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양산 안마의자 전시장 확장 오픈… 사은품 이벤트 실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에도 불구하고 ‘체험’을 중심으로 한 오프라인의 성장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간 바디프랜드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해왔습니다. 원주, 구미, 대전, 부산 등에 위치한 전시장을 확장 오픈하는가 하면, 전국 125개 전시장을 안마의자 체험과 예술 작품 감상이 동시에 가능한 ‘아트 플래그십 스토어’로 재단장했습니다.
이번에는 양산 직영 전시장을 새롭게 확장 오픈하며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합니다.
지난 2015년 오픈한 양산 전시장은 올해 확장 오픈하며 남양산역 인근으로 이전했습니다. 매장은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체험을 위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것이 특징입니다. 바디프랜드의 대표 모델인 ‘더파라오’와 ‘더팬텀’을 비롯해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 ‘셀레네Ⅱ’ 등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바디프랜드는 양산 전시장의 확장 이전을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내달 6일까지 사은품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먼저 기간 내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50명에게 골프공 세트를 증정합니다. 이 외에도 구매 또는 렌탈 시 추가 사은품을 현장에서 차등 제공합니다.
구매 모델에 따라 특별 사은품도 차등 제공합니다. 특히 더파라오 이상 모델을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BTN 기초화장품세트를 증정하기로 했습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양산 직영 전시장이 더 넓고 쾌적한 공간으로 확장해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이벤트 기간에 방문해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