‘매직캐슬’이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트리 콘셉트를 활용했다면, 이번에는 크리스탈처럼 꽁꽁 얼어가는 모습을 3D 영상 미디어로 연출한다. 

매일 8시 30분에는 3D 맵핑쇼 ‘매직캐슬 라이츠업(MAGIC CASTLE LIGHTS UP)’이 진행된다. 이외에 어드벤처 1층에서는 로티, 로리 등 롯데월드 캐릭터들과 눈 쌓인 마을을 구현한 ‘드림캐슬’ 포토존이 만날 수 있다. 

백신 접종 고객을 위한 툭급 프로모션, ‘롯데월드 세이프 백케이션’도 진행된다.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한 본인 찬정으로 최대 47% 항니과 어트랙션을 대기하지 않고 바로 탑승할 수 있는 ‘우선탑승권’ 1장, 아메리카노 또는 아이스티 1잔을 제공한다. 

전자랜드는 1월 한 달간 ‘2022 전자랜드 IT 아카데미 어워즈’를 실시한다.

전자랜드는 행사 기간 노트북과 전자랜드의 조립 PC인 순정PC를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150만원 이상의 노트북 구매 시 선착순 300명에게는 실시간 온라인 PT 서비스 이용권과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다양한 캐시백 혜택도 준비했다. 삼성전자와 LG전자의 2022년 노트북 신모델 및 인기모델을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1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추가로 100만원 이상의 순정PC를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금액대별 최대 17만원의 캐시백을 지급한다.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마음을 검은 호랑이 기운으로 극복할 수 있도록 새해맞이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화려한 공연과 혜택 넘치는 이벤트를 즐기며 새해를 힘차게 시작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