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쿠팡, 신학기 프로모션 진행

이제는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소망 아래 2022년이 시작됐다. 유통업계는 3월 새학기를 맞아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하지만 학원·독서실·스터디카페 방역패스(음성확인제·접종증명) 효력 정지 이후 청소년의 백신접종률 증가세가 주춤하는 양상을 보이면서 정상등교 방침이 불투명해지는 게 아니냐는 우려가 나오고 있는 상황. 이에 원격 수업이 병행되는데 맞춘 할인행사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시몬스가 새 학기를 앞두고 시몬스 침대로 자녀방을 꾸미려는 학부모를 위해 ‘슈퍼싱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어린 자녀에게 안성맞춤인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를 5% 할인한다.
특히 시몬스의 구독 경제 멤버십 서비스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시몬스페이는 시몬스가 선보이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으로, 12·24·36개월 중 하나를 선택해 일시불과 이자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쿠팡은 온라인 학습 등에 필요한 디지털 기기를 한데 모아 ‘미리 신학기 디지털 페어’를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미리 신학기 디지털 페어’는 20여개 인기 브랜드가 함께 참여한다. 디지털 페어 기간 중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4차례로 나눠 9개의 대표 상품을 기간 한정 특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테마를 나눠 고객에게 필요한 상품도 추천한다. 대표적으로 ‘온라인 수업 준비를 위한 학생용 노트북’ 테마에선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수업을 받고 있는 학생들을 위한 노트북이 준비됐다.
이 외에 ‘최적의 성능인 게이밍 노트북’ 테마, ‘무선의 편리성을 담은 키보드/마우스, 블루투스 이어폰’ 테마 등이 마련됐다.
업계 관계자는 “봄 신학기를 준비하는 어린이, 학부모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각종 할인행사를 통해 필요한 제품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