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런칭 12주년… ‘셀투셀 에센스 스타 에디션’ 등 세트 3종 선봬
브랜드 앰버서더 차예련 계약 연장… 마케팅 활동 강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화장품 트렌드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건강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증가하면서 피부도 건강하게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특히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 진정과 제품 성분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졌습니다.
화장품업계도 이 같은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직면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출시하는 동시에 마케팅 활동도 강화하고 있죠.
올해 브랜드 런칭 12주년을 맞은 리엔케이는 2022년 임인년 호랑이의 해를 맞아 대표 셀투셀 에센스 스타 에디션을 포함, 기획세트 3종을 출시합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2022년 신년 스페셜 세트 ‘셀투셀 에센스 스타 에디션’은 스스로 빛을 내는 별을 재해석해 2022년 별처럼 밝게 빛나는 피부로 한 해를 시작하라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셀투셀 에센스를 비롯해 리엔케이의 베스트셀러 4종 앰플들도 함께 구성돼 풍성함을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신년을 맞아 소중한 마음을 담아 전달할 수 있도록 핑크빛 리본을 묶어 형상화한 ‘셀 브라이트닝 익스트림 2종 세트(핑크 에디션)’도 출시됩니다. 리엔케이만의 독자성분 피토 폴리페놀 셀™을 함유해 스킨케어만으로도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결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히베이라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강력한 브라이트닝 에너지도 선사해줍니다.
민감한 피부를 가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올빛 역시 새해를 맞아 ‘캐비어발효 세럼 임인년 에디션’을 선보입니다. 캐비어가 가진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전통의 이화(梨化)발효 방식을 적용했습니다. 또한 캐비어발효성분은 물론, 캐비어발효오일 캡슐과 금(金)실을 더해 탄탄하게 채워지는 피부의 힘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흑호랑이를 콘셉트로 한 디자인은 물론, 캐비어발효 라인의 스킨, 로션, 크림까지 라인 전체를 사용해볼 수 있도록 구성해 그 가치를 높였습니다.
리엔케이는 브랜드 엠버서더인 탤런트 차예련씨와의 전속 모델 계약을 연장하며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도 강화할 예정입니다.
리엔케이 관계자는 “임인년 신년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스페셜 기획세트를 선보인다”며 “리엔케이 브랜드 런칭 12주년을 계기로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